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경우 핸들링은 12% (이건 너무 민감한거 같아서 반이하로 줄여보자 하며 한번 맞춰본값인데 나름 만족해서 더이상 건드리질 않았습니다. 외국포럼에는 5%도있다더군요)
일단 드라이빙 옵션을 pro로 맞추었고 ABS ON TCS Low Stability Off 입니다.
TCS는 켜놓으시는게 운전하기 편합니다. 동력이 과다하게 전달될때 컨트롤해주는 장치인만큼 코너링에 아무런 방해를 주지않습니다(드리프트는 제외)
이렇게 하셔도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다면 코너링에 어려움을 느끼시는게 아닐까 합니다.
셋팅을 다르게 한다고 해도 쉬워지는건 아닙니다.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면서 연습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간단한 팁이라면
ABS On 상태이니 코너진입전 브레이크는 풀로 밟아주세요.
TCS를 On했다고는 하나 미세한 악셀조작이 필수입니다. 코너를 빠져나갈때 가이드라인이
초록색이라고 풀악셀 전개 보다는 코너에 알맞는 악셀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악셀조절이 힘드시다면 살짝살짝 연타를 하시는 방법도 해보세요)
코너진입한다고 무조건 핸들(아날로그를) 끝까지 꺽지마세요. 이사항에 끝까지 꺽은 상태로
악셀을 풀로 밟으시면 무조건 미끄러집니다.
초반이시라면 조금만 참고 하세요 저도 많은 진행을 못했지만 스카이라인 R35는 정말 운전하기 쉽더군요.
ps. 포르자3 나오기전까지만 즐기자 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했는데 포르자2보다 재밌게 하고있는듯...;;
일단 드라이빙 옵션을 pro로 맞추었고 ABS ON TCS Low Stability Off 입니다.
TCS는 켜놓으시는게 운전하기 편합니다. 동력이 과다하게 전달될때 컨트롤해주는 장치인만큼 코너링에 아무런 방해를 주지않습니다(드리프트는 제외)
이렇게 하셔도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다면 코너링에 어려움을 느끼시는게 아닐까 합니다.
셋팅을 다르게 한다고 해도 쉬워지는건 아닙니다.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면서 연습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간단한 팁이라면
ABS On 상태이니 코너진입전 브레이크는 풀로 밟아주세요.
TCS를 On했다고는 하나 미세한 악셀조작이 필수입니다. 코너를 빠져나갈때 가이드라인이
초록색이라고 풀악셀 전개 보다는 코너에 알맞는 악셀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악셀조절이 힘드시다면 살짝살짝 연타를 하시는 방법도 해보세요)
코너진입한다고 무조건 핸들(아날로그를) 끝까지 꺽지마세요. 이사항에 끝까지 꺽은 상태로
악셀을 풀로 밟으시면 무조건 미끄러집니다.
초반이시라면 조금만 참고 하세요 저도 많은 진행을 못했지만 스카이라인 R35는 정말 운전하기 쉽더군요.
ps. 포르자3 나오기전까지만 즐기자 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했는데 포르자2보다 재밌게 하고있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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