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착한 아이가 될 수 있을까? 금방 끝날거야."
"그렇지? 응?"
주변에 철사를 깔아 적들을 구속해 신기로 공격합니다. 위력은 평균보다 약간 위이며 범위도 깔끔한 무난한 고유신술입니다.
<무쌍난무>
"얌전히 있어주렴?
주변을 철사로 구속한 뒤 마무리합니다. 히트수가 많고 범위가 넓으며 위력도 나쁘지 않은 좋은 무쌍입니다.
<공중난무>
"착한 아이지? 도려내줄게."
정면의 적을 철사로 공격합니다. 일단 추격이 가능하지만 범위도 좁고 위력도 약한 편이라 긴급탈출 이외의 용도는 없습니다.
<각성난무>
"도망칠거면 지금이란다?"
철사를 교대로 뻗으며 공격합니다. 무난한 각성난무.
<진 각성난무>
회전 차기 - 철사 공격의 반복. 대미지가 증가하지만 실질 전진력은 약간 떨어집니다. 이쪽도 무난합니다.
<각성난무 마무리>
철사 난무 후 전방위 마무리. 마무리도 안정적입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철사를 이용한 공격. 3타의 발차기의 범위가 좁은 편이고 전반적으로 빈틈도 좀 있습니다.
<차지 1>
적을 잠시 정지시키는 철사공격. 가드 불능에 3히트. 범위가 좁은게 흠입니다.
<차지 2>
적을 띄우는 2히트 공격. 적을 느리게 만들지만 워낙 범위가 좁아 사용하긴 어렵습니다.
<차지 3>
차지 러시. 마지막타에 기절 + 속성 부여. 러시부분이 빈틈이 많고 마무리 범위도 못미더운 수준입니다.
<차지 4>
양손의 철사로 적들을 날립니다. 속성 부여. 파생기도 합해 주력 기술입니다.
차지 4 파생. 적들을 철사로 구속해 연타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타수가 많지는 않지만 범위가 넓고 안정성도 뛰어난 최고 주력 기술입니다.
<차지 5>
적들을 차올려 띄웁니다. 범위는 보기보다 넓지만, 이펙트와는 달리 속성이 붙지는 않습니다.
"귀여워 해줄게."
차지 5 파생. 적을 띄우고 철사로 추격 공격을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나쁜 기술은 아니지만 EX 2에 비해 우선도는 낮습니다.
<차지 6>
철사 연타 후 마무리 베기.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전타 적을 정지시키는 효과가 있어 1:1 상황에서는 문제가 안되지만 제자리에서 사용하는데다 범위가 넓은건 아니라 옆구리를 찔리기 쉽습니다.
<대시공격>
양손으로 적들을 띄웁니다. 통상공격으로 부드럽게 연결 가능합니다.
<점프공격>
오른손의 철사로 적을 공격. 2히트하지만 범위가 매우 좁습니다.
<점프차지>
적을 걷어차 올리며 상승한 후 착지해 철사를 길게 뻗어 정면의 적을 공격합니다. 차올릴 때 속성이 붙습니다. 제대로 맞추려면 초저공으로 사용해야하는 데다 범위도 그리 넓은게 아니라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승공격>
오른쪽 공격. 공격속도는 빠르지만 범위가 매우 짧습니다.
<기승차지>
양쪽으로 철사 공격. 범위는 기승공격보다는 낫습니다.
7 신규 캐릭터치고는 고유액션이 없는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운용 방식도 매우 간단합니다.
주력은 당연히 차지 4 - EX 2 연계며, 다른 차지는 별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범위도 넓고 히트수도 잘 벌기 때문에 고유신술, 차지신술 등으로 섬멸력을 늘려 줄 수도 있습니다. 적을 정지시키는 효과 덕분에 선타를 치고 들어가면 완벽하게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신기나 타입 액션과의 궁합도 좋은 축에 속하지만, 플레이가 단순하고 근접 난전이 약간 어려운 점도 있어 한계도 뚜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