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티어도 여러개 인데 무기 데미지까지 고정옵이 아니고 거기다가 특정지역에서 클리어보수로 달랑 1개 나오는게 좀 에러네요
이 정도면 무기 데미지가 고정옵이였어도 쉽게 먹기 힘들게 설정 해둔거 같은데 굳이 맵에 있는 네임드 중에 클리어보수로만 좋은 보수가 나오는
설정이 좀 많이 에러 같습니다 이거 때문에 무쌍을 한다기 보다 그냥 보스 최단 킬하는 RPG게임 하는 느낌이 드네요
붉은 달에서 각인 나오는것도 살펴보니 ++급은 클리어보수로 나오는데 이것 또한 메인퀘에 그 수 많은 네임드들이 주는 템이 거의 다 의미가
없다는걸 알게 돼면 잡아야 할 이유가 없으니 게임의 재미가 확 떨어지게 됩니다
맵 전체에 몹들한테 랜덤 드랍으로만 됐었어도 노가다가 훨씬 안 지루 할거 같은데 안타깝네요
게임 자체는 굉장히 잘 만들었고 메인퀘 dlc 플레이하면서 무쌍 중에 최고라고 생각하게 됐는데 각잡고 각인이랑 무기 노가다 시작하고
10~20시간정도 진행하니 게임을 하고 있다기 보다 일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냥 하루에 1~2시간 적당히 노가다 맵 돌고 장기간 봐야겠습니다
맨 처음에 이 정도로 무기가 안 나올 줄은 몰랐는데 ex 위험개체 노가다 해본 결과 녹슨검 자체를 보기가 힘드네요 거의 안 나오는 수준
그런데 몇 시간해서 한 개 나왔다고 해도 맥뎀은 커녕 처량한 옵 나오면 현타가 아주 쌔게 옵니다..
그리고 최후의사투 84 무기도 만만치 않은게 내가 원하는 캐릭 클리어보수로 나온다는 보장도 없을 뿐더라 무기티어 이상한거 나와서
데미지 30~50 짜리도 나오더군요 무기80 데미지 자기가 원하는 캐릭터 먹는것 조차 쉽지 않게 설정 해놨네요
후발주자분들 노가다 하실분들은 제가 볼 때 몇천시간 해야 전캐릭 원하는 거 맞출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도 몬헌 1000시간이상 해봤고 pc판 플스판 둘 다 장식주 풀 파밍해서 어떤 셋팅이든 가능한 정도로 노가다 많이 해봤는데
젤다무쌍에 비하면 몬헌은 정말 애교네요
DLC2편에서 각인 잘 나오는 퀘스트를 줬든지 50강하면 각인 전체를 옴길 수 있는 스킬을 배우게 했던지 했어야 캐릭터 여러개 돌려가면서
가지고 놀기 좋았을텐데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