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톤레이드 : 대형컨텐츠 만든다고 맨처음에 똥같이 만듬. 리뉴얼 이후로는 할만해졌지만. 일단 던전 간 영향을 미치는 던파식 레이드의 특징을 만듬
루크레이드 : (초기한정)넓은 맵 던전을 사용. 다만 정마의존도가 높고, 반응이 안좋아서 변경. 메타가 바뀐 현재는 (정마 사용이 불가능하니) 언제 또 낼지 모름
최초로 광폭화 시스템 도입
하드루크 : 왜냈음?
마수 : 강력한 몬스터 하나를 잡는 던전으로 시도. 반응이 매우 안좋았고 '그 퀵키'는 아직도 던파함
테이 : 이건 그냥 진 : 고던인데 잼없음. 굳이 찾자면 자동 방 이동?(게임의 강제진행)
핀드워 : 중국던파에 먼저 공개된 거긴 하지만, 레이드 최초로 레이드 전용 맵 사용. 전략적 맵 플레이 가능(매 플레이마다 구성이 바뀜. 루크레이드의 저지 랜덤 네임드의 확장). 파티간 보스몹의 공유
오퍼레이션 호프 : 벨트스크롤 연출의 맵 사용. 맵 진행시 분기점 있음
프레이 이시스 레이드 : 보스의 분할 플레이(한번에 안잡고 여러번 나누어서 잡음). 이전의 요소들을 장점위주로 적용함
다음에는 무슨 요소를 만들어올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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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것저것 실험적인 요소로 테스트한걸 잘 조합해서 다음컨텐츠에 알맞게 보여줬으면 함 프레이 이시스레이드는 저기 있는 컨텐츠 중에서 초기버전을 거의 수정없이 운영한 완성도높은 던전이네요 이제보니 다른 대형컨텐츠는 죄다 리뉴얼 당함 | 19.07.17 23: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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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프레이는 진짜 잘 만들긴 했어요 | 19.07.17 23: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