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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109.***.***
그런거 감안하면서 맞춘수치가 아님 ㅋㅋ
(IP보기클릭)211.108.***.***
저것도 결국 유저들 항의로 바뀐거임 옛날에는 (루크때쯤인가) 용독같이 스킬맞춰야되는애들은 시너지 30퍼 타격형 25퍼 엄청쉬운애들은 20퍼 이랬는데 불공정하다고 통일해달라고했고 그결과가지금임. 지금와서 방식에 따라 시너지 더주는건 더 큰 문제만 일으킬 뿐입니다. 던파는 오로지 데미지 데미지 그리고 데미지를 위한 게임이기 때문에 타격방식이 어떻던 결국 시너지 수치가 높은 캐릭터가 무조건 더 좋을수밖에 없고 시너지가 뭐 오라든 버프식이든 시너지 수치가 낮다는 이유 하나로 기피대상이자 쓰레기가 될수밖에 없음. 시너지 방식도 다 통일하고 수치도 통일하는게 제일이지만 그걸 안해주는 시점에선 수치라도 똑같이 하는게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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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 감안하고 할 놈들이었으면 밸패 이 꼬라지 절대 안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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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 같은 경우 이게 5초라서 일반적인 플레이는 지장이 없는데 말씀하신 제약상황으로 인해 흐름이 끊기는 상황에선 조금 아쉽긴 합니다. 파티원 전체가 그러면 괜찮은데, 이번 오즈마처럼 이성수치 감소로 인해 진실의 방으로 끌려갈 경우 짤없이 시너지가 끊겨서 파티원분들께 민폐더라고요 ㅠ
(IP보기클릭)124.111.***.***
개인적으로는 수치상향까진 바라지않지만 타격형은 디버프지속시간을 30초정도로 대폭늘려줬음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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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 감안하면서 맞춘수치가 아님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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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거 감안하고 할 놈들이었으면 밸패 이 꼬라지 절대 안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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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 같은 경우 이게 5초라서 일반적인 플레이는 지장이 없는데 말씀하신 제약상황으로 인해 흐름이 끊기는 상황에선 조금 아쉽긴 합니다. 파티원 전체가 그러면 괜찮은데, 이번 오즈마처럼 이성수치 감소로 인해 진실의 방으로 끌려갈 경우 짤없이 시너지가 끊겨서 파티원분들께 민폐더라고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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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것도 결국 유저들 항의로 바뀐거임 옛날에는 (루크때쯤인가) 용독같이 스킬맞춰야되는애들은 시너지 30퍼 타격형 25퍼 엄청쉬운애들은 20퍼 이랬는데 불공정하다고 통일해달라고했고 그결과가지금임. 지금와서 방식에 따라 시너지 더주는건 더 큰 문제만 일으킬 뿐입니다. 던파는 오로지 데미지 데미지 그리고 데미지를 위한 게임이기 때문에 타격방식이 어떻던 결국 시너지 수치가 높은 캐릭터가 무조건 더 좋을수밖에 없고 시너지가 뭐 오라든 버프식이든 시너지 수치가 낮다는 이유 하나로 기피대상이자 쓰레기가 될수밖에 없음. 시너지 방식도 다 통일하고 수치도 통일하는게 제일이지만 그걸 안해주는 시점에선 수치라도 똑같이 하는게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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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수치상향까진 바라지않지만 타격형은 디버프지속시간을 30초정도로 대폭늘려줬음 하는군요 | 21.06.15 00: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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