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매주 토요일~일요일 사이에 이번주 빌드에 따라 나온 직업 변경점(PvP, 도관 포함) / 전설 / 영혼결속 변경점에 대해 적겠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9.1 직업 변경점.
이 글은 직업, PvP, 도관에 대해 다룹니다. 툴팁 변경점은 생략합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
겨울의 장막 (신규 PvP 특성) - 8미터 내의 모든 적이 겨울의 장막에 싸여 주문 및 능력의 사정거리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겨울의 장막의 모습.)
심정지 오라 - 삭제됩니다.
악마 사냥꾼.
없음.
드루이드.
조화 -
초승달(특성) - 재충전 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초승달의 모습.)
지점(특성) - 일월식 시 유성 발동율 증가치가 30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지점의 모습.)
항성 이동(특성) - 재설계됩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별똥별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지만, 별똥별에 15초의 쿨이 생깁니다.
(*항성 이동의 모습.)
사냥꾼.
없음.
마법사.
비전 -
비전 작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Arcanosphere(신규 PvP 특성) - 비전 마력으로 구체를 만들어 4초에 걸쳐 마력을 얻습니다.
방출 시 구체가 지나가며 적을 넉백 시키고 주문력의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60미터, 정신 집중 필요, 쿨 45초.
(*Arcanosphere의 모습.)
도벽(PvP 특성) - 비전 전용 특성이 됩니다.
화염 -
불기둥 - 공격력이 주문력의 60.84%에서 54.756%로 감소합니다.
화염 파편(특성) - 공격력이 주문력의 6%에서 5.4%만큼 감소합니다.
덧불(특성) - 발화 쿨 감소치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덧불의 모습.)
쏟아지는 지옥불(도관) - 화염 피해 추가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7%, 7.7%, 8.4%, 9.1%, 9.8%, 10.5%, 11.2%, 11.9%, 12.6%, 13.3%, 14%, 14.7%, 15.4%, 16.1%, 16.8%.
화염 고리(신규 PvP 특성) - 대상 위치에 8초 동안 화염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에 들어서는 적은 불타올라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4%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화염 고리의 모습.)
열기 제어(PvP 특성) - 재설계됩니다.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을 때, 작열이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열기 제어의 모습.)
불타는 세계(PvP 특성) - 불기둥 시전 시간 감소치가 1.25초에서 50%로 변경되고,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하지만 3초 동안 증가합니다.
(*불타는 세계의 모습.)
냉기 -
얼음 화살 - 플레이어 간 전투 시 추가 피해량이 1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얼음 벽(신규 PvP 특성) - 시야를 가리는 30미터 길이의 얼음 벽을 생성합니다. 벽은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0%애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지며, 최대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사거리 30미터, 쿨 1.5분.
(*얼음 벽의 모습.)
깊은 갈라짐(PvP 특성) -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5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깊은 갈라짐의 모습.)
냉기 폭발(PvP 특성) - 증가시키는 냉기 돌풍의 공격력이 40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냉기 폭발의 모습.)
수도사.
운무 -
Peaceweaver(신규 PvP 특성) - 재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하며, 대상을 2초 동안 마법 피해와 해로운 마법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Peaceweaver의 모습.)
비물질화(신규 PvP 특성) - 기절 중일 때 안개로 화하여 받는 피해를 40%만큼 감소키십니다. 3초에 걸쳐 다시 형상을 찾습니다.
(*비물질화의 모습.)
Thunderous Focus Tea(임시이름, 신규 PvP 특성) - 집중의 천둥 차가 추가로 짜릿짜릿한 비취 번개에 넉백 효과를 부여하거나
정수의 샘이 이동 속도를 70%증가시키고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Thunderous Focus Tea의 모습.)
마법 상쇄(PvP 특성) - 재설계됩니다. 해로운 마법을 해제할 때마다 10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마법 상쇄의 모습.)
상쾌한 산들바람(PvP 특성) - 재설계됩니다. 위안의 안개 집중 중에 해악 추출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1개의 마법, 독, 질병을 해제하게 됩니다.
