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이잌 무서웡!
히이잌 무서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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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 아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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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PC, PS4, XBOX ONE,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유비소프트 몬트리얼 |
유통사유비소프트일정[출시] 2017.02.14 북미 (PC)[출시] 2017.02.14 북미 (PS4) [출시] 2017.02.14 북미 (XBOX ONE) [CBT] 2017.01.26 (PC) [CBT] 2017.01.26 (PS4) [CBT] 2017.01.26 (XBOX O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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눕혔을 땐 차징잽이 확정 아닙니다만.. 일반 잽은 벽꿍시나 눕혔을때, 아니면 당황했을때 들어가더군엽. | 17.09.04 10: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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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무콤은 구석이 좁아서 회피가 어려운상황 아니면 왠만한 벽에서는 불가능 | 17.09.04 10: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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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 그래서 포함해놨답니다, 껄껄! 좁은 벽 아니면 무콤이 안 걸린다던가.. 대쉬 빠른 캐릭터는 넓은 벽에서 걸리지 않는다던가.. ..애초에 무콤 있는게 정상적인건 아니지만.. | 17.09.04 10: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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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글라디와의 싸움은 치혈한 피지컬 싸움입니다만.. 영상에 나온것처럼 대쉬 약공이 막히면 거리만 안 멀면 가브 확정이 되서, 빠른 강공으로 압박해주거나, 발찌 피하고 천천히 공격하면 괜찮더라구엽 일단 횡약공들 가브 성공해서 콤보 성공시키면, 상대도 횡약 봉인하고 싸우게 되서 그 후는 센츄리온이 유리해집죠, 물론.. 존어택이란 변수가 남아있긴 하지만.. | 17.09.04 11: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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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론 일반잽 벽꿍을 없애버리고 강공차징으로 패링이 되는 것만 없애면 꽤 괜찮아질듯 하네요 | 17.09.04 12:11 | |
(IP보기클릭)223.33.***.***
이런 사기캐를 많이 하면 할수록, 개발진은 2가지 선택을 하게 될 겁니다 1: 밸런스의 기묘함을 눈치채고 개념 패치를 한다 2: 내비둔다, 신캐릭터를 만든다 1.2 상관 없습니다! 신캐 나와봐야 센츄 이상이 나올리가 없고 나오면 그걸로 게임 운명은 끝입니다! 껄껄껄! | 17.09.04 12:11 | |
(IP보기클릭)122.252.***.***
근데 이제 센츄 스태미나 소모 너프돼서 캔슬 7번? 이면 탈진이라던데 정말인가요? 딱히 체감이 안오던데 | 17.09.04 12:27 | |
(IP보기클릭)223.33.***.***
흠.. 잘 모르겠습니다, 헌데 버서커가 4번 5번 강공캔이 한계라면 7번이면 아직 양반이라고 전 생각됩니다... ㅠ | 17.09.04 12:29 | |
(IP보기클릭)211.54.***.***
==; 게다가 저번에 방어메타 픽스 테섭도 나오고 했을때 다들 팽팽 놀고 계셨나... 센츄 시한부라니까요. 방어메타에 대한 픽스 제대로 도입 되는 순간 그 "사기론"의 핵심에 있는 65 콤보 확정상황이 통째로 없어질 예정이니까 좀만 참으소들;; 캬; | 17.09.04 13:41 | |
