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장미저택
전사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전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전사는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격돌 - 적을 강하게 후려쳐 전투력의 3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0 소모.
도발 - 적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쿨 8초.
돌진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11.46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20초.
들이치기 - 적을 가격하여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4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 쿨 15초.
무력화 - 적의 신체를 손상시켜 전투력의 1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 10 소모.
방패 밀쳐내기 - 적을 방패로 가격하여 전투력의 85.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15를 생성합니다. 쿨 9초.
방패 올리기 - 방패를 세워 6초 동안 적의 모든 근접 공격을 방패 막기 합니다. 분노 30 소모. 쿨 16초.
소용돌이 - 강철의 소용돌이를 일으켜 주위에 있는 모든 적을 강타해 전투력의 5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30 소모.
연전연승 - 대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40%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은 후 20초 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투척 - 적에게 무기를 던져 전투력의 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쿨 6초.
전투의 외침 - 1시간 동안 10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전투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직업 특성
(*전 공용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전투 태세 - 균형 잡힌 전투 태세를 취해, 모든 능력의 치명타율이 3%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15%만큼 감소합니다. 쿨 3초. 무기 전문화 선택 시 기본적으로 부여됩니다.
방어 태세 - 방어 태세를 취해,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쿨 3초. 방어 전문화 선택 시 기본적으로 부여됩니다.
광폭 태세 - 공격적인 전투 태세를 취해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공포, 혼절, 행동불가의 지속 시간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쿨 3초. 분노 전문화 선택 시 기본적으로 부여됩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빠른 발걸음 -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전투 태세 1 필요.
재집결의 함성 - 재집결의 함성을 내질러 10초 동안 자신과 반경 4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최대 생명력을 일시적으로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전투 태세 1 또는 방어 태세 1 필요.
선택 특성 -
- 가로막기 - 아군에게 빠른 속도로 달려가 6초 동안 대상에게 가해지는 모든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을 대신 맞습니다. 대상을 10미터 내에 있어야 합니다. 쿨 30초.
- 재기의 바람 -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1초마다 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선행 조건 - 방어 태세 1 필요.
광전사의 격노 - 광폭화하여 6초 동안 공포, 혼전시키기, 행동 불가 상태를 제거하고 면역이 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방어 태세 1 또는 광폭 태세 1 필요.
흡수의 일격 - 생기 흡수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광폭 테세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연속 돌진 - 돌진의 최대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빠른 발걸음 1 또는 재집결의 함성 1 필요.
고무적인 기운 - 재집결의 함성의 지속시간과 생명력 증가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재집결의 함성 1 필요.
주문 반사 - 무기를 세워 자신에게 적중될 주문을 반사하고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5초 동안 지속되며 주문을 반사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쿨 25초.
- 선행 조건 - 재집결의 함성 1 또는 가로막기 1 또는 재기의 바람 1 또는 광전사의 격노 1필요.
광전사의 외침 - 광폭화하여 6초 동안 공포, 혼전시키기, 행동 불가 상태를 제거하고 면역이 됩니다. 쿨 1분. (*미완 특성으로 보입니다.)
- 선행 조건 - 광전사의 격노 1 필요.
영웅의 도약 - 공중 도약 후 지면에 강력한 충격을 일으켜 대상 지역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0.221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광전사의 격노 1 또는 흡수의 일격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단련된 반사신경 - 들이치기, 방패 밀쳐내기, 제압, 피의 갈증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연속 돌진 1 필요.
선택 특성 -
- 폭풍망치 - 적에게 무기를 던져 전투력의 16.3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30초.
- 거대한 투척 - 대상과 주위 5명의 적에게 무기를 던져 전투력의 3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쿨 6초.
- 선행 조건 - 연속 돌진 1 또는 고무적인 기운 1 또는 주문 반사 1 필요.
위협의 외침 - 적 대상을 공포에 질려 제자리에서 떨게 하고 8미터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을 도망가도록 만듭니다. 외침의 대상은 8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주문 반사 1 필요.
선택 특성 -
- 예견된 승리 - 즉시 대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5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40%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고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예견된 승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분노 10 소모. 쿨 25초.
