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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두 그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조정하는 캐릭이 아니고 다른 캐릭이 어글끌어주고 혼자서 위험없이 프리딜하게 하면 노잼일 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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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감병정
저두 그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조정하는 캐릭이 아니고 다른 캐릭이 어글끌어주고 혼자서 위험없이 프리딜하게 하면 노잼일 듯하네요. | 20.04.05 06:49 | |
(IP보기클릭)58.140.***.***
장난감병정
두분말씀도 맞아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헤이트고정이 아니고 적어도 랜덤으로 중간중간에 바뀌는건 어땠을까였죠모 ㅎ 당연히 조작캐릭을 보지않고 동료AI만 본다면 전투 개노잼이져 ㅋ 제가 데모하면서 느낀건 잡몹전에선 열심히 평타치는 AI가 보스전만 가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방어위주로 변한다는거였어요. 덕분에 ATB게이지가 직접조작할때와 굉장히 차이날 정도로 차지 않았습니다. 캐릭터체인지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지 않고 한캐릭으로만 전투를 진행하게 되면 3인의플레이어블 중 조작캐릭만 ATB게이지가 계속 모이게 되고 그 캐릭이 피격받다보면 ATB를 회복에 쓰게 되면서 점점 ATB고갈로 파티상황이 악화되는게 자주나오지 않을까싶네용 조작에 익숙치 않은 분들을 위해 클래식모드를 준비했지만 클래식은 데모기준 이지난이도에만 대응하고 있고 본편은 어떨지모르겠는데 하드까지 클래식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액션에 익숙치 않은분들은 꽤 고생하실거같아요. | 20.04.05 07:12 | |
(IP보기클릭)110.70.***.***
전 오히려 그점때문에 캐릭터를 골고루 전환해서 쓰게 되더라구요 만들따 그걸 의도한게 아닐까싶어요 | 20.04.05 07:36 | |
(IP보기클릭)39.7.***.***
네 저도 그래서 골고루 써볼까해요. 그냥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해주세요. | 20.04.05 07:37 | |
(IP보기클릭)110.70.***.***
그럼여 ㅋㅋ 그나저나 체험판 몇번 하셨어요? ㅋㅋ어떻게 노데미지가 되나요 ㄷ | 20.04.05 07: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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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괜한 걱정이엇네요 | 20.04.05 20: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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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이게 약점만 되는줄 알았는데 파이어도 되는거같더라구요. 데모라서 정보가 넘 적음 ㅠ 공격 끊는 건 그냥 적의 스킬이름이 표시됐을때 마법 쓰면 되요. | 20.04.05 2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