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차에 주인공이 맞는 대미지3배 모드와 재장전 막아주는 모드를 사용하고 4회차를 다 끝낸 시점에
넥서스에서 재밌는 모드가 나왔더군요.
그래서 한번 그 모드를 실험 해 보는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대충 읽어보니 엔피시의 피통이 어마무시하게 늘었고, 쉽게 죽이는 방법은 헤드샷이 효과적이라고 나오는군요.
대략 그 모드의 내용을 번역기를 통해서 번역 해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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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9 키를 눌러 모드를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무엇을합니까?
- 인간의 NPC는 더 많은 건강을 얻습니다-이제 몇 번의 샷으로 그들을 죽일 수 없습니다. 적을 빨리 꺼내는 유일한 방법은 얼굴 만입니다.
- 인간의 NPC가 더 이상 타지 않습니다-더 이상 슈퍼 파이어가 없어 몇 초 안에 인간을 죽입니다.
- 인간의 NPC는 화재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NPC가 계속 타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싸울 수는 없습니다)
- 인간 NPC는 이제 다리에 총을 맞았을 때 느낀다.-NPC 다리를 쏘면 달리거나 질주 할 때 넘어 지거나 넘어 질 수있다 (특정 기회에 따라)
- 인간의 NPC는 피해를 덜받습니다. 이제부터는 더 전술적이어야합니다 (환경을 사용하고, 불을 지르거나 적을 무 찌르십시오) 여러 상대와의 싸움에서이기려면-또는 좋은 샷을하고
- 인간의 NPC는 출혈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상처를 입을 때 더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음). 야영지, 또는 부상당한 사람들이 이제 다음
- 인간의 NPC는 상처를 입을 때 무작위로 일정 시간 동안 땅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건강에 따라). 상대에게서 숨을 쉬다
- 인간의 NPC는 즉시 죽지 않습니다. 도달하면 (= NPC가 충분한 피해를 입었을 경우) NPC는 다시 돌아올 수
- 면책 조항 : 다이너마이트 피해는 그 효과가 게임을 매우 비현실적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면책 조항 : 주먹 싸움이 오디세이로 변하기 때문에 근접 피해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면책 조항 : 동물의 피해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게임의 사냥 메커니즘을 해체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깨끗한 펠트를 얻기 위해)
헤드 샷으로 그들을 꺼내)
마을 로 넘어져서 목격자의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번역기 돌린거라 번역이 이상해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영어를 모름 ㅡㅡ;;)
그래도 대충 이해는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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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튼 이런 모드이고, 참고로 주인인공이 받는 대미지3배 모드와 함께 실행 한 영상이니 그 점 유념해 주세요.
실험 결과는 헤드샷 제대로 맞히면 한방에 엔피시를 보낼 수 있지만 그 외 부위는 거의 좀비 수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모더 만든분이 이번 주말에 새로운 업뎃을 한다고 하니 눈여결 볼 모드인 것 같네요.
이 모드는 게임이 너무 쉽고 하드 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주인공이 받는 대미지3배 모드와 함께 사용하면 전투가 스릴 있을 것 같네요.
아래는 모드 제목과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Ped Damage Overhaul
https://www.nexusmods.com/reddeadredemption2/mods/184?tab=files
그리고 이 모드를 돌리기 위해선
http://www.dev-c.com/rdr2/sc__ripthookrdr2/
여기로 가셔서 이 스크립트훅을 먼저 받고 Ped damage overhaul을 받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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