- 날카로운 고함 - 고함을 내질러 8초 동안 반경 12미터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주문 반사 1 또는 광전사의 외침 1 또는 영웅의 도약 1 필요.
사나운 강타 - 피의 갈증, 격도, 방패 밀쳐내기,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영웅의 도약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전사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대학살 - 이제 남은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단련된 반사신경 1 필요.
선택 특성 -
- 분쇄 - 대상에게 상처를 입혀 전투력의 32.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전투력의 1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에 대한 자신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30 소모.
- 고통과 결실 - 피해를 받으면 최대 생명력의 4.5%만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단련된 반사신경 1 필요.
천둥벼락 -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46.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5 소모. 쿨 6초.
- 선행 조건 - 폭풍망치 1 또는 거대한 투척 1 필요.
재앙의 포효 - 위협의 외침이 해제되기 전까지 받을 수 있는 피해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위협의 외침 1 필요.
전쟁 기계 - 자동 공격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위협의 외침 1 또는 예견된 승리 1 또는 날카로운 고함 1 필요.
선택 특성 -
- 분쇄의 투척 - 적에게 무기를 던집니다. 전투력의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방어도를 무시하며, 면역 효과를 제거합니다. 피해 흡수 보호막에는 최대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뛰어난 도약 - 영웅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고, 영웅의 도약이 달리기 속도를 3초 동안 7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사나운 강타 1 필요.
지진의 반향 -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50%의 공격력으로 1회 더 피해를 입힙니다.
선행 조건 - 사나운 강타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Armored to the Teeth - 방어도의 10%만큼의 힘을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대학살 1 또는 분쇄 1 또는 고통과 결실 1 필요.
선택 특성 -
- 피와 천둥 - 천둥벼락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 중 자신의 분쇄에 걸린 적이 있다면, 5명의 대상에게 분쇄가 전이됩니다.
- 짜릿한 천둥 - 천둥벼락의 반경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를 추가로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천둥벼락 1필요.
분쇄의 무력 - 방패 밀쳐내기와 격돌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전쟁 기계 1 필요.
압도적인 격노 - 최대 분노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분쇄의 투척 1 또는 뛰어난 도약 1 또는 지진의 반향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투사의 혼 - 8초 동안 무기 막기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Armored to the Teeth 1 필요.
선택 특성 -
- 한손 무기류 전문화 - 생기흡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담대한 결투사 - 전투 시 처음으로 피해를 입히는 적에게 적수의 징표를 겁니다. 적수에 대한 공격력은 3%만큼 증가하고, 적수에게 받는 피해는 1.5%만큼 감소합니다. 적수의 징표는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피와 천둥 1 또는 짜릿한 천둥 1 또는 분쇄의 무력 1 필요.
거품 무는 광전사 - 분노를 소모하는 능력 사용 시 20%의 확률로 소모한 분노의 20%를 돌려받습니다.
- 선행 조건 - 압도적인 격노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전사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잔혹한 일격 - 치명타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투사의 혼 1 필요.
보강된 판금 - 힘의 30% // 60%만큼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0/2 특성.
선행 조건 - 투사의 혼 1 또는 한손 무기류 전문화 1 또는 담대한 결투사 1 필요.
지구력 훈련 - 체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한손 무기류 전문화 1 또는 담대한 결투사 1 또는 거품 무는 광전사 1 필요.
빠른 순발력 - 가속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거품 무는 광전사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양손 무기류 전문화 - 양손 무기를 들 때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선행 조건 - 잔혹한 일격 2 필요.
보루의 창 - 대상 위치에 키리안 창을 던져 즉시 전투력의 11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4초에 걸쳐 전투력의 1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지속시간 동안 보루의 창의 위치에 속박됩니다.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잔혹한 일격 2 필요.
투신 - 20초 동안 거구로 변신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모든 이동 불가 및 감속 효과가 해제됩니다. 3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보강된 판금 2 필요.
씁쓸한 면역 - 즉시 생명력의 20%를 회복하고 자신에게 걸린 모든 질병, 도그, 저주, 출혈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보강된 판금 2 또는 지구력 훈련 2 필요.
