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기별 클러치 관련 밸런스 붕괴
자체 콤보 직후 몹에 자연스래 올라 타지는 무기, 슬링어를 강화쏘기로 다른무기보다 더 효율적으로 쏠 수 있는 무기들이 있는 반면 아무것도 받지 못한 무기들 차별이 크게 느껴집니다.
간지 인기빨로 유저수는 원탑이지만 태도는 게이지 관리도 해야하는데 약점부여도 2타인 경량무기고
아예 몇몇 경량무기들은 중량보다 클러치 공격이 느린 케이스가 있다는점도 안습...
2. 섬광 너프로 검사는 분노한 공군 몹들 대처가 안됨
클러치,슬링어 밀어주기의 일환으로 너프먹은 섬광내성;
비분노때엔 그나마 클러치 슬링어 - 추락이나마 노려보겠는데...
더 공격 기회가 적어지는 분노 타이밍에는 이마저도 안되죠.
전 파플때 공군몹 잡아야하면 그냥 철갑헤보 들어버립니다.
다른 검사들 딜타임 늘려주는게 압도적으로 빠르니까요.
3. 지나치게 올라가버린 클러치 의존도
이쪽은 제 취향 문제인데
클러치-상처가 생기니 사냥에 흐름이 좀 끊어진 느낌입니다.
몬스터와 당당하게 맞다이를 하다가 클러치 타이밍(침질질)이면 하던거 바로 멈추고 클러치 연타하게 되는게 처음엔 신기능이고 딜타임 연장을 자의로 하는거라 재밌었지만 지금은 좀 지겹더라구요...
분명히 신기능이 참신한 시도고 나름 재밌는 기능이지만 아쉬운점도 많은듯 합니다...
아래 글들만 봐도 약점부여 공격을 나만하네? 하는걸로 불만도 자주 나오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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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룡 날개 이런 의견 좋네요 처박혀서 퍼덕퍼덕 딜타임은 안주더라도 그냥 격추만이라도 시키게 해주면 좋겠어요 | 19.11.13 21: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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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광이끼 쓰시면 격추됩니다 쿨탐 없이요 머리에 맞추는게 힘들지만 | 19.11.13 21: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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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광이끼가 모든맵에 나오는게 아니니까요...ㅠ | 19.11.13 21: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