(IP보기클릭)223.33.***.***
픽스 도입했으면 이미 도입하고도 남았지 ㅎㅎ 그리고 왜 통째로 없어집니까? 강공패링 후 가브 벽꿍으로 연계에서 (강공 패링->가브) 단계만 막힐 뿐, 약공 패링 후 "덮치는 사자" 연계도 되고 얼마나 많습니까? | 17.09.04 13:46 | |
(IP보기클릭)211.54.***.***
1. ==; 픽스 도입 시즌3과 바로 시작하지 않고 이후 테스팅 좀 더 한 후에 도입하겠다는 얘기가 나왔고요; 2. 통째로 사라진 적없다니께요. 아이디 바꾼 적도 없삼. 그니까 욕하는건 맘대로 하시는데 만들어낸 말로 욕하지는 마시구여 3. 현재 일단 가닥 잡힌 메타픽스 골자가 패링 후 가브 자체가 연결이 안되고, 약공패링의 이득시간을 강공패링과 동일하게 가져가는 거라서 실질적으로는 패링-패링반격-강공-잽-약공이 가장 강한 확정반격이 될 예정이삼. 40 대미지도 만만찮긴 한데, 원하는대로 방향지정해서 벽꿍시킬 수 없고, 패링 이후 자동적으로 차지강공 콤보연결 되는 보장이 없어서 현재 상태에서 픽스 자체를 다시 뒤집는게 아닌 이상은 65콤보 먹이는 경우는 (1) 정직하게 차지강공이나 제국힘 가불강공 히트 시키거나, (2) 정직하게 생짜로 가브 잡아서 던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염. | 17.09.04 13:57 | |
(IP보기클릭)118.32.***.***
http://bbs.ruliweb.com/pc/board/184260/read/15789?page=1 이 글 보니 결투를 한번도 안했다는 말도 있고 그런데 뭐죠? 해명좀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화제감이 되시니 궁금하기 그지없네요. | 17.09.04 13:59 | |
(IP보기클릭)180.233.***.***
그럼 애당초 결투 해본적도 없다는것도 인정하시겠다는거죠 그리고 센츄가 가브잡을방법은 대쉬 발차기 or 대쉬 가브도 있어요 애당초 그패치로 센츄만 너프되는것도 아니고 센츄는 오히려 남들보다 영향을 미미하게 받을거라는게 중론이였고요 아 그리고 님아이디 바꿨다는글 드래그해서 다시 봐보세요 | 17.09.04 14:00 | |
(IP보기클릭)211.54.***.***
1. -_=a 결투 애초부터 포기한 사람이라고 초창기부터 다 말했는데 뭘 이제와서 새삼 그러심메; 2. 그래서 동일한 종류 심리전 사용하는 워로드 대쉬 박치기/가브 이지선다, 컨커러 대쉬 박치기/가브 이지선다에 님은 그냥 문답무용으로 맨날 당해주시는 것은 아닐텐뎁셔. 센츄 발차기보다 발동시간 20%는 더 빠른 박치기랑 방밀은 어떻게 대처하세요? | 17.09.04 14:07 | |
(IP보기클릭)118.32.***.***
그 둘이 다르다는건 이미 결론나지 않았나? 피하고 확정타가 있는 박찌&방밀, 피하고 확정타대신 역이지를 걸어먹는 발차기. | 17.09.04 14:10 | |
(IP보기클릭)180.233.***.***
그러니까 개네가 사기소리듣죠 그리고 결투 안해봤다는건 당해본적도 거의 없단소리 아니에요 지금까지 님이 했던 소리들좀 다시봐봐요 뭔 랭커는 센츄안쓴다 애들이 상대법연구도 안하고 징징댄다 이런소릴해놓고 정작본인은 뭐가 문젠지 상대해보지도 않고 우리보고 파 | 17.09.04 14:11 | |
(IP보기클릭)180.233.***.***
패배주의니 뭐니 그러고 있었잖앟 | 17.09.04 14:11 | |
(IP보기클릭)118.32.***.***
그리고 결투는 커녕 센츄 플레이조차 제대로 해본적이 없다고 뜨는데 그럼 본인이 플레이해서 직접 증명하시는게 훠어ㅓㅓㅓ얼씬 여기 사람들이 의견을 납득하는 속도가 빠를텐데요. | 17.09.04 14:12 | |
(IP보기클릭)180.233.***.***
방밀 피하고 가브안걸려요 회피공격은 되겠지만 가브는 레이더만 가능 | 17.09.04 14:12 | |
(IP보기클릭)118.32.***.***
아 방밀은 레이더가 주캐중 하나라 잠시 왔다갔다 했네요. 회피공격계열로 방밀약공이랑 동일한 수치를 누적시키는게 된다는걸 잘못 말했네요. | 17.09.04 14:14 | |
(IP보기클릭)211.54.***.***
-_=a 아니 뭐, 1대1에서 만나는 센츄들의 공격들이 4대4에서 센츄랑 다른건 일단 아니걸랑요; 기본적인 파훼야 당연히 4대4에서 아주 두 달 넘도록 지겹도록 얻어터지면서 배웠굽쇼. 그래서 말하는게 기본적으로 거리조절 두는게 1대1 상황에서 센츄 상대하는 기본이 된다고 한 거고, 그래서 저번 시즌3 토너먼트에서 사이퍼 슈고키 얘기 한거잖수. 대쉬 가브가 확실하게 먹힌다는 자신감 주는 거리 내에 있으면 워로드, 컨커러, 센츄 상대로야 겜 말리는건 다들 아는 소리고, 그러니까 님도 플레이 할 떄 일단 기본적으로 "그 거리" 두지 않삼? ==; 그렇게 하실 것 같은뎀용. 게다가 16개 캐릭터 중에서 일단 기본적으로 암살군 5명은 회피공격 때문에 센츄와 대치전에서 심리전 상으로는 그냥 대등해요. 님들은 사기라고 생각되는 캐릭 상대로는 한 번도 못 이기거나, 무조건 지거나, 대처법 아예 없어서 그냥 손 놓고 쥐어 터지면서 허허 웃냐굽쇼 ==; 걍 "무조건 내가 불리한데 어쩌라고" 이 마인드만 갖고 겜 하는건 아닐것 아뉴; | 17.09.04 14:19 | |
