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https://www.wowhead.com/news=314689/shadowlands-cuisine-soul-food-and-feast-models
어둠땅 전문기술.
모든 전문기술은 이전 확팩에서 보였던 1~3등급이 대폭 줄었습니다.
모든 전문기술은 150이 만숙입니다. 아래 있는 재료와 능력치는 차후 바뀔 수 있습니다. 모든 능력치는 해당 캐릭 레벨이 50이라서 60과는 좀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채집기술.
채광.
광석은 총 6종류가 있습니다. 엘레튬이 백금 포지션으로 보입니다.
- 레이스트라이트, 솔레늄, 신비르, 옥세인, 페이드럼, 엘레튬.
(*6개 광석의 모습.)
모두 조각 10개를 모아서 광석 1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 광맥을 캐면 광석 몇 개와 조각 몇 개가 같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드럼 광석 제련의 모습.)
다른 조각을 광석으로 바꾸는 제련은 어둠땅 숙련 1에 배우지만(어둠땅 채광 배울 시 자동으로 습득), 엘레튬 조각을 광석으로 바꾸는 기술은 어둠땅 채광 숙련 50때 배웁니다.
(*어둠땅 채광 숙련 50이 필요한 엘레튬 광석의 모습.)
약초 채집.
총 6종의 약초가 있습니다. 밤그늘이 닻풀 포지션으로 보입니다.
- 과부꽃, 경계의 횃불, 골수뿌리, 피어나는 영광, 죽음의 꽃, 밤그늘.
(*6개 풀의 모습.)
가죽세공.
기본적으로 가죽은 황폐 가죽 조각, 황폐 가죽, 질긴 황폐 가죽 시리즈와 황폐 생가죽 조각, 화폐 생가죽, 질긴 황폐 생가죽이 있습니다.
(*황폐 가죽의 모습.)
(*황폐 생가죽의 모습.)
그리고 각 지역에 있는 짐승이 주는 고유 가죽이 4개 있습니다.
(*각 지역 짐승이 주는 가죽의 모습.)
마지막으로 뼈와 힘줄, 질긴 슬픔비늘(*최근에 이름이 저리 변경되었습니다.)이 있습니다.
(*뼈, 힘줄, 슬픔 비늘의 모습.)
제작기술.
탈것 장비는 어둠땅 버전이 있습니다. 효과는 같지만 재료가 어둠땅 재료가 들어갑니다.
공용(무기 및 방어구 제작 기술, 기공 제외).
무기는 1개나 3개, 방어구는 2개나 4개의 선택 효과를 넣을 수 있습니다.
(*50부터 낄 수 있는 템렙 100짜리 녹색 무기와 방어구의 모습.)
(*60부터 낄 수 있는 템렙 165짜리 파템 무기와 방어구의 모습.)
+ 마크를 클릭하면 해당 선택 재료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선택 재료를 넣지 않고도 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템 레벨 증가.
아이템 레벨 증가는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레벨을 증가시켜주는 제작자의 징표 1~4의 모습.)
제작자의 징표 1은 템렙을 129로 만듭니다. 53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징표 1의 모습.)
제작자의 징표 2는 템렙을 165로 만듭니다. 57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징표 2의 모습.)
제작자의 징표 3은 템렙을 165로 만듭니다. 6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징표 3의 모습.)
제작자의 징표 4는 3과 설명이 같은데 레벨 제한이 없습니다.
(*제작자의 징표 4의 모습.)
제작자의 징표는 아직 만들 수 있는 전문기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전 확장팩(오리~격아)이 경우에도 비슷한 아이템인 과거의 유물이라는 것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제작 기술이 다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작 템의 템렙을 올려줍니다. 아마 이와 비슷할 듯 합니다.
(*격아 버전 과거의 유물 1의 모습.)
(*템렙을 23으로 설정합니다. 15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 능력치 지정.
만렙 제작 장비의 보조 능력치를 플레이어가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게 보조 능력치 지정입니다.
