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 333이 상변특이랑 비교하면 고자되기 vs 10억받기는 맞았는데
그렇다고 고자되기 vs 고자받기를 만들어놓으면 어쩌란거임?
전 최소한 마나특은 냅두고 다른 특성들을 끌어올려줄줄 알았는데
마나특이랑 비슷하게 보호특 찍으면 7~10% 하향에
현행딜 유지하려고 규율이나 맹공 가면 여튼 보호막 뜯기는데 퍽이나 반갑겠음
심지어 맹공은 5초 평타ㅋㅋㅋ라서 평타수저 타고
엘릭서는 뭔 전술드론 부활이고
당장 바로 옆 패치에서 톤톤 구슬 주워먹기 10초안에 이동 이딴걸 싹 없앴는데
장특에서 5초안에 평타치기 전투중에 템 주워먹기 다시 실천하고있음
이딴거 신경쓰기 싫다고ㅋㅋㅋ
대체 정반대의 패치를 동시에 하는건 뭔생각인지 모르겠고요
딜러도 걍 맘에 안드는데 버퍼 장특 싸그리 삭제도 사이코패스같음
특히 인챈 장특은 1-2, 2-1, 4-2 하면 증폭유지 속도30 모자란 힐보충 딜상승
캐릭에 모자란거 싹싹 골라 보충하는 느낌이라 존나 맘에 들게 쓰고있었는데
통삭제 개조ㅈ같음
현 버퍼특은 유지에 더 새로운 선택지들을 넣어줄줄 알았는데
걍 버퍼특을 날려버릴줄은 상상도 못했음 ㅁㅊ놈들임?
딜러고 버퍼고 거지같아서 안 했으면 좋겠는데 통보식으로 들어오겠죠
진짜 게임 안하는놈들이 만드나
(IP보기클릭)119.206.***.***
480기준 마나특 효율이 너무 혼자만 뛰어나게 좋아서 이거 살짝 칼질먹이고 나머지 좀 살려줄줄 알았더니... '난 장비특성을 그대로 내비둬선 안돼... 새롭게 바꿔야만 해' 강박걸린거마냥 너무 다 헤집어놨는데 그 헤집어놓은게 완성도도 별로고 성능도 별로인게 문제인듯ㅋㅋㅋ 바칼때부터 1~2달 미루기 잘만 했으니 이제 놀랍지도 않으니 특성이야말로 그냥 업뎃 미루고서라도 좀더 피드백도 받아가면서 제대로 다듬어서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119.206.***.***
480기준 마나특 효율이 너무 혼자만 뛰어나게 좋아서 이거 살짝 칼질먹이고 나머지 좀 살려줄줄 알았더니... '난 장비특성을 그대로 내비둬선 안돼... 새롭게 바꿔야만 해' 강박걸린거마냥 너무 다 헤집어놨는데 그 헤집어놓은게 완성도도 별로고 성능도 별로인게 문제인듯ㅋㅋㅋ 바칼때부터 1~2달 미루기 잘만 했으니 이제 놀랍지도 않으니 특성이야말로 그냥 업뎃 미루고서라도 좀더 피드백도 받아가면서 제대로 다듬어서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175.213.***.***
저대로 넘어오면 딜러고 버퍼고 쌍으로 개같은데 열심히 만들었으니 강행할거같아서 짜증남 퍼섭이 걍 통보처임. 반응 다 개십구리구만 | 24.02.16 00:42 | |
(IP보기클릭)119.206.***.***
템개편은 사소하게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블파어 쌍둥이옵 스증/쿨감 쪼개놔서 쿨감 필요없어도 사실상 쌍둥이옵 무조건 가져가야 제대로 효율나오는 거나, 조건부를 없애는데에 집착해서 조건부 감안해서 비슷한 밸류였다가 그냥 명백히 상하관계가 갈려버린 몇몇 옵션들이나...) 그래도 전체적인 방향성은 납득하는 편인데 특성은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음 | 24.02.16 00:58 | |
(IP보기클릭)182.208.***.***
(IP보기클릭)175.213.***.***
| 24.02.16 00:57 | |
(IP보기클릭)39.11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