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프레임 따라 딜량이 요동친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더 웃긴게 이게 컴퓨터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완화를 못한다는 겁니다.
저는 던파 따위를 돌리기에는 차고 넘치는 스팩으로 돌리는데, 레이드 짤딜 타이밍에 가끔 건호크 후 제압사격을 쓰면, 프레임이 요동쳐서 제압사격이 아주 길~게 이어지고 캔슬도 안되서 건호크가 그대로 날아가는 불상사를 겪습니다. 멀티 헤드샷? 타이밍 않좋게 랙걸려서 키입력 인식 못하면 그대로 스킬 허공에 날아갑니다.
건호크 던질때도 마찬가집니다. 분명히 눌렀는데 프레임때문에 인식 못하면 건호크를 안던지죠. 제가 레이븐 말고 다른걸 안키우니 다른 스킬들은 말을 못하겠지만
자기네들이 클라를 못 고칠거면, 컨트롤 같은 게임 내적인 요소가 아닌, 게임 외적으로 일어나는 이런 딜 손실은 막아야하는게 정상 아닙니까?
그놈의 빌어쳐먹을 키입력으로 공격속도와 발사 수가 늘어나는 븅신같은 방식은 대체 왜 계속 유지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난사랑 패드 탈리스만에 붙어있는 연타 옵션 삭제를 보면 지네들은 이걸 패널티랍시고 스킬에 붙여놓은거 같은데, 대체 왜 이런 패널티가 필요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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