충격파 - 충격의 파장을 부채꼴 모양으로 내보내 전방 10미터 안에 있는 모든 적 대상에게 전투력의 8.2%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0초.
- 선행 조건 - 지구력 훈련 2 필요.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 - 16미터 전방 부채꼴 범위내에 폭발적인 고함을 내질러 전투력의 5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초 동안 전투력의 3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빠른 순발력 2 필요.
쌍수 무기 전문화 - 쌍수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빠른 순발력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엘리시안의 힘 - 보루의 창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보루의 창의 효과 범위 내에 머무르는 동안 치명타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예리한 판결 - 보루의 차이 즉시 입히는 피해와 분노 생성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보루의 창 1 필요.
선택 특성 -
- 고통받는 왕의 인장 - 칼날폭풍, 무모한 희생 또는 투신 활성화 시 무작위로 다른 두 능력 중 하나를 효과가 감소한 상태로 시전합니다.
- 막을 수 없는 힘 - 투신 시전 시 천둥벼락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투신 1 필요.
대지 뒤흔들기 - 충격파가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충격파 1 필요.
천둥의 여진 -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이 적을 넘어뜨리고 두 번의 여진을 일으켜 전투력의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진에 맞은 적 하나당 2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 1 필요.
무기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마무리 일격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소모한 분노에 따라 최대 전투력의 3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20~40 소모. 쿨 6초.
(*무기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필사의 일격 - 잔혹하게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174.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 30 소모. 쿨 6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제압 - 적을 제압하여 전투력의 110.7%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방패로 막거나,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을 수 없습니다. 쿨 12초.
- 선행 조건 - 필사의 일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아만적인 훈련 - 격돌과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제압 1 필요.
전술가 - 공격 능력 사용 시 소모한 분노 1당 1.4%의 확률로 제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제압 1 필요.
마무리 일격 연마 - 마무리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지고 적이 생존하면 소모한 분노의 20%를 돌려받습니다.
- 선행 조건 - 제압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전투의 열정 - 소용돌이 사용 시 주 대상에게 격돌을 가격합니다.
- 선행 조건 - 야만적인 훈련 1 필요.
격렬한 원동력 - 치명상으로 입힌 피해의 30%만큼 치유합니다.
- 선행 조건 - 야만적인 훈련 1 또는 전술가 1 필요.
Martial Prowess - 제압이 다음 필사의 일격이나 회전베기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전술가 1 필요.
급살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을 분노 소모하지 않고 남은 생명력과 상관없이 모든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일격은 40의 분노를 소모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전술가 1 필요.
충격 강타 - 들이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적의 주문 시전을 성공적으로 방해하면 10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전술가 1 쪼는 마무리 일격 연마 1 필요.
전율의 강타 - 필사의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마무리 일격 연마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무기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꿰뚫기 - 치명타 피해가 10% //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전투의 열정 1 또는 격렬한 원동력 1 필요.
휩쓸기 일격 - 12초 동안 단일 대상 공격 능력 사용 시 8미터 내에 있는 추가 대상 1명에게 75%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Martial Prowess 1 또는 급살 1 필요.
거인의 강타 - 적의 방어구를 강타해 전투력의 181.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대한 공격력이 10초 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충격 강타 1 또는 전율의 강타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해골 쪼개기 - 적의 해골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101.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0을 생성합니다. 쿨 24초.
- 선행 조건 - 꿰뚫기 2 필요.
제압 연마 - 제압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꿰뚫기 2 필요.
냉철함 - 다음 4회의 능력을 사용하는 동안 분노 소모량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꿰뚫기 2 필요.
선택 특성 -
- 약점 노리기 - 전술가의 발동 확률이 분노를 3%만큼 더 소모한 것 만큼 증가합니다.
- 처벌 - 마무리 일격을 이제 생명력의 80% 이상이거나 20% 미만인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휩쓸기 일격 1 필요.
선택 특성 -
- 휩쓸기 일격 연마 - 휩쓸기 일격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부수적인 피해 - 휩쓸기 일격 종료 시 휩쓸기 일격의 지속시간 동안 능력을 사용해 추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힌 횟수당 다음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휩쓸기 일격 1 필요.
