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업그레이드 스펙: (차량 상태 ex: R$ 전부 업그레이드, 14/30, 풀 업그레이드 등) 18/29
2. 컨트롤 방식: 틸트,수동악셀브레이크,모든지원해제
1스테이지 - 2바퀴를 2:10 내로 완료하는것으로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2스테이지 - 2바퀴를 차량손상, 미끄러짐 없이 7위 안으로 레이스를 마쳐야 합니다.
해석이 잘못됐다고 하네요. 차량손상, 미끄러짐 없이 7위~이하순위로 완주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3스테이지 - 4바퀴를 최단구간 기록을 세우며 1위로 마쳐야 합니다. 1위가 상당히 빠른데, 백마커가 한번 잡아주기 때문에 꾸준하게 따라 붙으면 됩니다.
4스테이지 - 2바퀴를 1위로 마쳐야 합니다. 3스테이지보다 쉽습니다.
5스테이지 - 3바퀴 레이스에서 최고속도 224를 3회 찍어야 합니다. 첫 코너 후에 나오는 직선구간에서 찍을 수도 있고, 랩 마지막 코너 후에 나오는 피니쉬구간에서 찍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첫 직선 구간에서 224를 찍고, 벽에 살짝 충돌하여 속도를 줄이고 코너를 진입했습니다.
6스테이지 - 차량 손상 없이 5회 이상 추월하지 않으며 3위 내로 끝마치는 스테이지입니다.
8위로 시작하고, 간단하게 말해서 3위까지 추월 당하지 않고 추월만 하면 됩니다.
7스테이지 - 3바퀴를 차량 손상 없이 배터리 관리를 하며 1위로 끝마쳐야 합니다.
배터리는 꽤 여유 있게 주니, 레이스 내내 빠르게 달리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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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없는 오역이죠. 예전 이벤트부터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다음 이벤트부터는 영어로 바꿔서 해야겠어요 ㅎㅎ | 17.01.01 23: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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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남은 두대는 챔피언쉽과 건틀릿으로 나오네요. 챔피언쉽은 100퍼 완료하려면 PR 맞춰야 해서 골업이 필수고, 요즘은 건틀릿도 난이도를 완전 똥같이 만들어놔서.. 달업 클리어는 힘들더군요 | 17.01.04 14: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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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최근 이벤트의 난이도가 너무 높은 탓입니다 | 17.01.06 12: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