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상] 다크소울 2 - 실드 크로스 모션캔슬 PVP [15]




(201199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227 | 댓글수 15
글쓰기
|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

버그성이지만 재미있는 플레이네요.
14.07.29 01:29

(IP보기클릭).***.***

버그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후딜이큰 특대검이나 돌격창도 저런식의 모션캔슬이 가능하거든요.. 패치를 2번 겪으면서 안고친건 프롬이 의도한거라고 생각되네요.. | 14.07.29 01:38 | |

(IP보기클릭).***.***

아직도 모르는거 일수도요... 주먹으로 캔슬만 주구장창 하는 상대 만나봤는데 되게 열 뻗치더군요; | 14.07.29 01:45 | |

(IP보기클릭).***.***

물론 프롬이 모를수도 있습니다.. 분명 활용하기 쉬운무기는 아니거든요.. | 14.07.29 09:13 | |

(IP보기클릭).***.***

나름 연습한다고 메듀라에서 뿅뿅 쏴봤는데 애꿎은 볼트만 낭비하더군요...
14.07.29 01:48

(IP보기클릭).***.***

마치 화살을 쏘고, 그 반동으로 제가 뒤로 밀려나는 느낌으로 백스텝을 써야하지만, 결국 감이 중요하더군요.. | 14.07.29 09:17 | |

(IP보기클릭).***.***

곡검쟁이 죽는거 통쾌하네요
14.07.29 02:03

(IP보기클릭).***.***

장점 중에 패링상대에게 유리한 점을 안적었네요.. 곡검패링만 주구장창 돌리는 상대를 만나면 오히려 즐겁죠.. | 14.07.29 09:19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

타이밍이 중요합니다만, 일단 익숙해지기만 한다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 14.07.29 09:31 | |

(IP보기클릭).***.***

패링캔슬과 같은 원리입니다. 그리고 노리스크 하이턴의 변칙성이구요. 적어도 일본에서는 이와 같은 영상이 올라오면 많은 비난을 받습니다. 패링캔슬에 대해 패치하면서, 제작사는 문제성이 대두된 것만 고치면 된다라는 식으로 겉으로 보이는 증상에 대한 대처만 했지, 그 증상의 원인 요소에 대한 문제 파악과 대처를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이건 제작사의 무능이지, 의도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에 있어 사용자는 정당하다, 제작사의 의도라고 생각하기 쉬운 문제입니다. 패치 전의 나선 거상 창 조합과 같이 말입니다.
14.07.29 02:29

(IP보기클릭).***.***

맞는 말씀이시긴 하지만 프롬이 패치를 괴이하게 해놓아서 pvp에서 석궁쓰려면 저정도라도 해야한다고 보네요... 대체 석궁 쓰래기로 만들고 DLC무기로 석궁을 추가한 의도를 알수가 없네요. | 14.07.29 09:57 | |

(IP보기클릭).***.***

적어도 패링캔슬과 같이 노리스트 하이턴은 아닙니다.. 쓰기 까다롭고, 실전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리죠.. 또한 방패만 들어도 상대가 공격하는 순간 아니면 별 이득을 못취합니다.. 물론 가드데미지만으로 100발 넘게 맞추면 이야기는 달라지질수 있겠지만, 아무튼 패링캔슬처럼 약점이 아예없는건 아닙니다.. 패링캔슬은 모션캔슬에게 파생되어진 것입니다.. 만약 모션캔슬 자체에 문제가 있었다면, 모든무기의 모션캔슬이 되지 않게 패치가 되었어야하겠지만, 프롬은 그렇게 하지 않았고, 패링캔슬만 못하도록 패치가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모션캔슬 자체는 프롬측이 의도적으로 남긴 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것을 활용한 것이죠.. 비난이야 어느무기라고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일본인뿐만 아니라 한국인이나 미국인이 절 비난할수 있고, 곡검패링이나 예전 나선거상.. 3:1작업장, 감각마비, 뒤잡방지장비로도 상대방의 비난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치관의 차이입니다.. 다만 저는 핵만 아니라면 그 외의 플레이는 비매너라고 보기힘들다고 생각하기에, 강한무기, 치사한전술을 써서 비난을 받는다고해서, 그것 때문에 다르게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는군요.. | 14.07.29 10:12 | |

(IP보기클릭).***.***

듀얼아벨린으로 쓰다가 아벨린패치되서 그만두고 무명실드크로스로 쓰다가 벨런스패치와 프린반지가 나와서 둘이 합쳐 400가량의 데미지로 잘 썻으나 게속 쓰다보니 외국인들의 버그 의혹과 항의가 빗발쳐 그만둠
14.07.29 11:09

(IP보기클릭).***.***

실드크로스가 발사 속도가 가장 빠른데 패치이후에 동시발사가 이도류자세가 안되게 변경됨 ㅋㅋ | 14.07.29 11:10 | |

(IP보기클릭).***.***

항상 믿고보는 타브리스님 동영상입니다.ㅎㅎ
14.07.29 21:21


1
 댓글





읽을거리
[MULTI] MMORPG를 보전하는 법, 드래곤 퀘스트 X 오프라인 (32)
[NS] 명작을 더욱 가치 있게, '페이퍼 마리오 1000년의 문' (8)
[MULTI] 아! 혼을 쏙 빼 놓으셨다, MMO가 된 '레이븐2' (75)
[게임툰] 냥팔자가 상팔자, 리틀 키티 빅 시티 (49)
[MULTI] 부실한 이야기와 좋은 전투 그리고 높은 잠재력, '명조' (58)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8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5)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8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파워링크 광고 24시간 안보기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7822761 공략/팁 DARK SOULS Ⅱ 공략 (19) 아슈르야 84 821992 2015.03.11
9416047 잡담 루리웹-9130699555 22 2024.06.07
9416046 질문 jins7 90 2024.06.05
9416045 잡담 루리웹-2771733553 91 2024.06.03
9416044 잡담 김-석양 4 122 2024.06.03
9416043 잡담 심연의 하벨 120 2024.05.30
9416042 잡담 루리웹-5094947104 98 2024.05.26
9416041 잡담 F14Maverick 1 290 2024.05.25
9416040 잡담 루리웹-5094947104 236 2024.05.23
9416039 질문 루리웹-8787845380 181 2024.05.22
9416038 질문 루리웹-9130699555 157 2024.05.20
9416037 질문 루리웹-5397966922 236 2024.05.17
9416036 잡담 태양의 창 276 2024.05.09
9416035 잡담 PARJIRA 4409 147 2024.05.08
9416031 질문 루리웹-0142739447 379 2024.04.18
9416030 잡담 엘든링만렙 364 2024.04.15
9416029 잡담 엘든링만렙 255 2024.04.10
9416028 잡담 JORDANGOM 2 536 2024.04.08
9416027 자랑 Joy+ 2 379 2024.04.07
9416026 잡담 씨앵쥐 1 508 2024.04.06
9416025 잡담 중고번개당근 288 2024.04.05
9416023 잡담 중고번개당근 273 2024.04.02
9416022 잡담 루팡35세 1 754 2024.03.31
9416021 잡담 엘든링만렙 1 532 2024.03.28
9416020 잡담 i넘버원 2 492 2024.03.25
9416019 잡담 엘든링만렙 330 2024.03.22
9416018 잡담 선미리 463 2024.03.21
9416017 소감 i넘버원 2 504 2024.03.19
9416016 잡담 중경건시 459 2024.03.13
글쓰기 4002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