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 더보기 +

[잡담] 미카팀이 과연 밸런스패치 생각하고 잇을까요? [22]




(445911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185 | 댓글수 22
글쓰기
|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222.120.***.***

BEST
세나 벨패는 돈을 위한, 추가 과금을 위한 패치라 예시로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18.02.22 11:11

(IP보기클릭)166.104.***.***

BEST
지금 당장도 인형들 밸런스 보면 심각한 편이기는 한대 그거에 비해 밸런스 문제 삼는 글이 생각보다 적자나요. (당장 잠탱이 이야기 하면 다들 사기 AR이라는건 인정해요. 그 반대로 아스발이 패급이라는것 역시 다들 인정하고요. 하지만 아스발 살려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분들은 없자나요) 원래도 인형 얻기 쉬운 편에 난이도까지 낮으니 누군가 밸런스 언급을 해도 다들 반응이 시들 한거죠. 불합리 한거랑 불편한건 조금 다른 문제에요. 불합리해도 불편하지 않으면 그대로 유지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18.02.22 10:47

(IP보기클릭)114.201.***.***

BEST
섀버 하면서 크게 느꼈던게 운영자들이 밸런스를 맞춰줄것이다 라고 생각하는건 아주 큰 착각이었던거였죠.
18.02.22 10:43

(IP보기클릭)112.144.***.***

BEST
솔직히 적팀 철혈좀 하향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맞으면 SMG들이 스킬도 쓰기전에 바로 중상이라.. 그리고 적팀좀 길리슈트 껴도 이동속도에 변화없는대 왜 우리팀 길리슈트는 무슨 돌덩이로 되어있는지 끼기만 하면 망가들 이동속도 암
18.02.22 10:52

(IP보기클릭)220.119.***.***

BEST
제 기억으론 세나의 밸패는 절대 유저를 위한 밸패가 아니였습니다
18.02.22 11:37

(IP보기클릭)1.254.***.***

밸패 주기가 넘 길죠. 하긴 하는데...
18.02.22 10:33

(IP보기클릭)222.111.***.***

블랙둠
너무 자주하는것도 문제지만 그래도 소전은 모바겜치곤 느리다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 18.02.22 10:38 | |

(IP보기클릭)124.146.***.***

미카팀 방송 오피셜로는 5성 개편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 아래단계 인형들은 다 개조로 균형을 잡을 생각인가봐요.
18.02.22 10:36

(IP보기클릭)222.111.***.***

TRP14
음 4~5성까진 확실히 잡을 의지가 있나보군요. 1~3성은 개조가 거의 확실시 되나보내요. 댓글 보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18.02.22 10:37 | |

(IP보기클릭)166.104.***.***

한번 몰아서 할것 같기는 한대. 다른 게임 마냥 열성적으로 밸런싱 조절하거나 하지는 않을 겁니다. 차라리 난이도를 대다수 인형들이 클리어 할수 잇는 정도로 해서 밸런스가 엉망이기는 한대 딱히 불편하지 않은 상황정도를 유지하겟죠.
18.02.22 10:38

(IP보기클릭)222.111.***.***

사라다이
2번쨰 줄에 언급하신 부분이 얼마나 갈련지... | 18.02.22 10:44 | |

(IP보기클릭)166.104.***.***

BEST
우랏샤아
지금 당장도 인형들 밸런스 보면 심각한 편이기는 한대 그거에 비해 밸런스 문제 삼는 글이 생각보다 적자나요. (당장 잠탱이 이야기 하면 다들 사기 AR이라는건 인정해요. 그 반대로 아스발이 패급이라는것 역시 다들 인정하고요. 하지만 아스발 살려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분들은 없자나요) 원래도 인형 얻기 쉬운 편에 난이도까지 낮으니 누군가 밸런스 언급을 해도 다들 반응이 시들 한거죠. 불합리 한거랑 불편한건 조금 다른 문제에요. 불합리해도 불편하지 않으면 그대로 유지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 18.02.22 10:47 | |

(IP보기클릭)175.223.***.***

사실 소창과 미카팀의 두뇌싸움 우린그사이 줘터지는거죠...
18.02.22 10:39

(IP보기클릭)203.226.***.***

레마스터
Ex.느그형. 빨콩 | 18.02.22 10:41 | |

(IP보기클릭)114.201.***.***

BEST
섀버 하면서 크게 느꼈던게 운영자들이 밸런스를 맞춰줄것이다 라고 생각하는건 아주 큰 착각이었던거였죠.
18.02.22 10:43

(IP보기클릭)222.111.***.***

예프넨 진네만
pvp 게임은 더더욱 심하죠. 밸런스 체감이 | 18.02.22 10:45 | |

(IP보기클릭)218.150.***.***

5성 인형들은 아마 쓰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18.02.22 10:44

(IP보기클릭)222.111.***.***

충북청주미원면
일단 5성은 해줘야하지않나 싶네여 | 18.02.22 10:45 | |

(IP보기클릭)121.189.***.***

아마 지역이 계속 추가되면서 기존 성능 만렙으로도 클리어가 어려울 난이도쯔음 때 한번 엎을꺼 같은
18.02.22 10:50

(IP보기클릭)112.144.***.***

BEST
솔직히 적팀 철혈좀 하향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맞으면 SMG들이 스킬도 쓰기전에 바로 중상이라.. 그리고 적팀좀 길리슈트 껴도 이동속도에 변화없는대 왜 우리팀 길리슈트는 무슨 돌덩이로 되어있는지 끼기만 하면 망가들 이동속도 암
18.02.22 10:52

