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2시즌 시즌 어픽스 고통 작동 방식.
2시즌 시즌 어픽스는 고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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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의 모습.)
고통은 각 던전에 간수의 부관이 있고, 이를 잡으면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막보스때까지 안잡은 간수의 부관은 넴드를 강화시킵니다. 이 효과는 흡수 격아 4시즌 어픽스 각성과 비슷합니다.
고통 요약.
던전에 죽여야 하는 4마리 중보스가 젠됩니다.
이들을 죽이면 령 능력을 얻습니다.
이때 령 능력은 운빨이 아닌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중보스가 살아남은 상태로 막보스를 가게 되면 부관이 막넴을 강화시킵니다.
고통에 대하여.
던전에는 4명의 중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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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보스의 위치의 모습.)
각성과 달리 중보스를 잡기 위해 클릭해야 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들은 그대로 있습니다. 중보스는 그리 위협적인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중보스에 대한 정보.
리셋 시 생명력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이들은 은신 및 투명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적 처치 카운팅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중보스의 종류 및 기술.
중보스는 4마리가 있습니다.
Incinerator Arkolath.
Incinerator Arkolath는 아군이 받는 화염 피해를 100% 증가시키고 불바닥을 깝니다. 불바닥은 3개가 깔리면 가장 오래된 것이 사라집니다. 불바닥의 시전 시간은 2.5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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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inerator Arkolath와 불바닥의 모습.)
Oros Coldheart.
Oros Coldheart는 이동 속도 50% 감소 효과를 걸고, 주기적으로 정면으로 죽창을 쏩니다. 죽창의 시전 시간은 3.5초로 긴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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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os Coldheart와 죽창의 모습.)
Soggodon the Breaker.
Soggodon the Breaker은 받는 물리 피해 50% 증가 디법을 걸고 주기적으로 16미터 내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는 기술을 씁니다. 이 기술의 시전 시간은 3.5초로 긴편입니다.
또한 탱에게 이감을 걸고 강력한 평타를 날립니다. 솔직히 탱과 힐만 잘하면 됩니다.
Executioner Varruth.
Executioner Varruth는 아군이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탱에게 출혈 효과를 걸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물리 피해 및 출혈을 겁니다.
아마 중보스 중 가장 강력한 놈이 아닐까 싶습니다.
중보스를 잡으면 - 령 능력을 얻습니다.
중보스를 잡을 때마다 령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령 능력은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탱커는 마나 회복 령 능력을 얻을 수 없죠. 또한 령 능력은 운빨이 아니며, 플레이어는 같은 중보스로부터 같은 령 능력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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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령 능력 획득 모습.)
얻을 수 있는 령 능력은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쐐기 관련 령 능력.
이는 쐐기 어픽스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더 추가될 것 같습니다.
Dagger of Necrotic Wounding - 해로운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대상에게 8초 동안 2초마다전투력 또는 주문력의 3%의 피해를 입히고 적이 받는 치유량을 2%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0번까지 중첩됩니다.
Signet of Bolstering - 40미터 내 적이 죽으면 자신을 강화하여 20초 동안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지속 시간이 늘지는 않습니다.
Bottle of Sanguine Ichor - 치유 주문 및 능력이 일정 확률로 아군을 n만큼 치유하고 12미터 내 적 최대 5명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Volcanic Plumage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2.5초 후 분출하는 화산을 생성합니다. 2.5초후 화산은 분출하여 3미터 내 적에게 n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적을 높히 띄웁니다.
일반 령 능력.
Broken Mirror - 받는 마법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Champion's Brand - 생명력이 70% 이상이면, 가속이나 치명타가 8%만큼 증가합니다. 가장 높은 것이 증가합니다.
Crumbling Bulwark - 유연성이 3%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상태가 되면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Dripping Fang - 생명력이 25% 미만이면 생기 흡수가 25%만큼 증가합니다.
Ethereal Key -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Gavel of Judgement - 자동 공격이 심판의 망티를 소환해 대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Huntsman's Muzzle - 새로운 생물을 공격하면 3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Overflowing Chalice - 치유 주문이 일정 확률로 Loose Mana를 생성합니다. 이것을 획득하면 최대 마나의 10%를 회복합니다.
Pedestal of Utter Hubris - 생명력이 90% 이상일 때 받는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Pendant of the Martyr - 사망 시 5초 동안 모든 아군이 받는 피해를 99%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5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Portable Feeding Trough - 음식을 더 빨리 먹습니다. 매우 빠르게 말입니다.
NEW Raging Battle-Axe Your damaging spells and abilities against enemies below 30% health cause them to suffer 2% from you for until canceled stacking up to 10 times.
Roots of Shaladrassil - Restore 6% of your maximum health every 3 sec while standing still.
NEW Rude Interruption Inflict 10% increased damage to targets you successfully interrupt for 5 sec.
NEW Satchel of the Hunt You grant all allies within 20 yds an additional 30% movement speed.
Self-Embalming Kit - Increases all self-healing by 75%.
Siegebreaker's Stand - Standing still increases your damage dealt by 5% every 1 sec, up to 15%. This bonus is lost when you move.
NEW Stabilizing Diamond Alembic Standing still stores healing equal to 3% of your current health every 1 sec, up to your maximum health. When you move, this energy is expended to heal the most injured player within 40 yds.
NEW The Fifth Skull While in combat, if there are 5 or more enemies within 10 yds, the skull releases a wave of shadow, inflicting 5 Shadow damage every 5 sec to up to 5 enemies.
The Stone Ward - Shields you for 20% of your maximum health. This absorb refreshes every 30 sec.
NEW The Stygian King's Barbs When enemies strike you in melee combat, shadow barbs lash out from you and inflict 7% of your current health in Shadow damage to them.
NEW Vial of Desperation Whenever you take more than 25% of your maximum health in damage from a single attack, you gain 50% increased movement speed and suffer 50% less damage for 3 sec.
만약 중보스를 패스한다면.
만약 중보스를 패스하면, 막보스가 강화됩니다. 막보스는 다음 디법을 가집니다.
- 적 이동 속도 50% 감소.
- 적에게 주기적인 피해.
- 적이 받는 치유량 50% 감소.
- 적이 받는 물리 피해 50% 증가.
(IP보기클릭)218.159.***.***
그래서 격아 4시즌부터 칭호와 탈것을 제공해주는데 제가 단언컨데 이제 그것보다 강렬한 보상이 필요함. 대표적으로... 무기 형상 이제 탈것, 칭호도 한계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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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6139475410
그래서 격아 4시즌부터 칭호와 탈것을 제공해주는데 제가 단언컨데 이제 그것보다 강렬한 보상이 필요함. 대표적으로... 무기 형상 이제 탈것, 칭호도 한계가 있음, | 21.06.04 18:57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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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관리자 삭제야 아쉽네 ㅠㅠ | 21.06.07 22:29 | |
(IP보기클릭)198.16.***.***
에.... 모험 = 클래식???? 와우가 세상에 나올수있었던 이유를 알고는 있니? 헛소리는니가 하는게 100프로 확실하니 계속 그렇게 놀아라 ㅋㅋ | 21.06.07 22: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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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때가 최고 전성기였죠. 지금은 황혼기구요. | 21.06.07 23: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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