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통신]향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항상 『 SD건담 스토라이카ー즈 』을 잘 이용 주셔서 감사합니다.
『 SD건담 스토라이카ー즈 』에 대해서 많은 수의 의견·요망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보내신 의견·요망의 가운데 향후의 앱 업데이트에서 이하의 내용을 "1때 다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6월로 예정된 업데이트 내용"■ 액션 파 1\()-J유니 츠토 및 캐릭터의 성장 재검토 → 미션에 출격하면 출격한 유니 트럭 도와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② 레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테이너의 출현 → 액션 파트 중에 드물게 컨테이너가 출현하고 취득함으로써 결과 추가 보수가 증가 증가하는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균형 관련 m전 퀘스트의 난이도 및 보수의 재검토 → 더 놀기 쉽게 하기 위하여 난이도와 보수를 조정합니다.
② 퀘스트 석방 조건 개정 → 지역 퀘스트나 크로니클 퀘스트를 놀어 쉽게 하기 때문에 석방 조건을 재검토합니다.
③ 강화 비용의 재검토 → 강화에 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강화를 내자 시어지다 되도록 조정합니다
④ 크로니클 퀘스트에서 입수할 수 있는 설계도의 부품 수를 조정 → 지금보다 설계도에서 유닛이 만들기 쉽도록 필요 부품 수를 조정합니다
⑤ 특수 조건 I노 타격에서 클리어"을 "리-다기가 노 타격에서 클리어"로 변경 → 같은 것도 포함해서 노 타격이 필요했다 조건을 지도자기만 노 타격에서 요건 달성이 되게 변경합니다
■ 메뉴 관련 ① 출격 확인 화면의 개수 → 출격 확인 화면에서 팀 편성을 하고 다시 나온 공격 확인 화면으로 돌아갈 기능의 추가합니다. → 출격 확인 화면에서 팀 비용을 표시합니다
모자라다 친구 대여 화면의 개선 → 비용 오버로 친구 대여할 수 없는 경우, 초과한 비용 수치를 표시합니다.
2퀘스트 선택 후의 초기 위치 → 퀘스트 선택 시 최신 퀘스트가 톱에 오게 변경합니다. → 퀘스트에서 돌아온 때 돌아가는 곳은, 아이들처럼(출격한 퀘스트에 돌아가)이 됩니다.
■ 그 다른 홈 화면에서 강제, 소식 빈도의 조정 → 소식 화면이 강제로 열리는 빈도를 조사하세 합니다.
의 튜터리얼의 강화 → 기존 튜터리얼을 더 알기 쉬운)개수합니다.
③ 앱의 강제 종료에 대해서 → 플레이 중의 안정성 향상 때문에 조정 중입니다.
[7월 이후 업데이트 내용]■ 액션 파트 ① 유니 츠토 체인지의 조작 방법을 개선 → 유니 츠토 선택을 하기 쉽도록 화면 아래 부분에 아군 유니 츠토 아이콘을 나란히 표시하도록 변경합니다. → HP게 옥 sP게이지도 보기 쉽습니다
② 전투 중에 격파된 아군 유니츠토에 회복력 프셀를 쓸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회복력 프셀을 소비하고 아군 유니츠토을 부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메뉴:=운 ① 크로니클 퀘스트 선택 화면의 개다 히코 → 진행도를 알기 쉽게 하기 때문에, 반면상의 지도부터 퀘스트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② 캐릭터 강화용 아이템"훈장"을 강화 부품 카테고리에 변경 → 여러 훈장을 1범위로 정리하고 소지할 수 있어 우니 변경합니다.
③:"개발 부품 J"강화 부품 J를 다른 리 파업으로 표시하도록 변경 →"개발 부품 J힘 테고리 → 설계도에 사용하는 각종 개발 부품 →"강화 부품 J힘 테고리 → 강화용 부품, 강화용 훈장, 강화 확률 업 계열 아이테 게임 위의 힘 테고리에 변경합니다.
■ 기타 ① 크로니클 도전의 추가 → 크로니클 퀘스트에서 설정된 조건을 구 리얼함으로써 다양한 보수를 받는 방법 몸을 추가합니다.