(IP보기클릭)223.33.***.***
3번의 내용에서 약공 강공 패링 후 가브 연계가 불가능해지는건 분명 좋은 패치라 생각됩니다. 헌데 그래도 영상에 나온 것 처럼, 발차기 이지선다로 크게 이득 볼 수 있고 패링 후 잡기로 나가는 니킥+무한벽꿍 등등, 아직까지 사기캐 반열에 있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 17.09.04 14:21 | |
(IP보기클릭)180.233.***.***
참고로 밑에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제만해도 토너에서 하랜으로 센츄이기고왔고 켄세이로 이겼던적도 많아요 지금 여기사람들이다 센츄상대로 이기지도 못해서 그러는게 아니라고요 대처법이 없다는게 아니잖아요 다만 그 대처가 딴캐보다 훨씬힘들고 대처에 실패했을때 잃는 리스크가 엄청 크다는거에요 | 17.09.04 14:23 | |
(IP보기클릭)118.32.***.***
암살5군 + 레켄 빼면 회피공격이 없으니 나머지 반수가 넘는 캐릭들을 대쉬한번으로 심리 찍어누른다는 말이네요? 본인의 연구는 맞으면서 배운거 외엔 없다는 말로 알아들어도 되겠네요. | 17.09.04 14:25 | |
(IP보기클릭)180.233.***.***
그리고 회피공격으로 파훼한다는것도 웃긴게 상대한태 약공패링 기회만 주는꼴이 되거든요 처음 한두번이야 통하겠지만 결국 대쉬하는것만보고 선입력해야되는거라 센츄가 대쉬하고 기다렸다 패링치면 훨씬 이득이 커요 그걸로 완변파훼될꺼면 워든 어깨빵도 문제가 안됬겠죠 | 17.09.04 14:38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3.33.***.***
스테통의 거대함과 맞물려서, 엄청난 시너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레이더,시노비,피킾같이 암살군은 빠른 대쉬로 운 좋으면 피할 수 있는데 슈고키,하이랜더 같은 대쉬도 느리고 이동거리도 짧은 캐릭터는... 도망칠 수..없... | 17.09.04 12:28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2.153.***.***
(IP보기클릭)223.33.***.***
뭔가 게임을 잘못 고른 느낌입니다.. | 17.09.04 12:59 | |
(IP보기클릭)211.54.***.***
그건 버그 아니라 걍 못피한건데요 -_-a | 17.09.04 13:37 | |
(IP보기클릭)211.54.***.***
뭐, 어차피 관심도 없겠지만, 살짝 설명하면 포아너 공격 적중/방어 판별이 화면 상 히트박스로 하는게 아니라 타겟 잡고 공격 순간 적중이냐 회피 성공이냐를 가리게 되어 있어요. 따라서, 기본적으로 "제대로 피했는데 추적해서 날 때리는 것"이 아니라 "애초에 내가 못 피했기 때문에 화면 상 추적하는 듯 보이는 것"이라는 소립져. 이게 땅 밟고 칼 휘두르는 경우엔 그냥 칼질할 때에는 어색한게 없는데, 공격에 공중동작 섞여 있으면 공중에서 회전해서 추적하는 것처럼 보이니까 어색해 보이는 거구요. 근데 "잘 피한 걸 저 시키가 공중추적해서 날 때린"게 아니라, 걍 애초에 못 피한거에요. 온라인 MMO에서 원거리 공격 날아올 때 피하는 타이밍 못 맞추면 하살같은게 커브해서 맞는 것처럼 보이는 그런 것과 같은 현상이라우. (ps) 전진거리 비상식적으로 길게 나가는 경우는 이미 버그픽스 되었구엽. | 17.09.04 14:03 | |
(IP보기클릭)118.32.***.***
애초에 화살이랑 칼들고 달리는게 비견되는 시점에서 판정이 비정상적으로 좋으니 날아가는 것 마냥 보여도 뭐라 할말은 없는거 아닌가... | 17.09.04 14:08 | |
(IP보기클릭)211.54.***.***
그렇게 생각하든 말든 내 알바는 아니고, 일단 시스템이 그렇다는 거에용. 타이밍 제대로 맞춰 회피 들어갔으면 "이상한 추적"은 절대 안 나오고요, 일반적으로는 공중 체공시간 있는 기술 상대로 아주 가까운 거리나, 아니면 구르기로 도망 시도했을 때 그 타이밍 잘못 맞추면 나오죠. 그니까 MMO에서도 직선공격처럼 보이는 활을 쏘는데, 그게 시각적으로 직선으로 비행하는 화살 쏜 것처럼 보일 뿐이지 실제로는 히트-미스 판별을 시스템적으로 하잖아요. 그래서 그 타이밍 못 맞추면 화면 상으로 "못 피했다! 명중 하는 애니메이션 재생" 이런 식으로 판별이 나와서 화살이 '커브'한 것처럼 보이고요. 그거랑 같은 과정이에요. | 17.09.04 14:23 | |
