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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 지포스 구동 높은 프레임의 콜옵 - 슬로우 모션 [30]
추천 4 조회 5242 댓글수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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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5.138.***.***
아직도 고정30도 좋다고 하는 분들 덕에 콘솔은 프레임 발전이 없는게 아닌가 싶네요
(IP보기클릭)121.178.***.***
PC게임유저들은 그런말안했죠 ㅋㅋㅋㅋ 콘솔유저들이 박박 우김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78.***.***
프레임이 더 나뉘니깐 고프레임때 더 빨리 표시되는게 맞아요 구라홍보는 아님 프레임이 뭔지 좀 알고나서 보시는게 이해가빠를거임
(IP보기클릭)175.115.***.***
지금도 30이랑 비교하면 넘사벽은 맞죠ㅋㅋ
(IP보기클릭)59.20.***.***
60프레임이 넘사벽 실사수준으로 찬양받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ㅋ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121.154.***.***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121.17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위키페디아
PC게임유저들은 그런말안했죠 ㅋㅋㅋㅋ 콘솔유저들이 박박 우김ㅋㅋㅋㅋㅋ | 20.05.06 00:14 | | |
(IP보기클릭)223.39.***.***
위키페디아
지금도 60 넘어가면 구분 못하겠다는 사람들 넘침. 구분 못하는게 아니라 제대로 보질 않은 쪽에 가깝겠지만. | 20.05.06 11:46 | | |
(IP보기클릭)115.138.***.***
아직도 고정30도 좋다고 하는 분들 덕에 콘솔은 프레임 발전이 없는게 아닌가 싶네요
(IP보기클릭)125.143.***.***
콘솔은 언제나 성능의 한계라는게 있었고 대부분의 개발사들은 프레임 보다는 높은 그래픽을 뽑는걸 중시했으니까요. 그래도 총겜, 스포츠 같은 프레임이 중시되는 장르는 60프레임으로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 20.05.06 00:25 | | |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59.20.***.***
60프레임이 넘사벽 실사수준으로 찬양받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ㅋ
(IP보기클릭)175.115.***.***
내가니서장이랑다했어임마!
지금도 30이랑 비교하면 넘사벽은 맞죠ㅋㅋ | 20.05.06 08:11 | | |
(IP보기클릭)183.106.***.***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21.163.***.***
(IP보기클릭)221.163.***.***
지금보니 또 케릭터가 점프하는 장면이나 벽 움직이는 장면은 정상이네... 이놈들 봐라..ㅋㅋㅋ 비싸게 팔아먹으려고 아주... | 20.05.06 01:59 | | |
(IP보기클릭)121.178.***.***
보오옥이
프레임이 더 나뉘니깐 고프레임때 더 빨리 표시되는게 맞아요 구라홍보는 아님 프레임이 뭔지 좀 알고나서 보시는게 이해가빠를거임 | 20.05.06 02:21 | | |
(IP보기클릭)221.163.***.***
위키페디아
프레임이 좋을때 더 부드러운건 저도 잘 아는데 저 영상 보시면 같은 조건에서 테스트를 해서 보여준것치고는 고스팅이나 가라지는 현상을 보여주는 장면에서과 케릭터가 뛰어가는 장면에서 밀리는 차이가 좀 많이 나지 않나요? .뭐라고 햐야하나.. 프레임이 늦게 나와서 밀려보이는 지연이 아니라 뭔가 다른 지연 같은데.ㅎ 게임에서 유리하다는 걸 과장한거 아닌가 싶어서 드는 생각입니다.ㅋ | 20.05.06 02:32 | | |
(IP보기클릭)221.163.***.***
60으로 하나 144 모니터로 하나 다른 지연이 들어가지 않는 프레임 제한도 풀고 했을때 벽이 움직이는 저 화면 정도의 느낌이었는데 케릭터가 아예 밀려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저 정도로 보여지는 경우는 뭔가 설정이 서로 다른 경우 일텐데..ㅋ | 20.05.06 02:39 | | |
(IP보기클릭)221.163.***.***
위키페디아
