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 수정: 쾌속 접근 부분 추가했습니다.(내가 적 챔피언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면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6/3 08:52 추가: 포식자 빼먹었던 부분 추가했습니다.
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267562734595436545
체계
바람 협곡 :: [신규] 바람이 머무는 지역에서 전투에서 벗어났을 때 이동 속도 35% 증가; [신규] 시야를 밝혀주는 수정초가 기지 관문 밖에 생성됩니다.; [신규] 삼거리 수풀 근처에 수정초가 생성됩니다.
예시:
https://www.surrenderat20.net/p/current-pbe-balance-changes.html#balance
화염 협곡 :: [신규] 심술 두꺼비 캠프 근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신규] 기지 관문 밖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소환사 주문 유체화 :: 이동 속도 28~45% >>> 20~40%; [삭제] 2초에 걸쳐서 점차 이동 속도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210초; [신규] 처치 관여 시 지속 시간 4~7초 추가
수호자 :: 사거리 175 >>> 350; 피해 상관없이 무조건 발동 >>> 2.5초 안에 75~200의 피해 혹은 사망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발동; 보호막량 70~150 >>> 80~200; [삭제] 이동 속도 증가
포식자 ::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초 >>> 100~70초; 피해량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주문력) >>>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삭제]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시간; 이동 속도가 67.5%로 상승했다가 45%로 감소 >>> 적 챔피언을 쫓는 동안 1.5초에 걸쳐서 45%의 추가 이동 속도까지 점차 상승; [삭제] 정신 집중 발동; [신규] 오직 적 챔피언을 상대로만 피해를 입히고 사냥 효과가 종료됩니다.; 사냥 지속 시간 15초 >>> 10초
불굴의 의지 ::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10% 얻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30%까지 증가합니다(체력이 30%일때 최대로 증가).
피의 맛 :: 이제 룬의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를 알려주는 버프바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 이동을 방해받은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내가 적 챔피언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면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이동 속도가 두 배(15%)로 증가합니다.
너프
바루스
야스오
카시오페아(하단 공격로/상단 공격로)
피들스틱(지난 패치에서 좀 과하게 버프함)
트런들
버프
볼리베어(6/2 긴급 수정) :: Q 이동 속도 10~30% >>> 15~35%; E 추가 피해량 60~180(+대상의 최대 체력 7~13%) >>> 80~200(+대상의 최대 체력 11~15%); 모든 스킬레벨에서 챔피언이 아닌 대상 상대로 E 최대 피해량 50만큼 증가
아칼리
원거리 딜러 세나
자야
중단 공격로 브랜드
빅토르
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에 팀 깃발을 보여줍니다.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59.22.***.***
호이도이호
대체 아칼리는 버프해줄게 뭐가 있는지 모르겠음 | 20.06.02 14:27 | | |
(IP보기클릭)125.136.***.***
(IP보기클릭)123.212.***.***
이즈가 이속방해를 시킨 적에게 접근할때의 이속 증가라서 딱히 문제가 아님 | 20.06.02 16:56 | | |
(IP보기클릭)125.136.***.***
현행이 그거고 개편후가 cc 맞히면 내 이속 잠깐 2배 아님? | 20.06.02 18:32 | | |
(IP보기클릭)1.1.***.***
제가 뒤에 있는 moving towards를 생략해서 적어버렸네요. 기존과 동일하게 접근할때의 이속 증가입니다. 본문도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20.06.02 18:36 | | |
(IP보기클릭)221.141.***.***
(IP보기클릭)14.55.***.***
(IP보기클릭)6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