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방식에서는 지긋한 맘타보다는 개선되어 나온듯 하고, 이 부분은 솔직히 걱정되지 않습니다만..
무기 밸런스에서 조금 걱정이 되네요.
월드 맘타 같은 경우 예로들면
불태도-종결!!
적헤보-종결!
태도같은 경우는 불태도 하나 있으면 그 외에 다른 무기는 쓸 필요가 없었죠.(예능제외 성능만으로 놓고 볼 때)
맘타도 그렇고 이번 신규 각성무기도 그렇고
이런 시스템이 나올 때마다 개인적으로 조금 찌푸려지는 이유가
바로 무기 선택의 강제성인데요
다양한 무기를 상황에 맞춰 몬스터에 맞춰쓰는 재미가 전 크다고 생각하는데
압도적인 종결! 무기가 나와버리면
무조건 각성무기를 사용해야만하고,
기존 처럼 무기 재료 얻자고 몬스터 잡아가며 보옥뜯어내고 뿔뜯어내고 할 필요도 없이
단지 신규고룡만 잡아야한다 생각하면
좀 재미없어질거같은 걱정이 벌써부터 드네요ㅠㅠ
(IP보기클릭)110.70.***.***
뭐만하면 종결찾는 분위기만 좀 거르면 될거같고 선택지가 늘었다고 볼수있을듯 기본스펙이 썩 좋진않아서 나와봐야 알겠지만
(IP보기클릭)210.205.***.***
(IP보기클릭)223.62.***.***
각성무기도 제발 필수가 아닌 하나의 '선택'사항이 되길 바랍니다ㅠ | 19.12.07 11:43 | |
(IP보기클릭)110.70.***.***
뭐만하면 종결찾는 분위기만 좀 거르면 될거같고 선택지가 늘었다고 볼수있을듯 기본스펙이 썩 좋진않아서 나와봐야 알겠지만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223.62.***.***
저도 극히 동감하는바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성능충이라ㅠㅠ 무기 각각 성능이 골고루 밸런스가 맞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어서요 ㅋㅋ 태도같은 경우 다이토나 찡오태도가 워낙 룩이 간지나서 좀 써보다가도 아..이럴바엔 멸절쓰지 자꾸 이런생각이 지배해서ㅠ | 19.12.07 13:19 | |
(IP보기클릭)175.194.***.***
^^ 실은 저도 비슷해요. 또 그러다가 성능충 놀이 질리면 또 룩 보고 커스텀 짜고 있죠... ㅎㅎㅎㅎ | 19.12.07 14:20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2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