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진삼국무쌍7 맹장전을 즐기던 도중 반에디터에 관심을 갖게 된 한 잉여로운 1人 입니다.
관련 게시글과 중국 사이트들도 뒤적 거리면서 어찌저찌 약간은 만질 수 있게 됐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것저것 반에디터를 만지던 도중 벽에 부딪쳐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1.원래가 가속 버프나 공격력/방어력 버프 등은 무쌍난무 사용 시 해제되는게 정상인가요? 가령 견희의 EX차지 버프 시간을 늘려봤는데 무쌍난무를 쓰면 불타는 듯한 시각적 효과(Motion2의 lp2=32)는 그대로 남음에도 가속 효과(Motion2의 lp2=27)는 해제되더군요. 다른 효과로 넣어봐도 무쌍난무를 사용하면 시각적 효과를 제외하고는 모두 해제됩니다.
2.버프의 유형과 유지 시간 등을 Motion2에서 조절한다는 것은 대강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Motion2에 있는 항목들은 그 수가 제한되어 있더군요.(가령 일반적으로 버프기가 없는 무장의 ex항목은 1개가 전부입니다.) 이를 늘리는 것은 불가능한가요?
3.ATK 항목에서 lp10이 데미지라는 점은 알겠는데, 그 옆의 lp11은 무엇인가요? 이게 lp10과 동일한 것도 있고, 전혀 없는 항목도 있더군요.
4.ATK 항목에서 lp22가 공격에 속성을 부여하는 항목이라는 점은 알겠는데, 그 옆의 lp23은 무엇인가요?처음에는 무기의 속성을 공격에 부여하는 것인 줄 알았지만, 그것은 flag1_6이었습니다.
짦게라도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