선택 특성 -
- 살상의 기회 - 거인의 강타 사용 시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일 경우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힘의 시험 - 거인의 강타 종료 시, 거인의 강타 대 소모한 분노 10당 힘이 1%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거인의 강타 1 필요.
죽음의 일격 연마 -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특성 이름 오타 아닙니다.)
- 선행 조건 - 거인의 강타 1 필요.
회번베기 - 전방에 있는 모든 적에게 일격을 날려 전투력의 7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치명상을 부여합니다. 회전베기 사용 시 제압 효과를 소모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0 소모. 쿨 6초.
- 선행 조건 - 거인의 강타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Fracture - 해골 쪼개기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상 및 분쇄의 효과가 200% 더 빠르게 만료됩니다.
- 선행 조건 - 해골 쪼개기 1 필요.
혈행성 전이 - 치명상, 분쇄 ,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의 출혈 효과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해골 쪼개기 1 필요.
일격무쌍 - 제압이 2회 충전됩니다. 또한 지진파를 일으켜 10미터 선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제압 연마 2 또는 냉철함 1 필요.
피의 쇄도 - 주기적인 출혈 피해가 일정 확률로 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약점 노리기 1 또는 처벌 1 필요.
도검의 폭풍 - 소용돌이가 50%의 분노를 더 소호하고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하지만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휩쓸기 일격 연마 1 또는 부수적인 피해 1 필요.
돌격전차 - 마무리 일격이 8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살상의 기회 1 또는 힘의 시험 1 또는 죽음의 일격 연마 2 필요.
분노 제어 - 2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거인의 강타, 칼날폭풍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죽음의 일격 연마 2 필요.
Reeping Swings - 회전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번뜩임 연마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무기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숙련된 경험 - 특화가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Fracture 1 또는 혈행성 전이 1 또는 일격무쌍 1 필요.
승리의 용기 - 유연성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일격무쌍 1 또는 피의 쇄도 1 또는 도검의 폭풍 1 또는 돌격전차 1 필요.
치명적인 사고방식 - 치명타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돌격전차 1 또는 분노 제어 1 또는 Reeping Swings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전투군주 - 제압이 40% 확률로 팔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고 다음 필사의 일격의 분노 소모량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숙련된 경험 2 필요.
유혈 - 치명상, 분쇄,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의 출혈 피해가 6초 동안 더 오래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숙련된 경험 2 필요.
칼날폭풍 - 멈출 수 없는 파괴의 소용돌이가 되어 6초 동안 주위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방해 효과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며, 방어 능력을 사용하고 공격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승리의 용기 2 필요.
전쟁파괴자 - 지면을 강타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의 방어구를 조각내고 전투력의 181.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초 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사고방식 2 필요.
해골 깃발 - 해골 깃발을 꼽아 아군을 강화시킵니다. 깃발 20초 내 파티원의 치명타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사고방식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치명적 공격 - 생명력이 30% 이상인 적에게 필사의 일격을 사용하면 높은 확률로 일격필살 효과를 부여합니다. 적의 생명력이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다음 마무리 일격이 중첩당 전투력의 10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전투군주 1 또는 유혈 1 필요.
불안정한 정신 - 칼날폭풍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자동으로 주위 무작위 적에게 필사의 일격 총 2회를 시전합니다.
- 선행 조건 - 칼날폭풍 1 필요.
선택 특성 -
- 날카로운 날 - 양손 검이나 도끼를 사용하는 동안 치명타 피해가 20%만큼,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둔기류 활용법 - 양손 둔기나 장창을 사용하는 동안 거인의 강타의 공격력과 지속시간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칼날폭풍 1 필요.
무자비한 해골분쇄자 - 칼날폭풍이 만료되면, 9초 동안 소용돌이 및 회전베기가 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칼날폭풍 1 필요.
착취자 - 마무리 일격이 다음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전쟁파괴자 1 또는 해골 깃발 1 필요.
