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보니 제가 이렇게 실험정신 투철한지 처음 알았네요;;;
원피스 빠라서 산 것도 있지만 원래 게임도 좋아하는..30대 초반 직장인입니다
저번에 알아낸 동료스트라이크루피는 여전히 잘 써먹고 있습죠 헤헤
어제 또 게임하다가 알아낸 사실이 두가지 있습니다.
1. 코인을 얻을 때 쓰이는 느낌표 획득 조건
최종 합산 장면에서 나오는 느낌표 획득 결과에서 보면
-필살기로 격파해서 얻은 수
-비트(연속격파)로 얻은 수
-동료 스트라이크로 얻은 수
-이벤트입력으로 얻은 수(메인로그에서 루피만 해당)
요렇게 있는데 두번째 비트로 얻은 수가 있죠.
막상 게임하면서 적들을 죽이다 보니 느낌표가 뜰 때가 있고 안 뜰때가 있더군요.
궁금해서 또 실험을...
별로 충격적이지 않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비트(연속격파)수 50을 채워 51명째부터는 한놈당 한개씩의 느낌표를 보너스로 받는다!!
물론 아시다시피 동료 스트라이크나 필살기로 격파시엔 한놈당 두세개씩 팍팍 나오고..
결론은... 비트 끊기지 않고 플레이 할 수록 느낌표가 많아진다라는 거죠.
코인 획득 확률을 높일 수 있겠습니다^^
저도 그 전까지 신경 안 쓰고 대충했는데 이제 비트 안 끊기게 노력하게 되었어요..(갱생?)
2. 게임 오버시의 재시작 유무에 대해서..
만약 하다가 게임오버가 되는 상황이 나오면(특히 어려움레벨에서 동료캐릭 패주로 일어나죠...ㅠ.ㅠ)
다시 플레이하겠냐는 말이 나오죠.
거기서는 아니오를 선택하고 다음에 나오는 질문에서 예를 선택하세요.
재시작을 하면 그 게임에 쌓아두었던 경험치가 리셋되고 다시 그 스테이지를 시작하지만...
아니오를 선택하면 그 게임에서 죽기 직전까지 쌓았던 경험치를 '획득' 합니다.
그동안 버린 경험치 생각하면 눈물나네요..씨봉...
왜 이런 시스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직접 확인한 것이니 믿어주시길^^
아까운 경험치 버리지 마시고!!!
느낌표도 팍팍 모아서 코인 노가다 따위 빨리 끝냅시다!!!
(라고 해도 아직 4개나 못 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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