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점을 몇가지 써보면
파밍처가 정말 다양해져서 영웅레이드나
15단 근처템렙 올리기가 정말 쉬워진점
직업밸런스가 그나마 선택의 여지가 있게 좋은점
(수드 복술이 좀 구리지만 조회드 고술이 1티어됨)
매 확팩마다 신규시스템을 늦게 열어준걸 용군단에선 용조련이 빨리 열려서 진짜 개편한점
등으로 육성이 재밌어지고 쉬워진 부분이 있지만
그 반대 급부로 템레벨에 의한 유저 분별력이 0에 가까워져서
이전에도 반 필수인 로그나 레이더 점수가 이젠 필수요소가 됬음
기존에 와우 하던 사람들이야
육성 쉬워졌다고? 로그 레이더 빡빡하게 보긴 해야겠네
하고 넘어가지만
뉴비나 커뮤에서 글로 와우 배운 사람에겐
로그나 레이더를 빡빡하게 본다는건
신규 뉴비 복귀 다 잡아 죽이는 고인물들의 술책으로 밖에 안보일테니
솔직히 추천하기 어렵더라
PS. 근데 까놓고 모든 rpg류 게임중에서 와우가 가장
메인커텐츠 진입장벽이 낮고 유저 편의적인건 사실임
(IP보기클릭)39.7.***.***
15단따리하는대 로그를 본다고? 보는사람이 유별난거지
(IP보기클릭)39.7.***.***
15단따리하는대 로그를 본다고? 보는사람이 유별난거지
(IP보기클릭)211.234.***.***
와우 유별난놈 개많은디 | 23.02.08 16:18 | | |
(IP보기클릭)220.86.***.***
15단에서 자기스킬 보스스킬 어픽스 하나도 모르는 인간 몇번 만나면 자연스럽게 보게 됨 그러고도 못믿어서 시클 실패시 바로쫑 조건까지 달고 | 23.02.08 23:29 | | |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21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