(*보조 능력치 지정의 모습.)
각 효과는 해당 보조 능력치를 33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같은 것 2개를 지정하여 몰빵템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보조 능력치 지정 중 하나인 가속의 룬의 모습.)
이는 모두 다 주문 각인으로 만듭니다.
(*가속의 룬 제작의 모습.)
보너스 효과.
보너스 효과는 만렙 방어구에만 붙일 수 있는 효과입니다. 보너스 효과는 다양한 전문기술로 만들며 총 9+1개가 있습니다. +1은 아직 미완이라 저렇게 적었습니다.
연금술사의 주머니는 영약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연금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연금술사의 주머니의 모습.)
강화된 요대는 투기장 혹은 전장에서 죽으면 포만감 효과를 얻습니다. 대장기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강화된 요대의 모습.)
엘레튬 장식은 아이템에 홈을 추가합니다. 대장기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엘레튬 장식의 모습.)
장인의 주머니는 물품 제작 시 일정 확률로 숙련도가 추가로 상승합니다. 재봉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장인의 주머니의 모습.)
느슨한 허리띠는 포만감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가죽세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느슨한 허리띠의 모습.)
수력한 가속기는 수영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계공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력학 가속기의 모습.)
괴저전하 초소형 축전기는 전역 퀘스트 완료 시 주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기계공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괴저전하 초소형 축전기의 모습.)
그늘진 토끼 발은 이동 속도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아직 어떤 기술로 만드는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늘진 토끼 발의 모습.)
호화로운 깃털은 낙하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아직 어떤 기술로 만드는지 나와있지 않습니다.
(*호화로운 깃컬의 모습.)
그리고 미완인게 하나 있습니다. 이는 미완1이라 하겠습니다.
(*미완인 것의 모습.)
각 방어구 부위는 부위마다 다른 보너스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부여할 수 있는 효과는 3~4개이며, 이 중 하나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중복이 되는 효과가 있을듯 합니다. 이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각 방어구 별 넣을 수 있는 선택 재료의 모습.)
전설 방어구 제작 재료인 기본 방어구.
방어구(기공 고글 제외)와 반지, 목걸이의 경우 거장이나 어둠혼의 ~장비라는게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등급은 일반 아이템이지만, 이를 제작한 후 이 아이템에 전설 효과를 부여하여 전설 방어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장기술로로 만드는 전설 갑옷의 재료인 어둠혼 가슴보호갑의 모습.)
각 전문기술 별 전설 장비의 기본 방어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본 방어구는 모두 거래가 가능합니다.
- 대장기술 - 판금 머리, 어깨, 가슴, 손목, 장갑, 허리, 다리, 신발.
- 가죽세공 - 사슬과 가죽 머리, 어깨, 가슴, 손목, 장갑, 허리, 다리, 신발.
- 재봉술 - 천 머리, 어깨, 가슴, 손목, 장갑, 허리, 다리, 신발.
- 보석세공 - 목걸이, 반지.
만렙 이후 제작 장비의 특징.
만렙부터 낄 수 있는 무기 및 방어구는 모두 태양벼림, 해골접합, 페이숲, 죄악강철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합니다. 이는 각 성약(키리안, 강령군주, 나이트 페이, 벤티르)을 의미하는 것으로, 성약의 단을 선택하면 이후 배울 수 있는 도안으로 보입니다. 다 성능은 같습니다.
(*대장기술로 만들 수 있는 죄악강철, 태양벼림, 페이숲, 해골접합 방어구의 모습.)
대장기술.
이전같이 무기와 판금 방어구, 방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판금 전설 아이템 및 목걸이, 반지 전설 아이템 제작에 쓰이는 어둠혼 주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둠혼 주괴의 모습.)
열쇠도 추가됩니다.
(*어둠땅 열쇠의 모습.)
오래전 사라졌던 숯돌이 다시 돌아옵니다. 재료인 다공성 돌은 채광하다보면 나옵니다.
