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일단 저는 몬헌G PSP판을 해본 적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본어에 대해서는 히라가나만 조금 알고 가타카나 표봐야 하는 그런 실력이어서 상당히 초짜임을 밝힙니다.
기본적으로 배경참 좋았습니다. MGS3하고 배경이 참 좋았는데 몬헌은 정말로 딱 맞는 배경이라고 해야 할까요 감동적입니다. 아직 밀림 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렵다고 해야 할까요. 일단 도스 불팡고에 난감함이 뿜어져 나옵니다. 불팡고에 죽은적도 수도 없습니다. 람포스에 죽은 적도 많고요. 가재 몬스터나 하얀 원숭이한테도 죽어봤습니다. -_- 이것도 사망소감이니 양해를..
조합법은 4시간 동안 회복약 하나 만드는 조합 알고 정말 기뻐했습니다. 워낙 기본 바탕이 없는지라 어떻게 하는지도 몰라서 이것저것 섞다가 망해봤습니다.
훈련소 퀘에서 모든 무기를 사용해볼수 있습니다. 쌍검 태도 건랜스 헌팅호른은 대검, 편수검, 라이트/헤비 보우건, 궁의 무기 사용훈련(람포스 5마리 토벌)깨고 어느 순간부터 훈련소 퀘에서 사용할 수 있더군요.
신무기 감상부터 드리자면,
태도 : 휘드를 때마다 효과음이 귀를 간질입니다. 연속공격 들어가면 기분 상쾌.
헌팅호른 :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지만 일단 이동속도가 빠릅니다. 상당히 해머 답지 않게 빠른 이속과 부과효과를 가져다 주지만 깊게 안들어갔습니다.
활 : 난감합니다. 거리 조절 안되는 것은 재능인것 같습니다. R1을 누르면 조준이 수월해지지는 않습니다. 궤적을 보여주는데 맞추기가 까다롭더군요.
모아서 근접샷과 화살 휘두르기가 전문이 되어버렸습니다. (레골라스가 떠오르는)
몬스터들에게 근접 공격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익숙해지기엔 조금 힘들것 같습니다. 기본활인 헌터 보우는 시위 당기기를 계속 하면 두발이 나가더군요.
건랜스 : 람포스 한마리를 두방에 슥슥. 용격포는 위력 확인은 거리 조절 실패로 못봤으나 방열시간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죽죽 늘어날 것 같습니다.
무기 트리를 잘못 가서 장비 때문에 시간 날렸습니다. 오늘 밤새고 내일 좀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해석이 안되니, 난감합니다..
일본어에 대해서는 히라가나만 조금 알고 가타카나 표봐야 하는 그런 실력이어서 상당히 초짜임을 밝힙니다.
기본적으로 배경참 좋았습니다. MGS3하고 배경이 참 좋았는데 몬헌은 정말로 딱 맞는 배경이라고 해야 할까요 감동적입니다. 아직 밀림 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렵다고 해야 할까요. 일단 도스 불팡고에 난감함이 뿜어져 나옵니다. 불팡고에 죽은적도 수도 없습니다. 람포스에 죽은 적도 많고요. 가재 몬스터나 하얀 원숭이한테도 죽어봤습니다. -_- 이것도 사망소감이니 양해를..
조합법은 4시간 동안 회복약 하나 만드는 조합 알고 정말 기뻐했습니다. 워낙 기본 바탕이 없는지라 어떻게 하는지도 몰라서 이것저것 섞다가 망해봤습니다.
훈련소 퀘에서 모든 무기를 사용해볼수 있습니다. 쌍검 태도 건랜스 헌팅호른은 대검, 편수검, 라이트/헤비 보우건, 궁의 무기 사용훈련(람포스 5마리 토벌)깨고 어느 순간부터 훈련소 퀘에서 사용할 수 있더군요.
신무기 감상부터 드리자면,
태도 : 휘드를 때마다 효과음이 귀를 간질입니다. 연속공격 들어가면 기분 상쾌.
헌팅호른 :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지만 일단 이동속도가 빠릅니다. 상당히 해머 답지 않게 빠른 이속과 부과효과를 가져다 주지만 깊게 안들어갔습니다.
활 : 난감합니다. 거리 조절 안되는 것은 재능인것 같습니다. R1을 누르면 조준이 수월해지지는 않습니다. 궤적을 보여주는데 맞추기가 까다롭더군요.
모아서 근접샷과 화살 휘두르기가 전문이 되어버렸습니다. (레골라스가 떠오르는)
몬스터들에게 근접 공격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익숙해지기엔 조금 힘들것 같습니다. 기본활인 헌터 보우는 시위 당기기를 계속 하면 두발이 나가더군요.
건랜스 : 람포스 한마리를 두방에 슥슥. 용격포는 위력 확인은 거리 조절 실패로 못봤으나 방열시간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죽죽 늘어날 것 같습니다.
무기 트리를 잘못 가서 장비 때문에 시간 날렸습니다. 오늘 밤새고 내일 좀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해석이 안되니, 난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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