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 진각 빨리 토막 내버렸으면 하는 입장이었음
어떤분은 성능 때문이면 차라리 딜을 늘리라고 하시는데
애초에 진각의 성능이 구리거나 시간대비 딜이 별로여서 줄이라는게 아니어서 그건 의미가 없음 ㅇㅇ
좀 긴 2각도 몬가 플레이 흐름을 끊는 느낌인데
진각은 그게 더 심하게 느껴져서 줄여달란 거였지
근데 진각 시간 줄이는 명목인 액션성은 마이스터 출시로 저 하늘로 날아갔고
공들여서 멋은 살릴테니, 퀄리티 있게 할테니 믿어달란 것도
그렇게 믿어달라 해놓고 ㅁㅁ낸게 한두개가 아니라 믿음이 안감
차라리 무지성 2배속한게 더 나은 결과물 투성이로 내놓을거 같음
이럴거면 걍 그대로 놔두셨으면 합니다 별로 맘에 안드는거 다 참고 쓸테니까
여기서부턴 덤인데
잘 생각해보니까
이게 진각단축에 한정되는 이야기가 아니란 생각이 들었음
걍 이젠 이냥반이 뭘해도 잘할거란 생각이 안듦
3월 24일에 상변 무력화 수저 고치겠다고 해놓으시고
패치할수록 그게 더 심해지더라구요?
합리적인 패턴을 만들테니 무적기는 압수해가겠다고 선언해놓고 이번에 내놓은 패턴이 뭐였드라?
대미장식? 무적기 없으면 그냥 뒈지라는 패턴이네?
피로감 문제는 그래도 재밌었던 3월부터 계속 나오던 이야긴데
개노에서 이제서야 언급하고 심지어 한번에 모든걸 해결할 순 없으니 뭐니 하시는거 보고 기가찼습니다
교불 골드베릴 0.5배율로 나오는건 그냥 어이가 ㅋㅋㅋㅋ
입털기 하나만으로 역대급으로 유저들의 신뢰를 받으셨습니다 윤디렉터님
그리고 그걸 스스로 다 말아먹으셨구요
증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그렇게 사랑하시는 모던으로 가주셨으면 합니다
에효
(IP보기클릭)175.196.***.***
거듭 강조하던 "액션성"을 필두로 한 많은 입털기가 마실이 본섭에 이따위로 나오면서 와르르 무너진 느낌
(IP보기클릭)175.196.***.***
거듭 강조하던 "액션성"을 필두로 한 많은 입털기가 마실이 본섭에 이따위로 나오면서 와르르 무너진 느낌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