(*숯돌의 모습.)
기계공학.
기계공학은 늘 그래왔듯이 상당히 재밌는 템들과 고글이 있습니다. 총과 고글을 생략합니다. 고글은 위 방어구같이 4개의 효과를 박을 수 있습니다.
광석으로 만드는 기본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재료의 모습.)
허리 마부가 있습니다. 격아의 사례를 보면 물약과 쿨을 공유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주변 광역 피해, 도약, 투명화입니다.
(*기공 전용 허리 마부의 모습.)
재밌는 폭탄이 3개 추가됩니다. aos계열 게임에서 가장 먼저 맞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폭탄, 지뢰, 일반적인 폭타,이 있습니다. 마지막은 알 사람은 다 알겁니다.
(*폭탄 3종의 모습.)
몹이나 적 플레이어와 싸울 때 쓸만한 장비 3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낙하 피해를 적에게 분산시켜 입히는 장비, 적을 끌어당기는 기계, 적을 소멸시켜서 전투에서 배제시키는 기계가 있습니다. 일부 기계는 삑살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에 도움이 되는 기계 장비의 모습.)
사냥꾼 마부인 조준경도 2종 있습니다. 하나는 치명타 증가, 하나는 가속 증가입니다.
(*치명타와 가속 증가 조준경의 모습.)
마지막으로 웜홀 장난감과 기계 펫이 있습니다.
(*웜홀과 펫의 모습.)
(*Pocket Colossus의 모습.)
보석세공.
이전같이 반지와 목걸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홈이 1개 뚫려있지만, 템렙을 올리거나 보너스 효과를 부어하거나 2차 능력치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대량 추출도 있습니다.
(*엘레튬 대량 보석 추출의 모습.)
원재료 보석은 분노의 눈, 오리블라스, 엄브릴 총 3개가 있습니다.
(*원재료 보석의 모습.)
이를 토대로 박을 수 있는 보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석은 녹색과 파템이 있습니다. 각각 해당 능력치를 12와 16만큼 올려줍니다. 각 재료인 레이스트라이트 장식과 엘레튬 장식 중 엘레튬 장식은 대장기술로 만듭니다. 아마 레이스트라이트 장식도 대장기술로 만들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신규 가속 보석의 모습.)
이 외에 이속을 늘려주거나 생명력을 회복해줘서 렙업에 깨알같이 도움이 되는 고유 보석이 있습니다.
(*신규 고유 보석의 모습.)
그리고 왕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 장식 형변템이 되어서, 모든 방어구 계열 다 형변이 가능할듯 합니다.
(*왕관 아이템인 정의로운 자의 왕관의 모습.)
(*정의로운 자의 왕관의 룩. 다자알로 전투 금은보화 일반 왕관 룩과 같습니다.)
연금술.
연금 장신구가 추가됩니다. 템렙만 올릴 수 있습니다.
(*신규 연금 장신구의 모습.)
연금술로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재료가 추가됩니다. 모든 약초를 빻아서 가루로 만들 수 있습니다.
(*빻은 과부꽃의 모습.)
이렇게 빻은 풀은 토대로 망령석 및 어둠혼 주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망령석은 가마솥의 재료고, 어둠혼 주괴는 판금 전설 아이템과 목걸이, 반지 전설 아이템의 재료입니다.
(*망령석과 어둠혼 주괴 변환의 모습. 둘 다 아이콘과 툴팁은 미완입니다.)
아직 영약은 체력과 지능 영약만 있습니다. 힘하고 민첩은 조만간 추가될 것입니다.
(*체력과 지능 영약의 모습.)
가마솥도 추가됩니다. 현재 영약 자체가 미완이라 지능 영약만 필요합니다.
(*신규 가마솥의 모습.)
피하고 마나 채워주는 물약도 꼬박꼬박 나오고 있습니다.
(*피하고 마나 채워주는 물약의 모습.)
능력치 증가 물약도 추가됩니다.
(*강화 물약의 모습.)