분노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격노 - 피의 갈증 시전 시 30% 확률로 격노 상태가 됩니다. 격노 상태가 되면 4초 동안 공격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쌍수 무기 - 보조 무기로 한손 무기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피의 갈증 - 피의 갈증으로 광기어린 공격을 가하여 전투력의 6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3%만큼 회복합니다. 8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분노의 강타 - 양손에 든 무기로 강력한 일격을 가해 총 전투력의 122.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8초.
- 선행 조건 - 피의 갈증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마무이 일격 연마 - 마무리 일격이 더 이상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분노의 강타 1 필요.
격노의 재생력 -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하고, 피의 갈증이 추가로 20%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기절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분노의 강타 1 필요.
격노 연마 - 격노가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키고 이동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분노의 강타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피의 갈증 연마 -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마무리 일격 연마 1 필요.
전쟁 물감 - 격노 상태일 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재생력 1 필요.
급살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마무리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며, 대상의 남은 생명력에 관게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재생력 1 필요.
활기의 격노 - 격노의 재생력이 25% 더 오래 지속되며, 즉시 20%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재생력 1 필요.
충격 강타 - 들이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적의 주문 시전을 성공적으로 방해하면 10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재생력 1 필요.
분노의 강타 연마 - 분노의 강타가 2충전이 되고, 20%의 확률로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선행 조건 - 격노 연마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분노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혼돈의 집중 -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쌍수 무리고 자동 공격 시 불이익이 사라집니다.
- 선행 조건 - 피의 갈증 연마 2 또는 전쟁 물감 1 필요.
광란 - 4회의 무자비한 공격을 가해 총 전투력의 206.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80 소모.
- 선행 조건 - 급살 1 또는 활기의 격노 1 필요.
소용돌이 연마 - 소용돌이 사용 시 다음 2번의 단일 대상 공격이 최대 4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적중하여 45%의 피해를 입힙니다. 소용돌이가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3의 분노를 생성하며 적중한 대상 하나당 1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최대 8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충격 강타 1 또는 분노의 강타 연마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하나된 분노 - 한손 무기 두 개를 쌍수로 사용하면 공격력이 12%만큼,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집중 1 필요.
피의 광기 - 피의 갈증디 다음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집중 1 필요.
신선한 고기 - 대상에게 처음 피의 갈증을 사용하면 항상 격노 상태가 됩니다. 또한 격노가 발동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집중 1 필요.
광기 - 광란이 12초 동안 가속을 2%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광란으로 다른 주 대상을 공격하면 사라집니다.
- 선행 조건 - 광란 1 필요.
광란 연마 - 광란이 격노를 부여합니다. 광란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광란 1 필요.
무자비함 - 격노 시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30%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소용돌이 연마 1 필요.
티탄의 손아귀 - 양손 무기를 한 손에 하나씩 들 수 있습니다. 양손 무기는 한손 무기보다 공격력이 높고 힘과 체력을 더 많이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소용돌이 연마 1 필요.
맹공 - 적을 가차 없이 공격하여 전투력의 131.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상태여야 합니다.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18초.
- 선행 조건 - 꺼지지 않는 불꽃 2 또는 이글거리는 방벽 연마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광란의 일격 - 한손 무기의 자동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하고, 자동 공격으로 치명타 공격 시 50%의 확률로 격노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하나된 분노 1 필요.
흉포한 멸시 - 피의 갈증이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피의 광기 1 필요.
혈기 어린 칼날 - 피의 갈증의 치명타 공격이 1의 추가 분노를 생성하고, 상처 출혈을 발동시켜 6초 동안 n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 선행 조건 - 신선한 고기 1 또는 광기 1 필요.
무모한 희생 - 광폭화 상태가 되어 12초 동안 모든 분노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능력의 치명타율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광기 1 또는 광란 연마 1 필요.
고기칼 -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2회번의 공격 대신 다음 3번의 단일 대상 근접 공격에 영향을 줍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무자비함 1 필요.
분노와 격노 -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티탄의 손아귀 1 필요.
파쇄 - 맹공이 10의 분노를 더 생성하고 8초 동안 격노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맹공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분노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치명적인 사고방식 - 치명타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광란의 일격 2 또는 흉포한 멸시 1 또는 혈기 어린 칼날 1 필요.
신속한 일격 - 가속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무모한 희생 1 필요.
