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리리 레벨 75렙따리임.
물론 나보다 높은렙 많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해봤다 라고는 말할수 있을것 같음.
일단 내가 지금까지 찍어오던 특성에 맞춰서 특성구간 변경된거랑 비교를 해보면
'힐 리리는 더 편해지고 딜 리리는 더 하기 힘들어졌다' 인것같음.
내 힐 리리 특성
제가 쏠게요-안전질주-가볼까요!(또는 몸에 좋은 차)- 천잔 돌리기 - 쇄도의바람 → 휘감는 바람으로 변경- 강장제(또는 한번에 두잔) -운무사
다른거 다 똑같고 13레벨이 쇄도의바람에서 휘감는 바람으로만 변경 되었는데
이전의 기술위력 증가에서 적 슬로우로 바뀌어져서 4렙특성의 내 이속증가와 13렙의 적 이속감소 가 겹쳐져서
생존률이 더 높아진것 같았고 좀더 쉽게 적에게서 도주할수 있었음.
내 딜 리리 특성
풍룡- 휘감는바람 → 쇄도의바람으로 변경- 가볼까요!(또는 번개 운룡)- 수룡 - 강풍- 강장제 - 쌍룡(또는 운무사)
마찬가지로 4렙 특성만 옮겨진걸로 변경 되었는데
쇄도의 바람 쿨감이나 기술위력 증가가 크게 안느껴지고, 예전에 휘감는 바람이 강풍과 시너지를 일으켜서
실명 걸린 적에게 평타 추가데미지를 넣어서 잡아야 하는데 적 둔화가 수룡 하나뿐이라서 그냥 걸어서 도망치는 경우가 많이 보이네요.
쇄도의 바람은 풍룡과의 시너지도 없고요.
그렇다고 13렙 특을 강풍이 아니라 휘감는 바람을 찍으면 딜이 안나옵니다......
적 일리단과 트레이서, 스랄 같은 애들이 달려들어서 다대 다수 전투로 난전하는거면 모를까
적 하나 있는거에 풍룡 수룡으로 이니시 걸고 증가한 평타데미지로 쫓아가면서 잡는 플레이는 못하겠네요.
물론 다른 특성 더 연구하다보면 딜 리리도 더 쓸만하게 나올지도 모릅니다만,
(예전 20특 쿵푸허슬때의 딜리리에서 현재 리리로 리워크 됬을때는 딜리리가 완전히 죽은줄 알았지만 풍룡-강풍을 찍는 평타뎀지 찾아냈으니)
현재로써는 힐리리 상향에 딜리리 하향으로 보이네요.
리리로 한조나 켈투자드 켈타스 같은 애들 원콤내는거 재밌었는데.
(IP보기클릭)218.49.***.***
(IP보기클릭)211.116.***.***
(IP보기클릭)59.22.***.***
. | 19.10.22 01:13 | |
(IP보기클릭)220.82.***.***
| 19.10.22 02: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