연금술에 기름이 추가됩니다. 기름은 숯돌과 비슷한 아이템으로 캐스터화 힐러용입니다.
(*기름의 모습.)
기름은 숯돌보다 지속 시간이 짧아서 별로인거 같아보이지만, 기름은 아래 물약과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좋아집니다. 물론 아래 물약은 위에 있는 강화 물약과 쿨을 공유할 것입니다.
(*장의사의 기름으로 강화되는 물약의 모습.)
(*어둠핵 기름으로 강화되는 물약의 모습.)
이 외에 은신 감지, 시체시 속도 증가, 독 저주 질병 해제, 투명, 독 중화제 등이 있습니다.
(*기타 물약의 모습.)
마지막으로 머리 위에 올리는 거대한 양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 장식 형변템이 되어서, 모든 방어구 계열 다 형변이 가능할듯 합니다.
(*붉은색 자그마한 양초의 모습.)
(*붉은색 자그마한 양초의 룩.)
주문각인.
이전같이 지팡이와 보조장비를 만들 수 있고, 대량 제분도 할 수 있습니다.
(*경계의 횃불 대량 제분의 모습.)
암영의 안료, 광채의 안료, 평온의 안료가 있으며 이를 통해 암영의 잉크, 광채의 잉크, 평온의 잉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료와 잉크의 모습.)
이를 통해 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서는 이름은 같지만 재료가 다릅니다. 고서류는 스샷을 생략합니다.
선택 재료 중 2차 능력치 설정 아이템은 주문각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동안 늘 돈못버는 기술로 인식되었던 주문각인에 새로운 희망이 생긴게 아닐까 싶습니다.
(*2차 능력치 확정 선택 재료의 모습.)
주각의 존재 가치인 계액서와 반투스 룬이 있습니다. 현재 계약서는 4종이 있습니다.
(*계약서와 반투스룬의 모습.)
다크문 카드가 총 4종이 있습니다. 만드는 방식이 조금 다릅니다. 우선 죽음의 다크문 카드가 있습니다. 이를 만들면 여러분 실력에 따라 다른 다크문 카드 4종(불굴, 부패, 탐식, 안식) 중 하나가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이를 만들다보면 일정 확률로 무작위 백지 카드를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작위 백지 카드를 이용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다크문 카드 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죽음의 다크문 카드의 모습.)
(*백지 카드로 특정 다크문 군 만들기의 모습.)
열쇠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열쇠의 모습.)
마지막으로 페이 유흥 가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 장식 형변템이 되어서, 모든 방어구 계열 다 형변이 가능할듯 합니다.
(*페이 유흥 가면의 모습.)
(*페이 유흥 가면의 룩.)
가죽세공.
이전같이 활과 장착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리지날때부터 있었던 방어구 키트가 다시 돌아옵니다. 72레벨 이상 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 이게 아직 임시값같습니다.
(*방어구 키트의 모습.)
북이 너프되었습니다. 이제 40초 동안 가속 15%입니다. 이는 기존 북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둠땅 북의 모습.)
재봉술.
기본 옷감은 장막의 천과 암영 비단입니다.
(*장막의 천과 암영 비단의 모습.)
이전같이 망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망토는 보조 능력치 3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작 망토에 보조 능력치 지정 3개가 붙은 모습.)
붕대도 추가됩니다.
(*신규 붕대의 모습.)
아직 신규 가방은 없습니다!
마법부여.
이전같이 마법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부 재료는 영혼 가루, 신성한 조각, 영원한 수정이 있습니다.
(*기본 마부 재료의 모습.)
하위 재료 3개로 상위 재료 1개를 만드는 기술이 있습니다. 역으로 상위 재료를 하위 재료로 바꾸는 기술을 아직 없습니다.
(*하위 재료를 상위 재료로 변환하는 기술.)
주괴와 비단, 가죽은 오리때 비슷하게 마력 깃든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는 전설 장비 등에 쓰이는 재료입니다.
