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https://ptr.wowhead.com/news=289895/class-changes-for-8-1-5-ptr-build-29141
https://twitter.com/Wowhead/status/1088270296820281345
mmo-champion.com/content/8308-Patch-8-1-5-PTR-Build-29220-New-In-Game-Shop-Mount-Hogrus-Swine-of-Good-Fortune-Patch-8-1-5-PTR-Build-29220-New-In-Game-Shop-Mount-Hogrus-Swine-of-Good-Fortune
wowhead.com/news=290240/8-1-5-ptr-build-29352-class-changes-and-preamble
wowhead.com/news=290294/8-1-5-ptr-build-29418-class-changes-tools-of-the-trade-reagent-buffs-and-preambl
이미 핫픽스로 본섭에 적용된 사항은 적지 않았습니다.
8.1.5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공용.
아제 -
결속된 영혼(아제) - 치유량이 3,456에서 2,074로 감소합니다.
힘의 유혹(아제) - 브원삼디가 보다 잘 보입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
망령 걸음 - 사용시 사용 장신구나 물약 등이 취소됩니다.
냉기 -
새끼 서리고룡의 격노(아제) - 피해 범위가 전방 2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부정-
지옥족쇄(아제) - 이제 죽음의 기사와 적대적인 플레이어에게만 보입니다. 그리고 더 이상 토템에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죽은 자의 학자(아제) - 더 이상 근접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문 시전간에 짧은 딜레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들의 공격은 가속에 영향을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들의 얼음 화살을 이제 마법해제 할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없음.
드루이드.
공용 -
뿌리 묶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에서 6%로 감소합니다.
겨울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6%로 감소합니다.
회오리 바람(PvP)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가시(PvP)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조화 -
천제의 정렬 - 효과가 변경되어서, 천체가 정렬하여 40의 천공의 힘을 얻고, 20초 동안 주문의 공격력이 15%만큼,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화신: 엘룬의 선택(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40의 천공의 힘을 얻습니다.
회복 -
변신의 대가(PvP) - 근접 공격에 치명타를 적중당할 확률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공용 -
길들이기 - 오그리마 공성전에서 길들일 수 있는 강철의 거대괴수를 길들일 수 있는 레벨이 90이상으로 설정됩니다.
충격포 - 이제 대상의 발 아래 새로운 시각 효과를 부여합니다.
타르 덫 - 이제 은신한 플레이어가 이를 발동시 은신을 해제시킵니다.
구속의 사격(특성)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야수 -
날카로운 사격 - 총 피해량이 전투력의 50%에서 112.5%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출혈 피해량이 이제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코브라 사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5808%에서 34.5%로 증가합니다.
사격 -
폭발 사격의 대상이 죽으면 이제 폭발 사격이 대상 위치에서 3초후에 폭발합니다.
생존 -
저미기가 야생불 폭탄의 쿨을 감소시키는 레벨이 28에서 62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문양 -
달라란의 총명함 - 신규 문양으로, 신비한 지능의 모양을 키린 토 달라란 지능으로 바꿉니다.
(*문양 적용 효과.)
비전 -
묘안(아제) - 3의 법칙을 발동시킵니다.
수도사.
풍운 -
폭풍과 대지와 불 - 혈점 포착, 영광의 여명, 츠지의 춤 등 아제라이트 속성에 영향을 받아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주학의 징표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분노의 주먹 - 주 대상이 죽으면 자동으로 새로운 주 대상을 선택합니다.
기력 회복의 비약(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즉시 기 2개를 얻고 5초 동안 기력 75를 회복합니다. 쿨 1분.
쉬엔의 분노(아제) - 레이드 보스와 전투를 시작하면 효과라 초기화됩니다.
성기사.
공용 -
응징의 격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전문화별로 다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신성 - 응징의 격노 때 첫 신성 충격이 치멸타로 적중합니다.
- 보호 - 응징의 격노 때 첫 수호자의 빛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징벌 - 응징의 격노 때 첫 기사단의 선고나 천상의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자유의 축복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7%로 감소합니다.
눈부신 빛(특성)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8%에서 6%로 감소합니다.
참회(특성)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사제.
공용 -
영혼의 절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에서 1.2%로 감소합니다.
마법 해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1.6%로 감소합니다.
정신 지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2%로 증가합니다.
언데드 속박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수양 -
흉조(PvP) - 마나 소모량이 0에서 기본 마나의 0.5%로로 증가합니다.
신성 -
희망의 상징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하지만, 즉시 발동합니다. 그리고 지속 시간이 가속에 영향을 받으며, 구원의 영혼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의 권능: 집중(PvP)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에서 3%로 증가합니다.
희망의 빛줄기(PvP) - 마나 소모량이 0에서 기본 마나의 3%로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정신 마취 독(PvP) - 맹독뿐 아니라 상처 감염 독도 겁니다.
무법 -
아드레날린 촉진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지속 시간 동안 기력 최대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고양 -
미쳐 날뛰는 폭풍(아제)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풍인도자로 강화된 폭풍의 일격이 656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0초마다 폭풍인도자 효과를 얻습니다.
복원 -
승천(특성) - 효과가 다소 변경되어서, 15초 동안 물의 지배자로 변신하여 시전하는 모든 치유 주문의 효과가 복제되고 주문력의 600%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치유 효과는 20미터 내에 있는 주변 아군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변경된 승천 모습.)
(*비교가 될지 모르겠는데, 재활이 주문력의 200%를 회복시키는 기술입니다. 스샷을 찍은 캐릭터는 20레벨 캐릭입니다.)
용솟음치는 영혼(아제) - 이제 승천이 더 이상 용솟음치는 영혼의 치유량을 복제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공용 -
악마의 갑옷 - 방어도 증가치가 27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악마 -
파열 - 야생의 임프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력 착취 - 야생의 임프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옥 수호병 - 기력이 다른 악마들같이 작동합니다.
잠재력 폭발(아제) - 가속 증가치가 142에서 92로 감소합니다.
전사.
방어 -
검과 방패(PvP) - 이제 정확한 량의 치명타를 증가시킵니다.
(IP보기클릭)121.173.***.***
여러분! 이제 쐐기에서 냉죽 데려가지 마십시요! 리치킹에서 애드킹으로 전직했습니다! 시바!
(IP보기클릭)220.88.***.***
(IP보기클릭)39.7.***.***
시전하자마자 2퍼찬다는거아닐까여? 원레는 쓰고 1초지나면 2퍼찼는데 | 19.03.09 21:41 | |
(IP보기클릭)121.173.***.***
여러분! 이제 쐐기에서 냉죽 데려가지 마십시요! 리치킹에서 애드킹으로 전직했습니다! 시바!
(IP보기클릭)210.100.***.***
원래 안데려감 ㄷㄷㄷ | 19.03.13 15:34 | |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