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얼디. 딜 증가량은 수치보면 주로 쓰는 스킬 라인은 대충 무난하게 받음.
그런데 걸핏하면 딜 사라지는 ㅂㅅ같은 토르베지노(심지어, 토르베지노 쓰자마자 무적도 아니고 홀딩면역만 되도 재수없으면 딜 증발함.)에 막타 범위에서 몹이 축지법써서 탈출하면 딜이 ㄷ/ㅣㄹ이 되버리는 허슈플에...저거 스킬 구조좀 어찌 고쳐줘라ㅅㅂ...그리고 체인그랩도 조건부 없애고 상시패시브로 바꿔주는게 어려운건가?
그리고 워로드. MP소모량 20%는 일단 나쁘지 않음. 딜 증가량도 수치로보면 꽤 높게 받았고.
근데 95제는 저거 시전속도도 긴 스킬이 무적판정도 아니라 걸핏하면 몹한테 카운터로 비오는날 먼지나리게 쳐맞는걸 이제야....그리고 쿨증무기인데 쿨감보정 이거는 둘째치고 소마 대검 마스터리처럼 허공 스매쉬하면 버프발동되는거는 해줄줄 알았더니...
대충 요약 : 딜 증가량 수치는 그리 나쁘진 않은데 한놈은 뭔가 부족하고 한놈은 변한게 읎고.
그리고 그놈의 순차적 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요? 늬들 2년동안 데이타모았다면서 이거를 한꺼번에 안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