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8},{"keyword":"@","rank":5},{"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adfc\ud29c\ubc84","rank":-3},{"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864","rank":10},{"keyword":"\uc544\ub80c","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77c\uc624","rank":-7},{"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ac74\ub2f4","rank":-4},{"keyword":"\ub358\uc804\ubc25","rank":"new"},{"keyword":"\uc57c\uad6c","rank":-2},{"keyword":"\uc778\ubc29","rank":1},{"keyword":"Manhwa","rank":"new"},{"keyword":"\ube14\ub8e8","rank":-3}]
(IP보기클릭)112.149.***.***
마스터리 자체가 나쁜시스템이란게 아님 다른 게임에서도 다들 써먹고 있는 시스템 오히려 마스터리가 없다면, 의도치 않게 천캐에게 판금템이 효율이 너무좋아서 밸런스가 터진다던지 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으니 밸런싱을 고려하면 있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문제는, 다른템은 마스터리 맞춰서 템파밍을 하면 되는데 던파는 그게 아니라는거죠. 마스터리를 건드릴꺼면 그 전에 마스터리를 고려해서 템 셋팅을 할 수 있게 만드는게 먼저라고 생각되네요
(IP보기클릭)1.229.***.***
칠죄랑 게슈 밸런스나 잡고 자마스터리건드려야지 이건뭐 ㅂㅅ도아니고
(IP보기클릭)125.138.***.***
판금캐는요?
(IP보기클릭)121.134.***.***
공속캐속도 좀 해줄줄알았는데 크리티컬만 달랑 언급하고 공캐속은 아예 보이지도 않네요. 전 스탯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스탯도 차별받는다는게 그냥 헛웃음만 나옵니다. 스탯 280이면 스탯으로 인한 대미지 계수가 1이 오르는데 말이죠...
(IP보기클릭)180.230.***.***
결국엔 경갑 가죽 마스터리인 캐릭터만 상향하는거 아님? 그냥 마스터리 차별을 좀 완화 해달라구요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125.138.***.***
아키야마 유카리
판금캐는요? | 17.04.25 23:23 | |
(IP보기클릭)59.1.***.***
개인적인 생각을 물어보신거라면 마스터리 그냥 없애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근데 이 양반들이 그럴 위인이 아니니까 제일 민감한 크리티컬이라도 기초마스터리로 끌어와야된다는 생각입니다. | 17.04.25 23:24 | |
(IP보기클릭)121.134.***.***
아키야마 유카리
공속캐속도 좀 해줄줄알았는데 크리티컬만 달랑 언급하고 공캐속은 아예 보이지도 않네요. 전 스탯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스탯도 차별받는다는게 그냥 헛웃음만 나옵니다. 스탯 280이면 스탯으로 인한 대미지 계수가 1이 오르는데 말이죠... | 17.04.25 23:36 | |
(IP보기클릭)59.1.***.***
물론 스탯도 스탯이지만 솔직히 마스터리 따위가 뭐라고 스탯 280 넘어가서 크리까지 5% 더받는댑니까? 크리는 진짜 기본마에도 싹 붙여서 와야죠. 5%면 심바 황홀끼고 만크냐 아니냐가 갈리는 수치인데.. | 17.04.26 00:38 | |
(IP보기클릭)211.36.***.***
마스터리 삭제가 답임 애초에 존재이유가 없는 뇌없플의 컨셉질의 폐해 | 17.04.26 00:43 | |
(IP보기클릭)218.54.***.***
(IP보기클릭)1.229.***.***
칠죄랑 게슈 밸런스나 잡고 자마스터리건드려야지 이건뭐 ㅂㅅ도아니고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112.149.***.***
마스터리 자체가 나쁜시스템이란게 아님 다른 게임에서도 다들 써먹고 있는 시스템 오히려 마스터리가 없다면, 의도치 않게 천캐에게 판금템이 효율이 너무좋아서 밸런스가 터진다던지 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으니 밸런싱을 고려하면 있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문제는, 다른템은 마스터리 맞춰서 템파밍을 하면 되는데 던파는 그게 아니라는거죠. 마스터리를 건드릴꺼면 그 전에 마스터리를 고려해서 템 셋팅을 할 수 있게 만드는게 먼저라고 생각되네요
(IP보기클릭)124.63.***.***
한마디로 표현하면 마스터리는 나쁜게 아니지만 던파에 있는 마스터리는 모조리 나쁜거다 겠군요 | 17.04.26 11:40 | |
(IP보기클릭)112.149.***.***
레전더리까지 마스터리는 노상관인데 에픽부터는 문제가 있죠 | 17.04.26 13:55 | |
(IP보기클릭)1.236.***.***
마스터리 이대로면 이미 자마스터리 못받는 방어구 맞춘 사람들만 나가리되는거죠. | 17.04.26 20:46 | |
(IP보기클릭)180.230.***.***
결국엔 경갑 가죽 마스터리인 캐릭터만 상향하는거 아님? 그냥 마스터리 차별을 좀 완화 해달라구요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59.0.***.***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236.***.***
(IP보기클릭)1.241.***.***
??? : 헬 더 도세요 ^^ | 17.04.26 17:06 | |
(IP보기클릭)2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