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864","rank":-1},{"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c6d0\uc2e0","rank":0},{"keyword":"@","rank":4},{"keyword":"\ub2c8\ucf00","rank":6},{"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5},{"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b77c\uc778","rank":-2},{"keyword":"\ubc14\ud0a4","rank":7},{"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6},{"keyword":"\ub3fc\uc9c0","rank":"new"},{"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78\ubc29","rank":-1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c77c\ubcf8","rank":-5},{"keyword":"\ub77c\uc624","rank":-3}]
(IP보기클릭).***.***
그렇게 다들 웅담에서 멀어지는거죠
(IP보기클릭).***.***
진짜 '그렇게 다들 웅담에서 멀어지는거죠' 이 구절 참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저도 지금 웅담때문에 슬슬 짜증이 말려오기 시작해서;;
(IP보기클릭).***.***
원래 공구상품은 쿠폰, 적립금 사용안된다고 적혀있는데요? 그런데 웅담측 오류로 사용가능할 때 주문하셨으면 당연히 웅당측은 취소해달라고 하는게 정상입니다. 그리고 글쓴이분은 취소해주는게 정상이고요 막말로 11번가나 옥션에서 판매자가 11000원 짜리를 실수로 1100원에 올려놨는데 100개 주문해놓고선 판매자가 취소해달라고 했는데 싫다고 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IP보기클릭).***.***
저의 매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구매자가 미인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구매가 가능했다라고 본다면은 과실은 판매자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도리상 취소하는게 맞기는 하지만 판매자는 실수에 대한 보상을 해주어야한다고 봅니다.(그래야 구매자를 안잃을거 같네요;; 구매자로서는 얼마나 정내미떨어질까요 ㅎ) 저 같으면 손해보더라도 판매자로서의 실수한 부분을 보상을 하고 구매자를 안잃겠다는 겁니다...
(IP보기클릭).***.***
저도 동일한 전화를 받아서 취소해줬습니다. 이제 다른 샵이나 직구를 이용해야지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원래 공구상품은 쿠폰, 적립금 사용안된다고 적혀있는데요? 그런데 웅담측 오류로 사용가능할 때 주문하셨으면 당연히 웅당측은 취소해달라고 하는게 정상입니다. 그리고 글쓴이분은 취소해주는게 정상이고요 막말로 11번가나 옥션에서 판매자가 11000원 짜리를 실수로 1100원에 올려놨는데 100개 주문해놓고선 판매자가 취소해달라고 했는데 싫다고 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그렇게 다들 웅담에서 멀어지는거죠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진짜 '그렇게 다들 웅담에서 멀어지는거죠' 이 구절 참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저도 지금 웅담때문에 슬슬 짜증이 말려오기 시작해서;; | 13.12.23 15:23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저의 매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구매자가 미인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구매가 가능했다라고 본다면은 과실은 판매자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도리상 취소하는게 맞기는 하지만 판매자는 실수에 대한 보상을 해주어야한다고 봅니다.(그래야 구매자를 안잃을거 같네요;; 구매자로서는 얼마나 정내미떨어질까요 ㅎ) 저 같으면 손해보더라도 판매자로서의 실수한 부분을 보상을 하고 구매자를 안잃겠다는 겁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저도 동일한 전화를 받아서 취소해줬습니다. 이제 다른 샵이나 직구를 이용해야지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