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페스 게임 할때요..
9개의 캐릭터가 뜨고 채보를 치게 되쟎아요...
9개의 캐릭터당 능력이 있고 조건에 따라서 외침과 함께 능력 발동을 하게 되더군요.
근데 채보에서 리듬이 내려올때 그 캐릭터의 능력(점수의 경우)이 발동되고 나서 리듬이 내려올때까지
능력은 유지 되는건가요?
아니면 리듬이 내려오지 않더라도 몇초 후에는 그 능력이 없어지는 건가요?
궁금해지네요...
Ghost Rider
(37330)
출석일수 : 4893일 LV.78
83%
Exp.추천 0 조회 610 비추력 157
작성일 2017.08.07 (16:14:47)
IP : (IP보기클릭)125.187.***.***
스쿠페스 게임 할때요..
9개의 캐릭터가 뜨고 채보를 치게 되쟎아요...
9개의 캐릭터당 능력이 있고 조건에 따라서 외침과 함께 능력 발동을 하게 되더군요.
근데 채보에서 리듬이 내려올때 그 캐릭터의 능력(점수의 경우)이 발동되고 나서 리듬이 내려올때까지
능력은 유지 되는건가요?
아니면 리듬이 내려오지 않더라도 몇초 후에는 그 능력이 없어지는 건가요?
궁금해지네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548291 | 공지 | 5월 30일은 미야시타 아이의 생일입니다. | 노비스네이크 | 1 | 30 | 01:35 |
9548270 | 정보 | 러브라이브! 종합 매거진「LoveLive!Days」Aqours 9주년 메... | 마이온 | 2 | 139 | 2024.05.29 |
9548260 | 정보 | 러브라이브! 니지가사키 먼슬리 앙케이트 2024년 4월 결과 발표&5월 ... | 마이온 | 2 | 98 | 2024.05.28 |
9548231 | 정보 | 「Link! Like! 러브라이브!」 With×MEETS 예정표(~6/3... | 마이온 | 2 | 137 | 2024.05.27 |
9548035 | 정보 | 뮤즈 내한광고 프로젝트 홍보 (3) | 초록문어 | 10 | 2516 | 2024.05.16 |
9547780 | 공지 | [중요공지]μ's(뮤즈) 내한 관리 규정 | 노비스네이크 | 3 | 2058 | 2024.05.02 |
9547745 | 정보 | 신곡 제작 프로젝트 「NIJIGAKU Monthly Songs♪」개시 (1) | OVERWORK | 2 | 3061 | 2024.04.30 |
9522560 | 공지 | 각종 거래는 이 공지글에서만! (4) | 노비스네이크 | 2 | 35509 | 2022.03.05 |
9522254 | 공략/팁 | [링크용]러브라이브 길라잡이 - 게임 편(갱신중) (5) | 노비스네이크 | 6 | 51318 | 2022.02.25 |
9477967 | 공지 | 러브 라이브! 게시판 통합공지 (2) | 린냥이 냥냥 | 14 | 122099 | 2019.03.06 |
9548301 | 정보 | 마이온 | 1 | 51 | 12:52 | |
9548300 | 정보 | 마이온 | 44 | 12:39 | ||
9548299 | 정보 | 마이온 | 48 | 12:33 | ||
9548298 | 정보 | 마이온 | 2 | 75 | 04:11 | |
9548297 | 갤러리 | 마이온 | 1 | 75 | 03:07 | |
9548296 | 갤러리 | 마이온 | 63 | 02:42 | ||
9548295 | 갤러리 | 마이온 | 1 | 58 | 02:35 | |
9548294 | 정보 | 마이온 | 1 | 58 | 02:12 | |
9548293 | 정보 | 마이온 | 64 | 01:57 | ||
9548292 | 갤러리 | 마이온 | 2 | 116 | 01:44 | |
9548291 | 공지 | 노비스네이크 | 1 | 30 | 01:35 | |
9548290 | 갤러리 | 마이온 | 39 | 00:57 | ||
9548289 | 갤러리 | 마이온 | 62 | 00:26 | ||
9548288 | 정보 | OVERWORK | 1 | 73 | 00:13 | |
9548287 | 정보 | 마이온 | 3 | 69 | 00:05 | |
9548286 | 갤러리 | OVERWORK | 3 | 64 | 00:03 | |
9548285 | 정보 | OVERWORK | 1 | 75 | 2024.05.29 | |
9548284 | 갤러리 | 마이온 | 59 | 2024.05.29 | ||
9548283 | 영상 | 마이온 | 57 | 2024.05.29 | ||
9548282 | 영상 | 마이온 | 37 | 2024.05.29 | ||
9548281 | 갤러리 | 마이온 | 43 | 2024.05.29 | ||
9548280 | 정보 | 마이온 | 1 | 58 | 2024.05.29 | |
9548279 | 정보 | 마이온 | 2 | 49 | 2024.05.29 | |
9548278 | 영상 | 마이온 | 2 | 55 | 2024.05.29 | |
9548277 | 정보 | 마이온 | 2 | 74 | 2024.05.29 | |
9548276 | 영상 | 마이온 | 1 | 57 | 2024.05.29 | |
9548275 | 갤러리 | 마이온 | 2 | 54 | 2024.05.29 | |
9548274 | 갤러리 | 마이온 | 1 | 66 | 2024.05.29 | |
9548273 | 정보 | 마이온 | 1 | 133 | 2024.05.29 | |
9548272 | 갤러리 | 마이온 | 1 | 153 | 2024.05.29 |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211.204.***.***
이 카드의 경우는 발동하고 4초동안 지속되는 식입니다. | 17.08.07 16:21 | |
(IP보기클릭)125.187.***.***
예 판강 카드의 경우는 발동하고 4초동안 판강 표시 전체 적으로 뜨는거군요.. 그럼 스코어의 경우는 채보의 리듬이 굳이 내려오지 않아도 일단 발동이 되면 해당 점수를 기본적으로 주는 건가요? 그게 좀 궁금해서요.. | 17.08.07 16:26 | |
(IP보기클릭)211.204.***.***
저 카드가 그렇다는거지 전부다 4초라는 소리는 아닙니다. 카드마다 조금씩 다르고 스킬 레벨마다 조금씩 달라요. 스코어나 힐의 경우는 발동되는 순간 계산됩니다. 이것도 카드나 스킬 레벨에 따라서 수치는 바뀝니다. | 17.08.07 16: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