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스파이터 AS보냈다가 머리없이 받았는데
네이버메일로는 답변 없다가
다시 지메일로 보내니 바로 답변이 왔습니다.
그런데 기대한 답변이 아니라 충격이네요
부품이 없어서 제공 못하겠다네요 2023년도에 준비하겠다고 하니 아마 그때 다시 신청하라는 내용인것 같은데...
저는 25만원에 머리 없는 더합체 다간을 샀습니다. 허허..... (좃스마..)
이후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러분의 의견 좀 듣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고객
제공된 세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문의와 관련하여 현재 Earth Fighter에 제공할 수 있는 보충 부품이 더 이상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교체 부품을 재제조하여 2023년경에 준비할 예정입니다 . 이용
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지원
=========================
(IP보기클릭)220.70.***.***
머리를 왜 분해했데요? 어이가없긴하네요..
(IP보기클릭)218.157.***.***
동문서답이긴 하지만 전 굿스마일 AS 그렇게 좋게 보진 않네요 '해주는 게 어디냐'란 점만 보면 다른 제조사랑 비교할 수가 없죠 당연히 최고라고 봄 문제는 교환한 파츠들이 오히려 상태가 더 나쁜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였네요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하면 또 얼마나 자주 교환을 했냐..고 하셨을 수도 있는데 많아야 7번 정도일 것 같은데 5번을 더 나쁜 상태를 받았네요 이게 뭐 듣기론 공장에서 포장하기 전에 팔기 애매모호한 것들을 남겼다가 AS도 보낸다는 말도 어디서 들었고 전 그냥 굿스마일 제품들 대부분 아마존에서 사고 잘 나가서 교환이 불가능하면 그냥 안고 갑니다 요즘 교환 절차도 되팔이들 때문에 빡세져서 도색이 심하게 까졌다던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면 하기가 너무 귀찮음
(IP보기클릭)219.248.***.***
(IP보기클릭)175.206.***.***
저도 머리 못받으면 환불을 받는게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중간에 삽을 끼고 AS한게 아닌 직접 본사로 AS 진행했고(그렇게 안내가 됐기때문에) 기간도 몇달 이나 지난 상태라 삽에서 받아 줄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 22.08.15 19:34 | |
(IP보기클릭)125.142.***.***
(IP보기클릭)220.70.***.***
머리를 왜 분해했데요? 어이가없긴하네요..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52.***.***
(IP보기클릭)218.157.***.***
동문서답이긴 하지만 전 굿스마일 AS 그렇게 좋게 보진 않네요 '해주는 게 어디냐'란 점만 보면 다른 제조사랑 비교할 수가 없죠 당연히 최고라고 봄 문제는 교환한 파츠들이 오히려 상태가 더 나쁜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였네요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하면 또 얼마나 자주 교환을 했냐..고 하셨을 수도 있는데 많아야 7번 정도일 것 같은데 5번을 더 나쁜 상태를 받았네요 이게 뭐 듣기론 공장에서 포장하기 전에 팔기 애매모호한 것들을 남겼다가 AS도 보낸다는 말도 어디서 들었고 전 그냥 굿스마일 제품들 대부분 아마존에서 사고 잘 나가서 교환이 불가능하면 그냥 안고 갑니다 요즘 교환 절차도 되팔이들 때문에 빡세져서 도색이 심하게 까졌다던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면 하기가 너무 귀찮음
(IP보기클릭)218.157.***.***
여튼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재고가 없으면 반품 의사라도 물어야 할 텐데 그냥 23년 통보는 좀 아닌 듯 | 22.08.16 13:01 | |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116.36.***.***
(IP보기클릭)21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