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FY21 3분기 연결실적 (2021년 4월 1일 ~ 2021년 12월 31일)
매출액 881억 6,300만엔 (한화 약 9,267억 8,708만원)(전년 동기간 대비 35.9% 증가)
영업이익 350억 9,600만엔 (한화 약 3,689억 3,617만원)(전년 동기간 대비 43.9% 증가)
경상이익 361억 4,800만엔 (한화 약 3,799억 9,500만원)(전년 동기간 대비 50.1% 증가)
순이익 267억 800만엔 (한화 약 2,807억 5,983만원)(전년 동기간 대비 52.4% 증가)
매출 및 모든 이익 항목에서 사상 최고치를 달성
캡콤 FY21 3분기 디지털 콘텐츠 사업 부문 연결실적 (2021년 4월 1일 ~ 2021년 12월 31일)
FY21에 발매한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및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의 판매 상황은 좋고,
2017년에 발매한 「바이오하자드 7 레지던트 이블」도 누적 출하량 1,000만장을 돌파하는 등,
시리즈의 과거 타이틀을 중심으로 한 리피트 타이틀의 판매 확대가 실적에 공헌했습니다 .
2021년 4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캡콤 타이틀 총 판매량은 2,580만장을 기록했습니다. (전년동기간 판매량은 1,980만장)
특히 채산성이 높은 디지털 판매로 계속해서 수익을 올렸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사업 부문 매출액은 704억 5,3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43.9% 증가)
디지털 콘텐츠 사업 영업이익은 358억 9,400만엔 (전년 동기간 대비 44.8% 증가)(영업 이익률 50.9%)을 달성했습니다.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39.7.***.***
진짜 5년 전만해도 이렇게 될줄 누가 알았응까 ㅋㅋ
(IP보기클릭)61.37.***.***
게임사가 돈을 벌고 싶으면 NFT같은거 신경 쓰지 말고 게임을 잘 만들면 된다
(IP보기클릭)110.13.***.***
캡콤이 진짜 내실은 잘 다진 듯...
(IP보기클릭)110.70.***.***
...그런데 빻빻이는 왜...? ㅜㅜ
(IP보기클릭)110.13.***.***
캡콤이 진짜 내실은 잘 다진 듯...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39.7.***.***
마이클 무잔
진짜 5년 전만해도 이렇게 될줄 누가 알았응까 ㅋㅋ | 22.01.26 16:29 | | |
(IP보기클릭)61.43.***.***
드디어 본색을 드러내는구만 스카이넷 인간을 속이려 하다니! 워크래프트 리치왕 나오고 최고인기 실바나스가 여왕님이 될텐데 이게 말이나 되냐 | 22.01.26 17:34 | | |
(IP보기클릭)118.47.***.***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220.122.***.***
(IP보기클릭)110.70.***.***
맥주가람
...그런데 빻빻이는 왜...? ㅜㅜ | 22.01.26 17:25 | | |
(IP보기클릭)106.242.***.***
동서양으로 묶을 내용이 아닌것 같은대? | 22.01.26 17:57 | | |
(IP보기클릭)61.43.***.***
(IP보기클릭)106.242.***.***
(IP보기클릭)61.37.***.***
게임사가 돈을 벌고 싶으면 NFT같은거 신경 쓰지 말고 게임을 잘 만들면 된다
(IP보기클릭)49.167.***.***
(IP보기클릭)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