(*다양한 마력 깃든 제작 재료의 모습.)
반지는 각 2차 능력치를 12나 16 늘려주는 마부가 생깁니다.
(*반지 마부 중 가속 12와 16 증가 마부의 모습. 당연히 치타, 유연, 특화도 있고 올려주는 값과 재료는 같습니다.)
무기 마법 부여는 총 5개가 있습니다.
(*무기 마법 부여 5종의 모습.)
이 외에 기타 부위 마법부여가 상당히 돌아오는데 상당히 복잡해집니다. 이는 오리지날과 비슷합니다.
장화.
장화는 3종이 있습니다. 민첩 12증가와 민첩 16 증가, 그리고 적 처치 시 잠깐 동안 이속 증가가 있습니다.
(*장화 마부 3종의 모습.)
자기가 민첩 캐릭이 아니면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손목.
손목은 3종이 있습니다. 지능 12증가와 지능 16 증가, 그리고 적 처치 시 생명력 약간 회복이 있습니다.
(*손목 마부 3종의 모습.)
자기가 지능 캐릭이 아니면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장갑.
장갑은 3종이 있습니다. 힘 12증가와 힘 16 증가, 그리고 어둠땅에서 채집 속도 증가가 있습니다.
(*장갑 마부 3종의 모습.)
약간 밸런스가 무너진거 같습니다. 힘 캐릭이면 채집이 좀 짜증날 수 있을듯 합니다.
망토.
망토는 4개가 있습니다. 광역 회피, 생기 흡수, 속도, 체력이 있습니다.
(*망토 마부의 모습.)
글쎄요. 그냥 필드에서 놀 때는 이속 2% 붙은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이드 신화나 고단 쐐기, 투기장 등에서는 깡 체력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슴.
가슴은 능력치와 관련된 5개가 있습니다.
(*가슴 마부의 모습.)
올능 16보다는 자기 주능력치 16과 알파가 더 좋아보입니다.
보조 기술.
요리와 낚시.
고기는 6개가 추가됩니다.
- 실체 없는 고기, 대천사의 날개, 유령 허벅지 고기, 어둠의 살코기, 엄습하는 거미 고기, 암영 갈비.
(*신규 고기의 모습.)
물고기도 6개가 추가됩니다. 이 중 엘리시안 매혹어는 한밤의 연어 비슷하게 낚일듯합니다.
- 가시지느러미 피라냐, 은아가미 창꼬치, 방황하는 고독어, 오색 호박강꼬치, 송송구멍 해골어, 엘리시안 매혹어.
(*신규 물고기의 모습.)
이 물고기들은 각 미끼를 사용하여 획득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각 물고기 미끼의 모습.)
중개자의 낚싯대라는 특이한 룩을 가진 낚싯대가 추가됩니다.
(*중개자의 낚싯대의 모습.)
상인이 5개의 요리 재료를 팝니다. 아래 스샷 중 맑은 샘물, 밀가루 포대, 부드러운 양념을 제외한 나머지입니다.
(*상인이 파는 신규 요리 재료의 모습.)
이를 토대로 다음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영혼의 음식.
재미용과 유틸 요리입니다.
고요사냥개 - 유령의 모습을 취합니다.
방황하는 고독어 8개, 오색 호박강꼬치 7개, 실체 없는 고리 5개, 형이상학적 향신로 혼합물 4개, 농후한 산양 젖 3개, 광채 밀가루 3개.
대천사의 튀김 - 비전투 시 5초마다 생명력 552 회복.
대천사의 날개 10개, 방황하는 고독어 6개, 은아가미 창꼬치 4개, 농후한 산양 젖 5개, 광채 밀가루 5개.
바짝 익힌 살코기 요리 - 주기적으로 정면에 있는 적에게 73의 자연 피해.
어둠의 살코기 10개, 방황하는 고독어 5개, 가시지느러미 피라냐 5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2개, 농후한 산양젖 4개,
광채 밀가루 4개.
