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에리어
daiji_idle_01
로그인
흔들기
터치1
터치2
터치3
터치4
터치5
대기1
대기2
서약
중상
출처 : 미카팀갤
히트 에리어
daiji_idle_01
로그인
흔들기
터치1
터치2
터치3
터치4
터치5
대기1
대기2
서약
중상
출처 : 미카팀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43108 | 정보 | [제15장 프롤로그] 오귀인의 샘물 공략 및 정보 모음 (5) | 스텐 | 20 | 6597 | 2024.04.26 |
342915 | 정보 |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플레이 오픈+스포 주의 (1) | 오메나이건 | 5 | 4045 | 2024.03.22 |
342860 | 정보 | 안드로이드14 환경 안정성 관련 공지 (3) | 오메나이건 | 3 | 2150 | 2024.03.15 |
342776 | 정보 |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PV 공개+ 추가공지 FAQ 및 출시 날짜+축전 (3) | 오메나이건 | 10 | 5042 | 2024.03.01 |
342554 | 정보 | 한섭 소녀전선2 공식 홈페이지 공개 (3) | 오메나이건 | 11 | 8465 | 2024.01.25 |
341818 | 공략/팁 | 중장비부대 변경점 정리 : 뭐 해야 함? (2) | 스텐 | 12 | 11548 | 2023.10.14 |
340545 | 공지 | 소녀전선 IP 게임 소식 | LibertyCityPD | 8 | 21292 | 2023.04.14 |
316814 | 정보 | [진행 중 이벤트] 안개 거두기+, 오귀인의 샘물 | LibertyCityPD | 20 | 210474 | 2020.06.20 |
316812 | 공략/팁 | 소녀전선 공략 & 정보 모음집 (8) | LibertyCityPD | 7 | 177408 | 2020.06.20 |
316811 | 공지 | 소녀전선 게시판 공지사항, 규칙 위반 신고글 (5) | LibertyCityPD | 10 | 111634 | 2020.06.20 |
343215 | 공략/팁 | Erusiel_S._Kram | 2 | 41 | 00:05 | |
343214 | 공략/팁 | 리버티시티경찰국 | 2 | 20 | 00:02 | |
343213 | 잡담 | Bagrat | 28 | 2024.05.14 | ||
343210 | 정보 | 오메나이건 | 4 | 479 | 2024.05.14 | |
343209 | 잡담 | 부츠야! | 3 | 46 | 2024.05.14 | |
343208 | 정보 | 오메나이건 | 6 | 391 | 2024.05.14 | |
343207 | 정보 | 오메나이건 | 4 | 436 | 2024.05.14 | |
343206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52 | 2024.05.14 | |
343205 | 정보 | 오메나이건 | 5 | 584 | 2024.05.14 | |
343204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76 | 2024.05.14 | |
343203 | 자랑 | Serdien | 2 | 56 | 2024.05.14 | |
343202 | 잡담 | renirevenge | 1 | 168 | 2024.05.14 | |
343200 | 공략/팁 | Erusiel_S._Kram | 3 | 76 | 2024.05.14 | |
343199 | 공략/팁 | 리버티시티경찰국 | 2 | 74 | 2024.05.14 | |
343198 | 잡담 | FoxPhilia | 2 | 107 | 2024.05.13 | |
343197 | 질문 | 저희센쵸가죄송합니다 | 1 | 236 | 2024.05.13 | |
343196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39 | 2024.05.13 | |
343195 | 정보 | 오메나이건 | 6 | 593 | 2024.05.13 | |
343194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65 | 2024.05.13 | |
343193 | 정보 | 오메나이건 | 5 | 401 | 2024.05.13 | |
343190 | 공략/팁 | Erusiel_S._Kram | 5 | 176 | 2024.05.13 | |
343189 | 잡담 | 날카로운빌드 | 7 | 271 | 2024.05.12 | |
343188 | 잡담 | ATKwindtalker | 2 | 198 | 2024.05.12 | |
343187 | 잡담 | 컨트리볼매니아 | 113 | 2024.05.12 | ||
343185 | 징징 | 루리웹-2893769389 | 185 | 2024.05.12 | ||
343184 | 잡담 | 싶카 | 6 | 221 | 2024.05.12 | |
343183 | 잡담 | 홤금댕댕이 | 3 | 159 | 2024.05.12 | |
343182 | 정보 | 오메나이건 | 11 | 1454 | 2024.05.11 |
소녀전선 |
||
---|---|---|
평점장르카드, 전략, RPG, 시뮬레이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아이폰, 안드로이드가격정책부분유료화개발사SUNBORN Network Technology |
유통사X.D. Global일정[출시] 2016.05.20 중국 (아이폰)[출시] 2016.05.20 중국 (안드로이드)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아이폰)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안드로이드) |
(IP보기클릭)211.192.***.***
(IP보기클릭)211.226.***.***
그나저나 앞으로 나오는 모션 죽이네요. 이거 파세 아동절 라투디때 좋은 반응 이여서 춘전이도 나오나 봅니다.
