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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독한 별 6세트 버서커 효과 전투에서 한 탄창 잔량이 50% 이하가 될 경우 75% 확률로 고독셋 특유의 마크가 뜨는데 그 마크가 뜨면 탄창이 다 소모되는 즉시 바로 탄창이 즉각 채워지며 무기 데미지와 발사 속도가 30% 증가하게 됩니다. 이 효과는 연속 발동도 가능하며 재장전, 무기교체, 전투종료가 되면 보너스 효과는 사라집니다. 저는 버서커 효과 연속 최대 3번까지 효과를 본 적이 있긴 하지만 버서커 효과에 너무 신경쓰시면 오히려 본인만 피곤해집니다. 저는 1,2번 둘다 빅알레한드로 운영중인데 빅 알레한드로로 갈기다가 버서커 발동하면 그냥 계속 쓰는거고 쏘다가 탄 다 써서 재장전 쿨탐 걸리면 다시 스왑해서 또 쏘고 합니다. 고독셋의 매력은 버서커 효과도 있지만 긴 재장전 시간 소요 없이 탄을 계속 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애초에 확률이라는게 어디까지나 될지 안될지의 도박과도 같은거라 높은 확률일지언정 그것이 꼭 자주 발동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랑자의 6셋 효과도 마찬가지죠. 단독 플레이시 50% 확률로 방랑자의 길 재사용 쿨탐이 없어지는건데 반반 확률이지만 어떤 사람은 운이 없어서 방랑쿨이 계속 걸리는 반면 또 어떤 사람은 운이 좋아서 2~3번 터져도 방랑 재사용 쿨탐이 안 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확률성 버프에 너무 의존하지 마시고 고독셋 특유의 무한 탄 발사라는 이점을 보시는게 편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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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알레 생관으로 쓰고 있긴한데 엄폐패널티 없는 mg5로 속도전뽕도 한번 느껴봐야겠네요 기동 속도뽕한번 맞으니 생관겁은 있어도 안쓰게되더라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 20.10.18 09: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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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독한 별 6세트 버서커 효과 전투에서 한 탄창 잔량이 50% 이하가 될 경우 75% 확률로 고독셋 특유의 마크가 뜨는데 그 마크가 뜨면 탄창이 다 소모되는 즉시 바로 탄창이 즉각 채워지며 무기 데미지와 발사 속도가 30% 증가하게 됩니다. 이 효과는 연속 발동도 가능하며 재장전, 무기교체, 전투종료가 되면 보너스 효과는 사라집니다. 저는 버서커 효과 연속 최대 3번까지 효과를 본 적이 있긴 하지만 버서커 효과에 너무 신경쓰시면 오히려 본인만 피곤해집니다. 저는 1,2번 둘다 빅알레한드로 운영중인데 빅 알레한드로로 갈기다가 버서커 발동하면 그냥 계속 쓰는거고 쏘다가 탄 다 써서 재장전 쿨탐 걸리면 다시 스왑해서 또 쏘고 합니다. 고독셋의 매력은 버서커 효과도 있지만 긴 재장전 시간 소요 없이 탄을 계속 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애초에 확률이라는게 어디까지나 될지 안될지의 도박과도 같은거라 높은 확률일지언정 그것이 꼭 자주 발동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랑자의 6셋 효과도 마찬가지죠. 단독 플레이시 50% 확률로 방랑자의 길 재사용 쿨탐이 없어지는건데 반반 확률이지만 어떤 사람은 운이 없어서 방랑쿨이 계속 걸리는 반면 또 어떤 사람은 운이 좋아서 2~3번 터져도 방랑 재사용 쿨탐이 안 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확률성 버프에 너무 의존하지 마시고 고독셋 특유의 무한 탄 발사라는 이점을 보시는게 편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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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 신경쓰지말고 탄창 비워낸다는 생각으로 사용해야하는군요 자꾸 버프아이콘 안뜨면 스왑을하다보니 자꾸 꼬이는 느낌이더라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 20.10.18 09: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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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자꾸 총질보다 머리위에 고독 아이콘 유무를 더 신경쓰게되더라구요. 매번 터져야할거 같은 기대감 =ㅅ=;;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20.10.18 09: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