해골어 튀김 - 적을 죽인 후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증가.
방황하는 고독어 7개, 송송구멍 해골어 7개, 엄습하는 거미 괴 6개, 형이상학적 향신로 혼합물 3개, 헤아릴 수 없이 숙성된 식초 2개,
광채 밀가루 5개.
가벼운 식사.
버텨 양념 갈비 - 치타 5 증가.
암영 갈비 4개, 은아가미 창꼬치 1개, 농후한 산양 젖 3개, 헤아릴 수 없이 숙성된 식초 1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1개.
계피 해골어 스튜 - 가속 5증가.
송송구멍 해골어 3개, 엄습하는 거미 고기 2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2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1개, 농후한 산양 젖 1개,
광채 밀가루 1개.
육즙이 넘치는 사과 만두 - 특화 5증가.
어둠의 살코기 3개, 방황하는 고독어 2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2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1개, 광채 밀가루 1개,
농후한 산양 젖 1개.
달콤한 은아가미 소시지 - 유연 5증가.
은아가미 창꼬기 4개, 대천사의 날개 1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5개.
절인 고기 스무디 - 체력 13 증가.
실체 없는 고기 5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3개, 헤아릴 수 없이 숙성된 식초 2개.
비스킷과 철갑상어 알 - 그냥 생명력과 마나 회복.
방황하는 고독어 5개, 광채 밀가루 3개, 농후한 사냥 젖 2개.
푸짐한 식사.
환영 수플레와 튀김 - 치명타 7 증가.
유령 허벅지 고기 6개, 가시지느러미 피라냐 4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8개, 헤아릴 수 없이 숙성된 식초 2개.
차갑게 식힌 암영의 왕관 구이 - 가속 7 증가.
암영 갈비 6개, 오색 호박강꼬치 4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6개, 농후한 산양 젖 4개.
사과 양념을 곁들인 거미 만두 - 특화 7 증가.
암습하는 거미 고기 7개, 가시지느러미 피라냐 3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5개, 광채 밀가루 4개,
헤아릴 수 없는 숙성된 식초 1개.
아이스크림을 얹은 스테이크 - 유연 7증가.
어둠의 살코기 8개, 대천사의 날개 2개, 농후한 산양 젖 4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3개, 헤아릴 수 없이 숙성된 식초 3개.
바나나 고기 푸딩 - 체력 44(?) 증가.
실체 없는 고기 6개, 유령 허벅지 고기 4개, 농후한 산양 젖 5개, 광채 밀가루 5개.
호박강꼬치 맛탕 - 그냥 생명력과 마나 회복.
오색 호박강꼬치 5개, 송송구멍 해골어 5개, 광채 밀가루 4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3개, 밀수한 아제로스 특산물 3개.
잔치.
경이로운 진미 잔칫상 - 잔치, 1시간 동안 유용한 능력치 중 하나가 8만큼 증가합니다.
오색 호박강꼬치 10개, 송송구멍 해골어 10개, 대천사의 날개 10개, 엄습하는 거미 고기 10개,
비스켓과 철갑상어 알 5개, 절인 고기 스무디 10개, 엘리시안 매혹어 3개, 헤아릴 수 없는 숙성된 식초 10개.
(*경이로운 진미 잔칫상의 모습.)
쾌락주의적 식탐의 잔칫상 - 푸짐한 잔치, 1시간 동안 유용한 능력치 중 하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가시지느러미 피라야 20개, 은아가미 창꼬치 20개, 암영 갈비 20개, 유령 허벅지 고기 20개,
호박강꼬치 맛탕 10개, 바나나 고기 푸딩 10개, 엘리시안 매혹어 5개, 형이상학적 향신료 혼합물 10개.
(*쾌락주의적 식탐의 잔칫상의 모습.)
고고학.
아직 추가되게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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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대로 나오면 사용할 소모성 재품이 많아지는건 좋은데... 재료 상인은 아직도 없었죠? | 20.06.27 08: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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