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Runez님께서 올려주신 치마 속을 보는 법(http://gaia.ruliweb.com/gaia/do/ruliweb/detail/psp/read?articleId=7318130&objCate1=46&bbsId=G001&itemId=81648&sortKey=depth&pageIndex=1) 이라는 글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좋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간략하게 어떻게 치마가 보이는가....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a. 발리마르에게 말을 걸면 시점의 기준이 아래로 내려가서, 위를 보는 형식으로 바뀝니다.
b. 그런데 팔콤에서 치마가 공략될만한 시점에서는 케릭터가 투명화되면서 발리마르에게 말을 걸 수 없게 함으로서 치마 공략을 막아뒀습니다.
c. 하지만, 케릭터 교체를 하면 시점이 어디든 순간적으로 케릭터가 표시가 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그 순간 말을 걸면 시점이 완전 아래쪽으로 들어갑니다.
...라는 것입니다. 일단 이것을 사진과 함께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
1. 일단 발리마르의 정면 중앙쪽에 딱 붙어서 섭니다.
2. 시점을 돌려서 케릭터와 카메라가 마주보게 한 후 시점을 위로 올려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케릭터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 상태를 위에서 내려다본다고 가정하고 설명을 하면
[발리마르]
[카메라 시점 방향 ▽]
[케릭터]
이렇게 됩니다.
그리고 리더 케릭터를 교체합시다. 터치를 해서 해도 되고, 버튼을 이용해서 해도 됩니다. 그러면 순간적으로 이렇게 흐릿하게 해당 케릭터가 아주 짧은 시간 표시 됩니다.
이렇게 케릭터가 보이는 순간에 O버튼을 눌러서 발리마르와 대화를 시도하면...!
성공하면 이렇게 섬궤1 낚시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완벽한 앵글이 나옵니다. 좀 가리거나 하면 시도할 때 시점을 조금씩 바꿔가면서 조절하면 됩니다.
치마가 짧으면 훨씬 잘 보이죠.
2회차 특전인 욕의는...안 보입니다(...)
*내용 추가 : 제대로 된 위치에 서있으면 O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리더를 교체해도 됩니다.
(IP보기클릭).***.***
발리마르는 우리의 친구인게 분명하군요
(IP보기클릭).***.***
말 그대로 희망이죠.
(IP보기클릭).***.***
물건너에선 철벽해방전선 동지로 불리고 있죠.
(IP보기클릭).***.***
이글을 공지로
(IP보기클릭).***.***
오오 동지 V!!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발리마르는 우리의 친구인게 분명하군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이글을 공지로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오오 동지 V!!
(IP보기클릭)61.247.***.***
ㅋㅋㅋㅋ 그 동지v가 그 동지v가 아닐텐데? | 17.01.12 21:12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물건너에선 철벽해방전선 동지로 불리고 있죠.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61.247.***.***
(IP보기클릭)61.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