위안의 안개로 대상을 치유 시 효과가 중첩됩니다.
(*상쾌한 산들바람의 모습.)
명성(PvP 특성) - 재설계됩니다. 해탈: 전환을 이제 기절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절 중이 아닐 때 시전 시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명성의 모습.)
쇄도의 안개 - 삭제됩니다.
성기사.
없음.
사제.
공용 -
Improved Mass Dispel(신규 PvP 특성) - 대규모 마법 무효화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Improved Mass Dispel의 모습.)
수양 -
혼의 너울(특성) - 쿨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혼의 너울의 모습.)
신성 -
희망의 상징 - 재설계됩니다. 40미터 내의 파티원이나 공겯대원의 사기를 높힙니다,
5초에 걸쳐 그들의 주요 방어 능력의 쿨을 60초만큼 회복시키고 5초마다 잃은 마나의 12%만큼을 회복시킵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5분.
(*희망의 상징의 모습.)
(*희망의 상징 사용 모습.)
암흑 -
불화의 메아리(도관) - 증가시키는 공허의 화살의 피해량이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영속의 약병 - 삭제됩니다.
도적.
공용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급 암살자의 징표(전설)의 지속 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은신(도관) -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은신에서 벗어나도 흡수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4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암살 -
Hemotoxin(신규 PvP 특성) - 독칼이 9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경독 - 삭제됩니다.
주술사.
없음.
흑마법사.
공용 -
어둠의 서약(특성) - 추가 흡수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Shadow Rift(신규 PvP 특성) - 대상 위치에 10미터의 반지름을 가지고 2초 동안 지속되는 암흑 균열을 생성합니다.
만료 시 균열 안에 있는 모든 적은 자신의 악마의 소환진으로 순간이동합니다.
(*Shadow Rift의 사용 모습.)
고통 -
고통 - 공격력이 주문력의 1.12%에서 1.34%로 증가합니다.
사악한 환희 - 공격력이 주문력의 33.5%에서 27.5%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선물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하지만,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어둠의 선물의 모습.)
집중된 악성(도관) - 효과가 53%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사악한 환희의 추가 피해량 - 7%. 8%, 8%, 9%, 10%, 11%, 11%, 12%, 13%, 13%, 14%, 15!%, 15%, 16%, 17%.
영혼 붕괴 - 삭제됩니다.
악마 -
Fel Obelisk(신규 PvP 특성) -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를 가진 지옥 방첩탑을 소환합니다.
이 흑요석은 40미터 내의 자신과 펫을 강화하여 20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사거리 20미터 쿨 45초.
(*Fel Obelisk의 모습.)
(*Fel Obelisk 사용 모습.)
지옥 군주 부르기(PvP 특성) - 피해량이 대상 최대 생명력의 5%에서 주문력의 200%로 변경됩니다. 쿨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지옥 군주 부르기의 모습.)
마법 태우기 - 삭제됩니다.
파괴 -
혼돈의 화살 - 공격력이 주문력의 146%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지옥의 결속(신규 PvP 특성) - 지옥의 결속 지대를 형성하여 6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적이 지옥 결속 지대를 벗어나면 벗어난 적 주변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480%의 화염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지옥의 결속의 모습.)
(*지옥의 결속의 모습.)
집중된 혼돈 - 삭제됩니다.
전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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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양 이럴거면 그냥 삭제해버리는게 나을듯 왜 출시해서 괜히 기대시킨건지 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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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딜죽 특성을 다 합쳤으면 함. 지금 2특성 클래스도 있는데 뭣하러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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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양 이럴거면 그냥 삭제해버리는게 나을듯 왜 출시해서 괜히 기대시킨건지 ㅉㅉ
(IP보기클릭)211.226.***.***
노노는내아내
그냥 딜죽 특성을 다 합쳤으면 함. 지금 2특성 클래스도 있는데 뭣하러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감 | 21.04.17 21: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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