(IP보기클릭)218.52.***.***

Sap cret
공감합니다. 그래서 전 빡쳐서 길리슈트를 안끼우고 보내요. | 18.02.22 12:02 | |

(IP보기클릭)116.125.***.***

Sap cret
사람들이 맞는 메타를 극도로 피하려다 보니까, 화력 메타로 점점 기울더라구요 물론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들이 점점 시간이 지나면 화력메타로 가는 부분이 좀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철혈의 하향보다는 장기전이 될 수 있는 구성을 많이 만들어서, 2탄창 MG나, SMG 구성도 충분히 활약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 18.02.22 12:38 | |

(IP보기클릭)175.210.***.***

mg4가 이글을 찬양합니다.
18.02.22 10:52

(IP보기클릭)180.231.***.***

??? : 고민끝에 망사와 춘전이는 3성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엠14는 4성으로 상향됩니다.
18.02.22 11:06

(IP보기클릭)222.120.***.***

BEST
세나 벨패는 돈을 위한, 추가 과금을 위한 패치라 예시로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18.02.22 11:11

(IP보기클릭)220.119.***.***

BEST
제 기억으론 세나의 밸패는 절대 유저를 위한 밸패가 아니였습니다
18.02.22 11:37

(IP보기클릭)116.125.***.***

개인적으로 지금 철혈의 난이도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정규군은 워낙 특정한 조합만 요구하다 보니까 스토리 던전으로는 애매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요 각 인형들의 밸런스도 조합따라, 상황따라 다른 게임과 비교하면 상당히 괜찮고, 제작자들도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맞추려는 의지도 보이죠 단지 잡몹전이 너무 적의 화력이 강하다 보니, 잡몹을 잡기 위해서 극 화력만 우대되는 경우가 많죠 최근 법관이나, 슈퍼 철댕이, 에이전트 같이 지속성을 요구하는 적들도 나와서, 지속성이 중요한 캐릭터들을 띄워주는 긍정적인 경향도 생겼기에 밸런스를 맞추려는 노력한다는 생각은 듭니다.
18.02.22 12:45


1
 댓글





읽을거리
[MULTI] 부실한 이야기와 좋은 전투 그리고 높은 잠재력, '명조' (14)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81)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4)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7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1)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60)


파워링크 광고 24시간 안보기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342915 정보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플레이 오픈+스포 주의 (1) 오메나이건 5 6336 2024.03.22
342776 정보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PV 공개+ 추가공지 FAQ 및 출시 날짜+축전 (3) 오메나이건 10 7257 2024.03.01
342554 정보 한섭 소녀전선2 공식 홈페이지 공개 (3) 오메나이건 11 11399 2024.01.25
341818 공략/팁 중장비부대 변경점 정리 : 뭐 해야 함? (2) 스텐 13 13749 2023.10.14
340545 공지 소녀전선 IP 게임 소식 LibertyCityPD 8 23106 2023.04.14
316814 정보 [진행 중 이벤트] 교차하는 반짝임, 8주년 특별 통합회수지역 및 다수 LibertyCityPD 20 212475 2020.06.20
316812 공략/팁 소녀전선 공략 & 정보 모음집 (8) LibertyCityPD 7 179791 2020.06.20
316811 공지 소녀전선 게시판 공지사항, 규칙 위반 신고글 (5) LibertyCityPD 10 113688 2020.06.20
343314 정보 오메나이건 4 346 2024.05.30
343313 정보 오메나이건 2 87 2024.05.30
343312 잡담 ㅡ_-]す~ 4 75 2024.05.30
343311 정보 오메나이건 2 185 2024.05.30
343310 정보 오메나이건 5 680 2024.05.29
343309 정보 오메나이건 4 560 2024.05.29
343308 자랑 Serdien 108 2024.05.29
343307 정보 ㅡ_-]す~ 2 134 2024.05.29
343306 질문 나칸드라 153 2024.05.29
343305 정보 오메나이건 5 618 2024.05.28
343304 정보 오메나이건 3 247 2024.05.28
343303 질문 루리웹-2893769389 1 338 2024.05.28
343302 질문 저희센쵸가죄송합니다 1 363 2024.05.28
343300 공략/팁 Erusiel_S._Kram 2 142 2024.05.28
343299 공략/팁 리버티시티경찰국 3 154 2024.05.28
343298 질문 LadyAnt 2 235 2024.05.27
343297 정보 오메나이건 7 686 2024.05.27
343296 잡담 irwin 2 245 2024.05.27
343293 공략/팁 Erusiel_S._Kram 3 105 2024.05.27
343292 공략/팁 리버티시티경찰국 4 209 2024.05.27
343291 잡담 컨트리볼매니아 158 2024.05.26
343290 잡담 폐기물78 130 2024.05.26
343288 잡담 루리웹-2893769389 3 241 2024.05.26
343287 잡담 공ING-YEO 6 207 2024.05.26
343286 잡담 루리웹-40216684 178 2024.05.26
343285 잡담 푸른고등어 4 276 2024.05.26
343284 팬아트 리버티시티경찰국 6 657 2024.05.25
343282 잡담 Seinere 3 300 2024.05.25
글쓰기 22864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소녀전선

평점
9
장르
카드, 전략, RPG,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아이폰,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SUNBORN Network Technology


유통사
X.D. Global
일정
[출시] 2016.05.20 중국 (아이폰)
[출시] 2016.05.20 중국 (안드로이드)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아이폰)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안드로이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