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크게 관심없었는데 최적화가 엄청 좋더라고요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 다크소울 블본 세키로는 다 엔딩보긴 했었습니다만...
워낙 손재주가 없고 근딜로 들이박는걸 좋아해서 엄청 죽는 타입입니다
게다가 첫번째 헬기 보스?? 생각보다 어려워서 이러다가 2시간 지나고 유기하지 않을까 좀 걱정이 되네요
어떻까요? 다음 스팀세일 노려볼까요??
루리웹-9025142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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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908일 LV.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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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 조회 522 비추력 1
작성일 2025.12.07 (12:48:28)
IP : (IP보기클릭)121.171.***.***
사실 크게 관심없었는데 최적화가 엄청 좋더라고요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 다크소울 블본 세키로는 다 엔딩보긴 했었습니다만...
워낙 손재주가 없고 근딜로 들이박는걸 좋아해서 엄청 죽는 타입입니다
게다가 첫번째 헬기 보스?? 생각보다 어려워서 이러다가 2시간 지나고 유기하지 않을까 좀 걱정이 되네요
어떻까요? 다음 스팀세일 노려볼까요??
아머드 코어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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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TP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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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프롬 소프트웨어,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일정[출시] 2023.08.25 (PC)[출시] 2023.08.25 (PS4) [출시] 2023.08.25 (PS5) [출시] 2023.08.25 (XBOX ONE) [출시] 2023.08.25 (X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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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 세팅 이런거 잘 못하는 편인데 다른 사람들거 따라하던가 해야겠네요 | 25.12.07 13: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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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호 감사합니다 | 25.12.07 18: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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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 게임이 다 그렇지만 세키로때는 진짜 욕 많이 했네요 | 25.12.07 18: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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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탱크 타입의 다리로 이 다리는 그야말로 육중함 그 자체로 기동성은... 의외로 특정 탱크 타입 다리는 기동성이 표준 2각보다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 현실 속 탱크의 이미지에 걸맞는. 느려터진 기본 이동속도를 대가로 엄청난 방어력과 AP(HP의 일종으로 다 떨어지면 기체가 터집니다.)의 단위 부터가 다릅니다. 다른 기체가 6천 전후의 AP를 기본으로 경량이면 4천 까지도 줄어들고 8천 정도의 AP에서 1만 근처가 어지간한 중량 타입의 AP를 가지게 됩니다만, 탱크 타입의 다리들 중엔 다른 파츠의 AP까지 합쳐서 2만 AP를 넘보는 것 마저 가능해지게 됩니다. 다리 하나가 9000을 넘어가는 AP를 가지고 있을 정도고 다른 탱크 타입의 다리들도 높은 AP를 가지고 있으니 사실상 소울 시리즈의 하벨 세트에 버금가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탱크답게 자세제어 따윈 아랑곳 하지않고 모든 중량 무기들을 다룰 수 있고 화력 하나는 보장할 수 있지만, 그만큼 특정 탱크 다리 파츠를 제외하면 기본 지상이동이나 점프 성능은 최악입니다. 조작감도 다른 파츠들에 비하면 감각이 좀 다른 게 있지요. 이처럼 레벨업이 없는 대신. 파츠에 따른 기체의 성능에도 적잖은 변화를 부를 수 있고 적의 내성에 따라 효과적인 화기의 운용 방식도 달라집니다. 간단한 예로 폭발물을 쏴대는 무기들은 어지간한 잡몹들 잡긴 좋은 편이지만, 그 폭발 유형의 방어력이 뛰어난 강한 적에겐 폭발 무기를 고집하는 건 어리석지요. 소울 시리즈나 엘든 링에서도 특정 속성의 내성이 뛰어난 적. 예를 들어 마력 내성이 높은 적에게 마력 속성 마법 보단 내성이 떨어지는 유형의 마법이 훨씬 효과적인 것과 같습니다. 당연하지만, 미션 진행 중엔 해당 미션을 플레이 하기 전까지 개방되는 파츠로 충분히 공략이 가능하게 짜여져 있기에 최적의 세팅을 찾고 나면 남은 건 숙달 될 때 까지 반복하는 것 뿐입니다. 사실상 전투의 재미가 다른 부분들이 많은 게임이고. 근거리 전투도 못하는 건 아니지만, 메인이라 보긴 힘듭니다. 원거리 전투가 기본이지요. 그리고 미션을 깨면서 벌어들이는 크레딧으로 상점에서 개방되는 파츠들을 하나씩 사서 시험 해보는 게 관건입니다. 일단 장비하고 테스트를 하면서 익숙해지는 게 중요하죠. | 25.12.13 06: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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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환불한 상태라 제가 이해를 다 못하겠네요 ㅎㅎ 곧 세일하니깐 그때 다시 해보고 정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5.12.13 10: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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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해보시면 후회 하시진 않을겁니다. -~-. 게임성이 다르기는 하지만, 프롬이 짜놓은 그 특유의 게임성이 주는 재미가 여전히 있고. 무기 하나. 파츠 하나 바꿈으로서 게임성이 달라지는 재미에 대해선 훨씬 더 깊이가 있지요.(오히려 레벨업이 없어서 더 그런 부분이 큽니다.) 접근전도 일단 가능은 하지만, 어지간하면 권장하지 않습니다.(...세키로는 비교도 하기 그렇고 소울 시리즈나 엘든 링의 100% 중량 초과에 가까운 느낌마저 들 정도로 접근전에서의 움직임에는 제약이 많은데다. 적들은 대체로 강력한 화력을 정면에서 퍼붓다보니 가까이 가면 덜 맞아서 가볍게 넘어갈 피해가 자칫 그로기 상태의 일종인 스태거가 터지는 상황마저 발생하는 수가 있으니 말이죠...) | 25.12.13 19: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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