저 케릭터가 달릴때 위치가 너무차이가 많이 나지 않나요? 점프하는 영상이나 배경이 움직이는 영상도 위치 차이가 같은 차이가 나야 되지 않나? ㅡ.,ㅡ 뭐 저는 과장했다는 생각이 드는거라 ㅋ 뭐 좀 해보세요. 하고 말하신다면 저도 제가 녹화하면서 테스트 안해봐서 모르겠네유.ㅋ | 20.05.06 02:54 | | |
(IP보기클릭)221.163.***.***
위키페디아
아니 그러니까 ... 그걸 과장해서 보여주는 거 아닌가 싶어서 써본 글인.......헛...... 네 그렇군요. ㅡ.,ㅡ;; 네...ㅋ; | 20.05.06 03:05 | | |
(IP보기클릭)1.222.***.***
저 영상이 객관성을 띄려면 AMD 그래픽 카드로도 실험을 해서 동일한 결과가 나와야 고FPS가 낮은 시스템 레턴시로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죠. 근데 본문에도 나와 있지만 사용자 입력이 들어가는데 어떻게 저렇게 차이가 나는지는 미스테리 하네요. "파이프라인 방식은 화면 속도(FPS)에는 영향을 미치지만, 이와 관계없이 사용자의 동작은 각 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시스템 레이턴시가 바뀌지 않을 수도 있다." 그냥 지포스 광고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본문을 읽어보면 고스트 현상 티어링 현상이 줄어드는거지 없어지는건 아닌데 아마 본문을 안읽어보신 듯... | 20.05.06 10:07 | | |
(IP보기클릭)1.222.***.***
https://www.youtube.com/watch?v=hjWSRTYV8e0 위에 걸린 이 링크를 읽어보면 높은 FPS에서는 인풋렉이 증가한다면서 지싱크랑 브이싱크 OFF랑 비교해서 보여주는데 같은 FPS에서는 지싱크의 인풋렉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전부 지싱크가 인풋렉이 더 낮다고 다들 말하던데 왜 저 게이머가 올린 영상에서는 지포스의 인풋렉이 더 높은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래서 저 게이머도 저사양PC에서는 해상도를 낮춰서 프레임을 올리고 고사양 PC에서는 FPS를 낮추라고 결론을 짓네요. 결론은 그냥 지포스 광고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20.05.06 10:27 | | |
(IP보기클릭)183.100.***.***
저는 케릭터가 저렇게 프레임이 높을수록 더 앞에서 움직이는 모습으로 보이는게 의문이 되서 과장 아닌가 싶은 것이지요. 분명 fps가 높을수록 더 빠르게 장면을 보게되니 짧은 순간이지만 빨리 볼수는 있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저렇게 많이 차이나면 낮은 프레임(또는 모니터의 헤르츠)의 플레이어는 상대의 머리를 쏠때 항상 움직이는 쪽 조준을 더 앞에 조준해야맞는다는 것인가??? 또는 만약 다르다면 60hz의 플레이어와 144hz의 플레이어와 더 차이가 나는 플레이어간에 조준해서 맞춰야 하는 위치가 저만큼 크게 차이가 난다는 말인가??? 인터넷지연이 아무리 짧아도 이것까지 합쳐지면.....ㅡ.,ㅡ; 저도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fps게임을 좋아해서 화면에 보이는 화려한 것보다 프레임이 많이 올라가는 걸 더 좋아하는데 브라운관 60hz 수준의 모니터만 있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하지만... 저정도 격차라고는 느낀적은 없었는데.... 저는 '과장' 이 된거 아닌가 하는 의문을 던지는데 다른 사람들은 글도 보르냐고 '부정' 을 이야기하니... 글로 어떻게 설명해서 말하려니 어렵네유.ㅋㅋ 그냥 저도 의문입니다. 케릭터 움직임이 저만큼 격차가 벌어지게 보이나?!!!오.... | 20.05.06 13:24 | | |
(IP보기클릭)183.100.***.***
일반적인 사람들은 저 영상을 보고 이렇게 느낄텐데... ''저렇게나 빨리 내가 먼저 상대를 볼 수 있다고?!!!!!'' | 20.05.06 13:27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83.108.***.***
(IP보기클릭)222.105.***.***
(IP보기클릭)121.177.***.***
(IP보기클릭)1.222.***.***
마자요. 보이지도 않는데 보인다고 우기는 것도 대부분 틀딱들이죠. 나이들면 고집만 세지거든요... | 20.05.06 15:12 | | |
(IP보기클릭)27.124.***.***
맞음.. 제가 틀딱이라서 못느낌 ㅋㅋㅋㅋㅋ 그래도 영상 볼때 플루이드 모션 쓴거랑 아닌거랑 정도는 차이 느껴지던데 게임은 잘 못느끼겠음 | 20.05.19 20:0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