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밸런스 조정
[대검] 모아 베어 위력을 업.
-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
- 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
- 힘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
- 힘 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
[칼] 포기 베어 입력 접수 판정 범위를 완화.
- 포기 성공 판정 타이밍 연장
- 포기 성공 판정 아타리 확대
- 포기 베어의 히트 판정 확대
- 포기 베기 공격시 레버 판정 각도 확대
- 기하 두할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한손 검] 검의 일부 위력을 업. 또한 발도시 스린가의 유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회전 베기의 위력 업
- 발도중인 스린가에서도 쐐기 벌레를 사용 가능하게
[망치] 기절 효과를 조정.
- 모아 2 단계의 주입 어퍼 기절 값 업
- 모아 2 단계의 모아 강 어퍼 기절 값 업
- 모아 3 단계 번째 모아 태세의 기절 값 업
[수렵 피리】 공격력의 바닥으로.
- 자신 강화 거듭 걸 때의 효과에 자신의 공격력 업을 추가 (자신 강화 거듭를 걸어서 "튕겨 해제 및 공격력 UP"로 변경)
[건 랜스] 포격의 예리도 소비를 완화하고 일부 위력을 업.
- 예리도가 노란색 이하일 때의 포격 위력 보정 값을 업
- 각종 용 말뚝 포와 용 撃砲의 예리도 소모를 완화
- 竜杭砲의 위력을 업
- 용 撃砲의 위력을 업
[슬래시 액스] 영거리 해방 물건을 더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영거리 해방 물건 중에 귀마개 스킬 Lv4을 부여
- 검 : 점프 속성 해방 찌르기 시작에서 영거리 해방 물건에 연결되도록 변경
- 거리 해방 물건의 위력을 업
- 타 속성 해방 마무리를 예리도 소모없이 변경
- 영거리 해방 마감 후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차지 액스] 유탄 빈과 강도 특성 빈의 균형을 조정합니다.
- 차지 액스의 유탄 빈의 폭발에 오르는 '씨야'이외의 각종 공격력 업 효과를 감소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유탄 병 기절 값을 다운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 이외의 병 기절 값을 업
- 강도 특성 빈의 속성 보정치를 업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강도 특성 빈의 폭발을 더 당 쉽도록 밀집
[操虫棍] 공격력 업 효과의 상승과 추출물의 유지 용이성을 완화.
- 추출물 취득시, 빨강 흰색과 빨간색 흰색 오렌지색 때 공격력 업 효과를 상승
- 추출물 효과 시간을 전체적으로 연장
- 타고 중 추출물 효과 시간이 줄어들지 않도록 변경
[창]보다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카운터 물건 성공시 일정 시간 のけぞり 해제를 부여
[쌍검]보다 악마 인 게이지를 모아 쉽게 조정
- 귀인 화시의 회전 베기와 악마 인 돌진 연속 참으로 악마 인 게이지가 상승하도록 변경
- 악마 인 해결에서의 주행 중에 鬼人 해독 못한 결함을 해제 할 수 있도록 수정
[활] 일부 버그 수정.
- "산탄 · 剛射 강화 '스킬이 나비 뛰어 올라 사격시에 효과가 두 배에 타고 있던 버그 수정
- 드래곤 카즈야가 특정 작업에 제한 각도 이상으로 발사되어 버리는 불편이 제한 각도 이상으로 카메라를 향해 쏠 경우, 카메라의 방향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정면에 쏠로 수정
[라이트 보우건 / 헤비 보우건] 조정 항목은 없습니다.
(IP보기클릭)58.234.***.***
예쁜쓰레기였던 속성차액들이 쓸만해지겠네요
(IP보기클릭)112.172.***.***
우려와 달리 상향 평준화군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로그만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IP보기클릭)180.233.***.***
슬액 영거리 상향!!!!
(IP보기클릭)121.125.***.***
그래 대검은 진작 이랬어야지... 발도치기보다 3차지가 데미지 안나오는게 말이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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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쓰레기였던 속성차액들이 쓸만해지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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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려와 달리 상향 평준화군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로그만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IP보기클릭)118.46.***.***
(IP보기클릭)1.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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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은 더 필수스킬이 된듯. | 18.03.14 19:28 | |
(IP보기클릭)211.54.***.***
패치 내용 보시면 다들 진모아베기만 쓰니까 1단이나 2단 모아베기도 쓰라고 상향해준거 같습니다. | 18.03.14 19:28 | |
(IP보기클릭)118.46.***.***
1,2타도 좀 쓰라고 데미지 업시켜주는듯 | 18.03.14 19:30 | |
(IP보기클릭)1.240.***.***
그러고 보니, 1, 2단계는 그냥 태클로 넘어가고 참모아 때려박는 스타일은 데미지 변경이 없군요... 그런데 의미있는 데미지 상향이 아니면 다 참모아 같텐데 이러면 별 해당사항 없을지도.. | 18.03.14 19:34 | |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49.171.***.***
(IP보기클릭)59.31.***.***
깡뎀 배율을 낮췄다는 소리죠.. 기존에는 배율이 커서 디아차액에 무격주만 밖아도 쌨잖아요 | 18.03.14 19:31 | |
(IP보기클릭)121.150.***.***
정확히 말하자면 초고출 기절치만 너프되고 그 외 병을 이용한 공격의 기절치는 상향이네요 이로서 검강화 상태 평타가 더 강해진듯 | 18.03.14 19:34 | |
(IP보기클릭)1.240.***.***
결국 디아 무격주 유탄병 조합이 데미지 너프됐다는 거군요. | 18.03.14 19:37 | |
(IP보기클릭)118.42.***.***
병공격 이라는게, 방패로 파일벙커, 검강화모드에서 평타, 도끼모드 O커맨드로 나오는 붕붕이, 일반해방배기 이니깐, 굳이 초고출 올인 스타일이 아니라면 나쁘진않을듯. | 18.03.14 20:05 | |
(IP보기클릭)203.226.***.***
초고출을 쓰려면 결국 칼질을 해야한다는 점에서 딜 비중이 초고출 다음으로 높은 검강화후 평타를 생각한다면 좋은거같습니다 | 18.03.14 20: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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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액 영거리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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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대검은 진작 이랬어야지... 발도치기보다 3차지가 데미지 안나오는게 말이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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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딜보단... 포격딜이 많이 문제였죠. 예리도 소모도 그렇고. | 18.03.14 20: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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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0.***.***
아마 귀마개1 달려있으면 5로 적용될거 같긴 한데.. 차액도 가성이랑 방패강화 겹치는거 보면... | 18.03.14 20:21 | |
(IP보기클릭)12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