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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히밤 디토네이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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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자사자 달리면 언젠가는 되는 게임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 코스에 대한 공략이라는 것도 필요없고 차를 튜닝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싱글이 됐든 멀티가 됐든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 외에는 할 게 없기도 하고요. 근데 멀티 들어가보니 진짜 기가 막히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긴 있더군요. 멀티에서는 싱글에서 꽤 유용했으나 멀티에서 안 먹힐 것 같은 함정은 거의 배제하는 편이기도 하고요.
10.05.31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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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플레이 하시다보면 최적의 경로가 보여요. 그리고 1등 굿
10.05.31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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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ㅎ 저도 그거 한 20번가까이 도전한것 같은데 브레이크 절대 안걸고 엑셀 만 많이 밀리는 커브에서 살짝 때주는 식으로 하니깐 안될줄 알았던 그 기록을 2초이상 일찍 들어왔네용 ㅎㅎㅎ 나름 이렇게 많이 돌면 맵도 파악되고 나쁘지 않네영 ㅋ
10.06.01 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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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전 디토네이션은 그냥 맘편히 2등할 생각으로 달립니다..!! 너무 어려워요...!!
10.06.01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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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토네이션은 각각의 트랙 특징을 잘 파악해야 되는것 같습니다 어떤 트랙은 지름길로 질러야 되고 어떤트랙은 드리프트를 잘해야되고 어차피 폭파물 피하는거야 다 피하는건데 관건은 지름길과 코너링인것 같습니다 급커브는 최대한 드리프트를 활용하고 적당한 커브는 아웃인아웃으로 스무스하게 빠져나가는게 0.5초라도 줄이는 길이랄까나... 차량선택도 스피드도 중요하지만 파워도 무시못한다는.. 폭파물피할때 파워없는 차량으로 했다간 쭉쭉 밀려나가서 답이 안나오는... 몇번 실패해보면 언제 어디서 폭파되는지 숙달되니까 미리미리 준비해서 쇼크웨이브를 최대한 안받게 도는것도 포인트라고 할수 있겠네요
10.06.01 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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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지금 그맵에서 자꾸 1~2초차이로 ㅠ.ㅠ
10.06.03 2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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