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Build 36294 직업 변경 계획 - 암흑 사제.
안녕하세요.
아시는 것처럼, 우리는 최근에 암흑 사제 딜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조정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새로운 베타 빌드에서 더 많은 조정을 하였습니다.
동시에 지난주 발생한 광기 감소 중 일부가 딜 로테이션의 흐름을 깨는 것을 확인하여 일부를 되돌렸습니다. 또한 정신 분열이 정신의 채찍보다 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게끔 느끼게 하고 싶었습니다.
이번주 주요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습니다.
어둠의 생각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또한 어둠의 사고의 최대 중첩 숫자가 너무 높다고 생각했기에 5회에서 1회로 감소하였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에 대한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정신 분열의 광기 생성량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암흑 사제가 단일 대상에게 너무 강력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것은 정신 분열의 딜 영향력을 늘리면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파멸의 역별의 초기 피해량이 15%만큼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약 12%만큼 감소합니다.
상서로운 영혼의 광기 생성량이 1에서 2초 증가합니다. 피해량은 30%에서 15%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점은 정신의 연결과 더 차별화하기 위해 적용된 것입니다. 상서로운 영혼은 파멸의 역병에 집중하는 한편, 정신의 연결은 피해를 퍼뜨지는데 좋습니다.
불타는 악몽의 광기 소모량이 35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광기를 모았을 때, 연속으로 3번의 불타는 악몽 사용은 가치있기에, 이 변경 사항을 되돌리기로 하였습니다.
모든 테스트와 피드벡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