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방식이 크게 변한건 아니지만
걱변후 바뀐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작성합니다.
가변전
2번 빔바 - 하향
격변 이후에 사거리 조정이 있었는지, 얘만 따로
패치가 진행된건지는 모르지만 사거리가 줄었습니다.
이제 시야 밖에서 서치가 되도 잘 안맞습니다.
격변 전 영상이랑 비교해 보면 이해가 되실듯
3번 판넬 - 하향
내구도, 사거리, 데미지가 까였습니다
근데 이래도 쓸만하다는게 함정.
하향된게 체감이 되긴 합니다. 뎀딜이라던가
내구도라던가.
가변후
3번 호밍도끼 - 상향
다른 밧셀처럼 꺾임샷이 되도록 바뀌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유도기능은 붙어 있었지만
직선상의 적에 대한 명중률 보정 이외에는
그닥 의미가 없을 정도로 꺾임각이 적었습니다.
격변 후를 기점으로 호밍 능력이 상향된거같네요
이제 밧셀처럼 엄폐물 끼고 도끼질이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밧셀류 무장보다는 덜 휩니다
총평 : 이전에는 판넬 빔바로 시야 밖에서도 압박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적이 뿌옇게 보이든, 선명하게 보이든간에
시야 내로 들어가셔야 됩니다.
무장의 성능만 놓고 보자면 기체가 전체적으로 약해진게 맞습니다.
하지만 빠자비는 상성이 없어짐으로 인해 이득을 본 기체중 하나이고
파츠와의 궁합이 뛰어나네요
그리구 가변후 3번의 상향으로 인해
보다 수월하게 견제가 된다는거..
전체적인 면을 고려해 보았을때는 상향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걱변후 바뀐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작성합니다.
가변전
2번 빔바 - 하향
격변 이후에 사거리 조정이 있었는지, 얘만 따로
패치가 진행된건지는 모르지만 사거리가 줄었습니다.
이제 시야 밖에서 서치가 되도 잘 안맞습니다.
격변 전 영상이랑 비교해 보면 이해가 되실듯
3번 판넬 - 하향
내구도, 사거리, 데미지가 까였습니다
근데 이래도 쓸만하다는게 함정.
하향된게 체감이 되긴 합니다. 뎀딜이라던가
내구도라던가.
가변후
3번 호밍도끼 - 상향
다른 밧셀처럼 꺾임샷이 되도록 바뀌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유도기능은 붙어 있었지만
직선상의 적에 대한 명중률 보정 이외에는
그닥 의미가 없을 정도로 꺾임각이 적었습니다.
격변 후를 기점으로 호밍 능력이 상향된거같네요
이제 밧셀처럼 엄폐물 끼고 도끼질이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밧셀류 무장보다는 덜 휩니다
총평 : 이전에는 판넬 빔바로 시야 밖에서도 압박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적이 뿌옇게 보이든, 선명하게 보이든간에
시야 내로 들어가셔야 됩니다.
무장의 성능만 놓고 보자면 기체가 전체적으로 약해진게 맞습니다.
하지만 빠자비는 상성이 없어짐으로 인해 이득을 본 기체중 하나이고
파츠와의 궁합이 뛰어나네요
그리구 가변후 3번의 상향으로 인해
보다 수월하게 견제가 된다는거..
전체적인 면을 고려해 보았을때는 상향받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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