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완료하고 템파밍하면서 대략 40시간 정도 했네요.
온라인은 거의 안해봐서 잘 모르겠고
대략 소감을 적어 볼게요.
장,단점 위주
1.스타일리쉬함. 속도가 빨라서 훅치고 훅빠지고 하는 재미가 있어요.
블본도 그랬는데 블본의 경우 30프렘이라 그런지 속도감이 조금 떨어졌는데여
인왕은 60프렘이라 만족스러움. 다만 영웅몹? 영계생성시에 프레임드랍이 좀있어서 아쉬움
2.템파밍.소울류게임들도 템파밍하는 재미가 있긴한데.
한번 먹으면 끝이라. 계속해서 파밍할게 없었는데 이건 옵션이랑 능력치가 달라서
파밍할게 많고 옵션 맞추는 재미도 있음
3.수호령시스템
아주 생소한건 아니지만 나름신선했음.
수호령마다 기술도 다르고. 수호령소환부로 소환했을때도 쓰임이랑 모습이달라서 재미짐.
다만 딱히 밸런스가 맞는건 아니라 딱 몇개만 계속쓰게됨
4.밸런스
밸붕.
많은 사람들이 느끼겠지만 밸붕게임임
무기야 그렇다 치고. 음양술이 너무나 사기. 인술은 그담으로 사기
아무리 무서운 보스도 부적 몇방 날리면 고기샌드백일뿐.
5.스킬 시스템...다양성 부족.
소울류게임은 스킬시스템이 없는대신에 무기마다 속도나 모션, 배율이 다 달라서
무기만 바꿔껴도 신세계라 잘안질림
근데 이건 스킬이 음... 나름 고민했는지 약간 변경은 가능한데 어차피 좋은건 좋고 후진건 후져서
쓰는스킬 계속 쓰게됨. 하다보면 엄청 질림.하도 질려서 스초만 10번 정도 했음
6.몹의 다양성 부족
초반부터 나오던 몹이(종나 쪼끔 모양바뀌고 패턴 한개더 넣어주는 정도) 수준으로 후반까지 계속나옴
패턴이 딱보여서 존나 뭔가 미래시를 가진듯이 이새끼가 뭘하겠고. 아, 이담에 내가 맞겠다. 이런게 미래시로 보여짐
위의 스킬의 시스템이랑 맞물려서 고회차가 될수록 템파밍 말고는 좀 질림
7.가장 중요한거
여캐 외형변경
여캐로 유명한 회산데. 왜 여케 없음여...
할배나 중년아저씨들밖에 없음. 제발요.ㅠㅠ
총평(불만들만)
밸런스 패치가 시급하다.
몹의 다양성 부족
무기종류 추가
여캐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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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은변경가능 | 17.02.16 19: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