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도적하려면 얼라종족중에 뭐가제일 좋을까요?? [9]


profile_image_default


(5042208)
0 | 9 | 16765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21.183.***.***

노움이 귀엽습니다
18.07.25 22:48

(IP보기클릭)211.207.***.***

나엘도적은 종특떄문에 무려 은신이 2번
18.07.26 02:35

(IP보기클릭)59.9.***.***

그숨으로 은신 두번하는 나엘. 기력 늘어나는 쬐끄만 노움. 딜 좋코 평판 10퍼로 상자 훔치기 덜해도 되는 인간.
18.07.26 11:18

(IP보기클릭)175.203.***.***

성능은 무조건 드웝입니다 소멸시 각종 도트때문에 은신이 풀리는데 석화가 모든 도트를 지웁니다
18.07.26 21:59

(IP보기클릭)117.111.***.***

pve도 드워프가 좋습니다. 치명2%는 만렙기준으로도 상당한 수치거든요. 차후에 스펙올릴때 2차스탯 1%에 울고웃는상황이 무조건 생깁니다.
18.07.26 22:47

(IP보기클릭)59.27.***.***

...공허엘프 하세요...!! 마음에 드는 외모의 종족 하는게 최고입니다...;;;
18.08.14 14:52

(IP보기클릭)220.87.***.***

평판의 인간~!!
18.08.31 12:37

(IP보기클릭)218.37.***.***

판다렌 하면 음식 효과가 2배 늘어나는데, 현재 격아 최상급 음식이 주능력치를 100 올려주는 거거든요, 그래서 보너스가 100인데 그게 드레나이 종특보다 높아요.
18.09.28 10:15

(IP보기클릭)121.176.***.***

도적이면 무조건 검은무쇠드워프죠. 만랩지역에서도 언제든 호드 앞마당으로 바로 직행됨. 인구 많은 호드 괴롭히기 편한건 검무 도적뿐. 떼로 몰리면 은신타고 귀환했다가 30분후에 또 호드 앞마당으로 올수있음. 굴착기가 짱인게 탈것 작업하기 편함.
18.10.23 00: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