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ruliweb.com/news/board/1003/read/2304442?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97%98%EB%93%A0
지금 엘든링 dlc 난이도 관련해서 난이도 너프를 안한다는 말이 나오는데 그 기사에서 한 말이 정확히 엘든링 dlc를 너프안한다는 말은 아님
다른 게임들에 비해 프롬겜이 어렵고 불친절하며 난이도 조절 기능도 없다는 이야기에 대한 답변이 “난이도를 낮추면 게임이 망가질 수 있다“ 인 거임. 전체적인 개발 방향성과 시스템 차원의 얘기인 거지 엘든링 dlc라는 특정 작품의 난이도에 대해 얘기하는 게 아님
- 애초에 저 기사도 기자가 직접 인터뷰 한게 아니고 dlc 발매전에 한 가디언지 인터뷰 퍼와서 쓴거라 아예 dlc 너프를 안할거라고 단정짓기에는 이르기도 하고 당장에 전에도 보스 관련해서 몇번 패치를 하기도 했고 지금 같은 반응들 계속 이어지면 뭘 건드리기는 하겠지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223.38.***.***
고인물들 맞춰주는거야 본인들이 제약플 하면 되는 부분이고 엘든링 흥행의 가장 큰 이유가 신규유입들이 쉽게 적응 하게 영체 시스템 같은거 도입해서 유저 친화적으로 만들어서인데 이걸 도로 회귀 시키면 흥행이 될까? 싶음 그리고 이건 지금 고인물들도 깨기는 할 지언정 재미 있는 매콤함인가? 하면 아닌거 같은데 | 24.06.23 16:42 | | |
(IP보기클릭)121.176.***.***
제 생각은 신규 유입으로 어느 정도 적응을 했고 쉽다는 의견도 어느 정도 있어서 이렇게 난이도를 올린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맛있게 매운지 아닌지는 제가 해보지 않아서 판단은 못하겠지만 대다수 유저들 의견이 불합리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면 맛있게 맵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후 개선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24.06.23 16:5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