승리의 용기 - 유연성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무모한 희생 1 필요.
숙련된 경험 - 특화가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고기칼 2 또는 격노와 분노 2 또는 파쇄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후지에다의 종지부 - 피의 갈증이 12초 동안 가속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사고방식 2 필요.
오딘의 격노 - 힘을 방출하여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6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에 걸쳐 전투력의 84%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사고방식 2 필요.
선택 특성 -
- 분노 제어 - 2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무모한 희생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막무가내 - 무모한 희생이 50의 분노를 생성하고 피의 갈증고 분노의 강타를 크게 강화합니다.
- 선행 조건 - 신속한 일격 2 또는 승리의 용기 2 필요.
공성파괴자 -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며 전투력의 11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숙련된 경험 2 필요.
쇠날발톱 - 대상 위치에 주위 적을 추적하는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던져 모든 적에게 12초에 걸쳐 전투력의 254.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숙련된 경험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보조 무기 - 자동 공격 시 15%의 확률로 무기를 다른 적 3명에게 휘둘러 전투력의 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Annihilator - 한손 무기로 자동 공격 시 전투력의 22.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후지에다의 종지부 1 필요.
Bloodborne - 오딘의 격노,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 상처 출혈의 출혈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오딘의 격노 1 필요.
광기의 심연 - 무모한 희생의 지속시간이 3초 // 6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분노 제어 1 또는 막무가내 1 필요.
Hack and Slash - 광란이 30% // 60%의 확률로 분노의 강타의 충전을 돌려받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분노 제어 1 또는 막무가내 1 필요.
고막파열 강타 - 공성파괴자의 공격력이 30%만큼,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공성파괴자 1 필요.
폭풍 강철 - 쇠날발톱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쇠날발톱 1 필요.
방어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반격 - 장비 착용으로 증가하는 치명타 및 극대화의 100%만큼 무기 막기가 증가합니다.
- 선봉대 - 전투로 단련되어, 받는 모든 피해가 15%만큼 감소하고 체력이 45%만큼 증가하며, 방어도가 힘의 100%만큼 증가합니다.
- 치명상 - 압도와 복수가 추가로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15초에 걸쳐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고통 감내 - 고통을 감내하고 싸워 받은 피해의 55%를 무시하여 최대 전투력의 350%의 총 피해량을 방지합니다. 분노 35소모. 쿨 1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복수 - 무기를 크게 휘둘러 전방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6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나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복수를 분노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20 소모.
- 선행 조건 - 고통 감내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사기의 외침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의 사기를 떨어뜨려 8초 동안 적이 입히는 피해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복수 1 필요.
압도 - 직접 타격하여 전투력의 5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복수 1 필요.
최후의 저항 -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하며, 증가한 만큼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 선행 조건 - 복수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우렁찬 음성 - 사기의 외침이 40의 분노를 생상하고,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사기의 외침 1 필요.
차디찬 복수 - 복수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회피가 무기 막기에 성공하여 자원 소모량이 없어질 경우에는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사기의 외침 1 필요.
Strategist - 압도, 천둥벼락, 복수, 마무리 일격이 30%의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압도 1 필요.
Brace For Impact - 방패 밀쳐내기 사용 시 막기가 10%만큼 증가하고 9초 동안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최후의 저항 1 필요.
불굴의 집중력 - 최후의 저항이 분노 재생율을 6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최후의 저항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방어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도전의 외침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도발하여 6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우렁찬 음성 1 또는 차디찬 복수 1 필요.
압도자 - 자동 공격이 전투력의 22.1%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0%의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선행 조건 - Strategist 1 필요.
방어의 반사신경 - 무기 막기가 3% // 6%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Strategist 1 필요.
선택 특성 -
- Bloodborne - 치명상, 분쇄, 천둥과 같은 울부짖음의 출혈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피의 쇄도 - 자신의 주기적인 출혈 피해가 일정 확률로 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Strategist 1 필요.
격렬한 원동력 - 치명상으로 입힌 피해의 30%만큼 치유됩니다.
- 선행 조건 - Brace For Impact 1 또는 불굴의 집중력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도전의 외침 연마 - 12미터 내의 모든 적을 도발하여 6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하고 12미터 내 모든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6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도전의 외침 1 필요.