(IP보기클릭)211.54.***.***
쉽게 말해서, "추적공격 탓하는건 결국 헛소리"란 말 되겠습니다. 결국 내가 못피하면 나오는 결과일 뿐이라는 거죠. 아, 다만, 앞서 말한 것처럼 버그픽스 이전 극초기에는 "아무리 히트 판정이 나왔어도 상식적으로는 맞으면 안되는 거리"까지도 부왘~ 전진해와서 꽂아넣는 그런 경우가 있긴 있었어요. 이건 버그성 맞고요. 그래서 고쳐졌고요. 요즘은 생각보다 멀리 전진하기는 해도 예전만큼 막 15m쯤 되 보이는 거리도 따라와서 찌르거나 하지는 않아요. | 17.09.04 14:25 | |
(IP보기클릭)118.32.***.***
전진거리가 여전히 굉장히 길고, 회피되는 타이밍도 상당히 짠건 여전하지 않던가요. 몇일전에 글래디랑 듀얼하다가 백대쉬 두번하는 글래디를 붙잡아 꽂던데요. | 17.09.04 14:28 | |
(IP보기클릭)118.32.***.***
그정도 호밍력을 보고 화살이랑 대비시킨 님의 비유가 참 비슷해서 말이죠. | 17.09.04 14:31 | |
(IP보기클릭)112.153.***.***
아니 몇일전에 케릭터가 분명 뒤로 돌아가서 회피를 한후인대 따라온게 사실적으로 말이 안되는 부분아닌가??니은 게임 시스템을 말하는대 맞아요 유도성능땜에 그런건대 어의가 없는것도 사실이지 정도껏 따라와야지 다른케릭들도 유도성능이 잇는 기술 공격등이 그정도로 따라 가진 못하던대?? | 17.09.04 15:00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33.***.***
껄껄 감사합니다! | 17.09.04 13:33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221.147.***.***
그분은 이미 다 봤을걸요. 자기한테 불리하거나 보고싶지 않은것은 다 회피해버리는 답정너에 전형적인 꼰대니까. 주변에 저런 사람이 있다면 진짜 암걸릴듯 | 17.09.04 13:57 | |
(IP보기클릭)118.32.***.***
그러면 굳이 우리도 그사람 말에 답변할 이유조차 없지요. 이미 파훼된 주장을 왜 상대해야 할까요? 뭐 세뇌중이라면 몰라... 무시하는거루 해야겠네요. | 17.09.04 14:02 | |
(IP보기클릭)121.134.***.***
(IP보기클릭)223.33.***.***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기왕 망가진거 더 빨리 망가지거나.. 아니면 개념 잡아서 고쳐주거나... | 17.09.04 14:23 | |
(IP보기클릭)180.233.***.***
(IP보기클릭)223.33.***.***
ㄴㄴ 괜찮습니다, 확실한건 제데로 끝내야 합니다. | 17.09.04 14:18 | |
(IP보기클릭)180.233.***.***
건 잘 모르겠네요 끝날꺼면 진작에 끝났어야되는건데 말이죠... | 17.09.04 14:19 | |
(IP보기클릭)175.202.***.***
(IP보기클릭)223.33.***.***
껄껄.. 감사합니다 헌데 이번 경우에는 서로의 의견과 의견이 맞물리는 상황이라 설전이 끝나기 전 까지는 아쉽게도 쉽게 단정지어선 안될 거 같습니다, 껄껄껄... | 17.09.04 14:33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223.33.***.***
핡.. 둘다 카드가 너무 많은 캐릭터들이라.. 일단 제 영상중 하나인, 워든 공략영상을 보시면 조금은 궁금증이 해소되실 겁니다.. 핡.. 레이더에 경우엔.. 제 기량 부족으로 아직 영상을 찍기엔 많이 모자르다고 생각되서... ㅠ | 17.09.04 14:38 | |
(IP보기클릭)118.32.***.***
레이더쪽은 저도 명성6까지 뚝배기털리면서 기른게 있으니 제가 실험대상이 되도 좋을거같아요. 코뿔소님 워든영상 보면서 의문점들이 여럿 생긴거거든요. | 17.09.04 14:39 | |
(IP보기클릭)223.33.***.***
흠.. 의문점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제 기량 안쪽에서 답변해드릴 수 있을 겁니다.. | 17.09.04 14: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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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감사합니다. 곧 보내드릴게요. | 17.09.04 14: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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