② 교환소 추가 → 새로운 게임 내 가상 화폐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 템과 교환할 수 있는 구조를 추가합니다.
『 SD건담 스토라이카ー즈 』에 대해서 많은 수의 의견·요망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보내신 의견·요망의 가운데 향후의 앱 업데이트에서 이하의 내용을 "1때 다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6월로 예정된 업데이트 내용"■ 액션 파 1\()-J유니 츠토 및 캐릭터의 성장 재검토 → 미션에 출격하면 출격한 유니 트럭 도와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② 레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테이너의 출현 → 액션 파트 중에 드물게 컨테이너가 출현하고 취득함으로써 결과 추가 보수가 증가 증가하는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균형 관련 m전 퀘스트의 난이도 및 보수의 재검토 → 더 놀기 쉽게 하기 위하여 난이도와 보수를 조정합니다.
② 퀘스트 석방 조건 개정 → 지역 퀘스트나 크로니클 퀘스트를 놀어 쉽게 하기 때문에 석방 조건을 재검토합니다.
③ 강화 비용의 재검토 → 강화에 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강화를 내자 시어지다 되도록 조정합니다
④ 크로니클 퀘스트에서 입수할 수 있는 설계도의 부품 수를 조정 → 지금보다 설계도에서 유닛이 만들기 쉽도록 필요 부품 수를 조정합니다
⑤ 특수 조건 I노 타격에서 클리어"을 "리-다기가 노 타격에서 클리어"로 변경 → 같은 것도 포함해서 노 타격이 필요했다 조건을 지도자기만 노 타격에서 요건 달성이 되게 변경합니다
■ 메뉴 관련 ① 출격 확인 화면의 개수 → 출격 확인 화면에서 팀 편성을 하고 다시 나온 공격 확인 화면으로 돌아갈 기능의 추가합니다. → 출격 확인 화면에서 팀 비용을 표시합니다
모자라다 친구 대여 화면의 개선 → 비용 오버로 친구 대여할 수 없는 경우, 초과한 비용 수치를 표시합니다.
2퀘스트 선택 후의 초기 위치 → 퀘스트 선택 시 최신 퀘스트가 톱에 오게 변경합니다. → 퀘스트에서 돌아온 때 돌아가는 곳은, 아이들처럼(출격한 퀘스트에 돌아가)이 됩니다.
■ 그 다른 홈 화면에서 강제, 소식 빈도의 조정 → 소식 화면이 강제로 열리는 빈도를 조사하세 합니다.
의 튜터리얼의 강화 → 기존 튜터리얼을 더 알기 쉬운)개수합니다.
③ 앱의 강제 종료에 대해서 → 플레이 중의 안정성 향상 때문에 조정 중입니다.
[7월 이후 업데이트 내용]■ 액션 파트 ① 유니 츠토 체인지의 조작 방법을 개선 → 유니 츠토 선택을 하기 쉽도록 화면 아래 부분에 아군 유니 츠토 아이콘을 나란히 표시하도록 변경합니다. → HP게 옥 sP게이지도 보기 쉽습니다
② 전투 중에 격파된 아군 유니츠토에 회복력 프셀를 쓸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회복력 프셀을 소비하고 아군 유니츠토을 부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메뉴:=운 ① 크로니클 퀘스트 선택 화면의 개다 히코 → 진행도를 알기 쉽게 하기 때문에, 반면상의 지도부터 퀘스트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② 캐릭터 강화용 아이템"훈장"을 강화 부품 카테고리에 변경 → 여러 훈장을 1범위로 정리하고 소지할 수 있어 우니 변경합니다.
③:"개발 부품 J"강화 부품 J를 다른 리 파업으로 표시하도록 변경 →"개발 부품 J힘 테고리 → 설계도에 사용하는 각종 개발 부품 →"강화 부품 J힘 테고리 → 강화용 부품, 강화용 훈장, 강화 확률 업 계열 아이테 게임 위의 힘 테고리에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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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교환소 추가 → 새로운 게임 내 가상 화폐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 템과 교환할 수 있는 구조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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