힘 과시 - 복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다음 천둥벼락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도전의 외침 1 필요.
천둥군주 - 사기의 외침의 범위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천둥벼락이 타격한 적 하나당 남아있는 사기의 외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최대 4,5초까지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도전의 외침 1 필요.
방패의 벽 - 8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쿨 3.5분.
- 선행 조건 - 도전의 외침 1 또는 압도자 1 또는 방어의 반사신경 2 또는 Bloodborne 1 또는 피의 쇄도 1 또는 격렬한 원동력 1 필요.
가시 방패 -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공격자에게 전투력의 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격렬한 원동력 1 필요.
강화 - 최후의 저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그리고 지속시간 동안 방패 올리기를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렬한 원동력 1 필요.
선택 특성 -
- 영웅의 투척 연마 - 영웅의 투척이 치명상을 부여합니다.
- 잔혹한 활력 입힌 피해의 n%만큼 고통 감내가 활성화됩니다.
- 선행 조건 - 격렬한 원동력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묵직한 반격 - 방패 밀쳐내기가 3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하고 방패 올리기의 지속 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참전 - 반경 10미터 내에 있는 적 또는 아군 하나당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도전의 외침 연마 1 또는 힘 과시 1 또는 천둥군주 1 필요.
선택 특성 -
- Enduring Defense - 방패 올리기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급살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을 분노 소모하지 않고 남은 생명력과 상관없이 모든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일격은 40의 분노를 소모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방패의 벽 1 필요.
분노 제어 - 1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투신, 방패의 벽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방패의 벽 1 필요.
선택 특성 -
- 굳은 의지 - 방패의 벽이 1회 추가로 충전되며, 사용하면 파티원도 50%만큼 효과를 받습니다.
- 벽 - 방패 밀쳐내기가 5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하고 방패의 벽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방패의 벽 1 필요.
선택 특성 -
- 응징 -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9초 동안 적에게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 응징은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 돌격전차 - 마무리 일격이 8초 동안 다음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가시 방패 1 또는 강화 1 또는 영웅의 투척 연마 또는 잔혹한 활력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방어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Enduring Alacrity - 체력 및 방어도가 5% // 10% 만큼,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묵직한 반격 1 또는 참전 1 필요.
방패 전문화 - 막기 확률이 6% // 12%만큼, 망기 수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Enduring Defense 1 또는 급살 1 또는 분노 제어 1 또는 굳은 의지 1 또는 벽 1 필요.
Focused Vigor- 힘 및 방어도가 5% // 10% 만큼, 치명타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응징 1 또는 돌격전차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방패 돌격 - 방패를 들고 적에게 돌진하여 대상에게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주 대상은 4초 동안 기절합니다.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Enduring Alacrity 2 필요.
울분 - 30의 분노를 소모하면 혈안 중첩을 얻습니다. 8번 중첩되면 혈안은 울분으로 변화하고, 다음 방패 밀쳐내기나 천둥벼락의 효과를 200%만큼 증가시키고 고통 감내를 부여하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Enduring Alacrity 2 또는 방패 전문화 2 필요.
선택 특성 -
- 백절불굴 -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1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회복합니다.
- 굳건한 의지 - 잃은 생명력에 따라 방패 막기 확률이 최대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방패 전문화 2 필요.
주문 막기 - 14초 동안 주문을 막을 수 있습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방패 전문화 2 또는 Focused Vigor 2 필요.
쇠날발톱 - 대상 위치에 주위 적을 추적하는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던져 모든 적에게 12초에 걸쳐 전투력의 254.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Focused Vigor 2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용사의 보루 - 방패 돌격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패 올리기를 부여하고 복수가 추가로 30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미완으로 보임.)
- 선행 조건 - 방패 돌격 1 필요.
Battle-Scared Veteran -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n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0%만큼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미완으로 보임.).
- 선행 조건 - 울분 1 또는 백절불굴 1 또는 굳건한 의지 1 또는 주문 막기 1 필요.
폭풍 강철 - 쇠날발톱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쇠날발톱 2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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