(IP보기클릭)222.239.***.***
(IP보기클릭)120.136.***.***
애니메이션:은은한 몸동작 라투디: 허우적 허우적 뭐가 움직이려고 하는데 붕쯔붕쯔한 라이브 투디
(IP보기클릭)14.53.***.***
라이브2D는 기존에 존재하는 2D 그래픽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드는거고 그래서 애니메이션과 사용 툴과 적용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0.5랍투디라면 아마 라이브2D적용은 되지만 히든처럼 정밀하게 만들지 않은(동작구현 등) 것으로 보입니다.
(IP보기클릭)153.174.***.***
(IP보기클릭)120.136.***.***
GalaxyAngel
애니메이션:은은한 몸동작 라투디: 허우적 허우적 뭐가 움직이려고 하는데 붕쯔붕쯔한 라이브 투디 | 19.10.20 21:12 | |
(IP보기클릭)14.53.***.***
GalaxyAngel
라이브2D는 기존에 존재하는 2D 그래픽을 움직일 수 있게 만드는거고 그래서 애니메이션과 사용 툴과 적용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0.5랍투디라면 아마 라이브2D적용은 되지만 히든처럼 정밀하게 만들지 않은(동작구현 등) 것으로 보입니다. | 19.10.20 21:12 | |
(IP보기클릭)220.74.***.***
간단한 개념 차이 애니: 유저 조작없이 정해진 루트를 반복. 랍투디: 실시간 유저의 조작에 피드백 반응 | 19.10.21 09:42 | |
(IP보기클릭)211.169.***.***
애니메이션은 동작에 들어가는 각 프레임단위로 직접 그려서 움직이는 방식이고요. 라투디는 이미지를 늘리고, 줄이고, 이동시키는 등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죠. 위에서 중상 이미지를 보시면, 바구니랑 사탕 파츠를 그린 다음 단순히 이동만 시킨겁니다. 요즘 라투디는 애니메이션도 어느정도 섞여있죠. ( 눈이 깜빡인다던가, 입이 움직인다던가 ) 어떤 동작을 구현하냐에 따라 작업량이 바뀌겠지만, 라투디가 시간이 덜 듭니다. 단, 동작 재현도는 당연히 애니메이션이 뛰어납니다. 점순이님이 얘기하신건 인터페이스가 있냐, 동작반복을 하냐(루프) 완전 다른 개념인데 잘못 이해하시고 계시네요. | 19.10.23 14:40 | |
(IP보기클릭)211.226.***.***
그나저나 앞으로 나오는 모션 죽이네요. 이거 파세 아동절 라투디때 좋은 반응 이여서 춘전이도 나오나 봅니다.
(IP보기클릭)175.223.***.***
물거북의 유산이네요 | 19.10.22 03:18 | |
(IP보기클릭)211.192.***.***
(IP보기클릭)222.239.***.***
(IP보기클릭)211.205.***.***
와 짭투디! | 19.10.21 14: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