여기서 궁금한게 적A 에게 터렛으로 데미지를 주었다고 가정하면....
그 주변의 적 B,C 에게 돌격소총으로 사격을 가하면 불꽃이 가미된 데지미가 들어가는지요?
즉, 스킬 데미지를 받은 적 A 에게 불꽃 데미지가 적용되는건 당연한건데
스킬 데미지를 받지 않은 적 B,C 에게도 불꽃 데미지가 적용되는건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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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버디와 루시 관련 질문입니다.
발견 난이도 수차례, 보통 난이도 1회를 클리어 해봤는데 아직도 모르는 부분이 있어 여쭤봅니다.
1. 즉사기, 일명 상모 돌리기는 버디와 루시중에 누가 쓰는건가요???
2. 상모돌리기가 시전되는걸 어떻게 예상하는지요??
팀원들이 "상모"라고 하는데 뭘 보고 상모 돌리기가 나온다는걸 아는거지요??
3. 싸우다 보면 기계 녀석(버디??루시??)이 상모를 한번 돌리는데 그걸 무한으로 계~~~속 멈추지 않고 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과충전 문제 때문인지요?? 해결책은 과충전 해제하는 PC 조작 뿐인건지 아니면 계~~~속 기다리면 상모가 멈추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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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네. 불꽃은 버프 형식이라서 폭댐을 주던지 스킬로 때리던지 하면 15초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 루시입니다. 2. 루시와 버디가 업드리고 우우웅 하는 소리로 미리 알 수 있습니다. 3. 루시/버디 체력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 중앙에서 버디는 계속 피를 채우고 루시는 계속 상모를 돌립니다. 둘중 하나를 열심히 때려서 체력을 맞춰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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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불꽃은 내가 폭파대미지(무자비, 수류탄등)를 주면 내 무기 대미지가 뻥튀기됩니다. 불꽃이란 대미지 아님. 2-1. 루시가 쏩니다. 타이밍 맞게 버디는 돌돌이를 굴리구요. 2-2. 둘다 주저앉으면서 2초정도 후에 스킬을 날리기 시작합니다. 2-3. 화면 상단의 피게이지 안정구간에 둘다 있지 않으면 충전구역에 가서 피를 채우기 시작하는데 끊지 않으면 계속 피채우면서 스킬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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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네. 불꽃은 버프 형식이라서 폭댐을 주던지 스킬로 때리던지 하면 15초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 루시입니다. 2. 루시와 버디가 업드리고 우우웅 하는 소리로 미리 알 수 있습니다. 3. 루시/버디 체력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 중앙에서 버디는 계속 피를 채우고 루시는 계속 상모를 돌립니다. 둘중 하나를 열심히 때려서 체력을 맞춰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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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1. 터렛에 맞은 적 A 덕분에 불꽃이 발동되어 불꽃 아이콘이 뜨면 적B,C 에게도 데미지 상승 적용이 되는거군요!! 3. 아하...과충전 문제가 아니라 체력 감소 비율 박스 문제였군요!! 감사합니다!! | 19.12.15 10: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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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불꽃은 내가 폭파대미지(무자비, 수류탄등)를 주면 내 무기 대미지가 뻥튀기됩니다. 불꽃이란 대미지 아님. 2-1. 루시가 쏩니다. 타이밍 맞게 버디는 돌돌이를 굴리구요. 2-2. 둘다 주저앉으면서 2초정도 후에 스킬을 날리기 시작합니다. 2-3. 화면 상단의 피게이지 안정구간에 둘다 있지 않으면 충전구역에 가서 피를 채우기 시작하는데 끊지 않으면 계속 피채우면서 스킬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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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감사드립니다!! 상모는 루시가 쓰지만 "버디 상대"하는 역할을 맡은 사람도 일단 버디가 우웅 하면서 엎드리면 루시가 상모를 쓴다는걸 예측할 수 있는거였군요. 감사합니다!! 이런 질문이 나오게 된게.... 요즘 "발견 난이도"에서 사람들이 버디는 나오자 마자 일점사 해서 즉사시켜버리니 이거 뭐 유튜브에 나오는 패턴이나 공격 모션을 실전에서 공부(?)할 기회가 없어요.^^;; 또, "보통 난이도"에서는 내 몸 하나 지키기 바빠서 패턴 공부(?)할 정신이 없구요.^^;;; | 19.12.15 10: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