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올리기 두번째 'Dark Souls Style Combat' 입니다. 다크 소울 시리즈를 해보신 분들은 짐작 하시리라 봅니다. 이 모드는 전투 상황이 됐을 때 표식 사용 뿐만 아니라 이동 외 모든 공격/방어 동작에 스태미너를 소모하게 만드는 모드 입니다. 즉 유효하지 않은 스팸 공격을 함부로 할 수 없다는 겁니다.
모든 공격/방어 동작에 각각 다른 스태미너 소모값이 있고 포위 상황에서 방어만 하면 계속 스태미너가 깎입니다. 즉 전투 상황을 까딱 잘못 풀면 포위 당한채 샌드백위쳐로 죽을 수도 있다는 겁니다.
대신 표식 사용 시 스태미너 회복속도는 바닐라 보다 빠르게 변경되어 있으며, 공격/방어 후 스태미너 회복 속도(전력 질주 후 스태미너 회복 속도) 역시 전투가 아닌 상황이 회복 속도와 동일하게 변경되어 있습니다. 단! 표식이든 공격/방어 동작이든 스태미너 소모 후 회복 시작 시 까지 2초(?) 정도 딜레이가 있습니다. 즉 스태미너가 깎였을 때 바로 회복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룹 잡몹을 상대할 때도 전투를 신중하게 풀어야 하며 보스전은 괴물 도감의 정보대로 사전 준비를 하고 전투 자체도 더욱 신중하게 싸워야 합니다.
대부분의 보스전이 대형몹이고 이전에 소개한 대형몹 속공 불가능 모드( https://bbs.ruliweb.com/xbox/board/181593/read/9426435 )와 사용 시 보스전이 정말 어려워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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