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국내] JND 스튜디오 고준 웍스 다크나이트 조커 정식 프로모 영상 공개 [18]




(2142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107 | 댓글수 18
글쓰기
|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기술은 쩌는데 하필 또 조커라서 좀 신선한 느낌이 많이 죽네요
23.12.14 18:58

(IP보기클릭)211.234.***.***

BEST
퀸도 핫토이도 매크로 답변조차 오지 않습니다. 일부 IT기업이나 CS센터가 따로 있는 기업이 아니고서는 매크로 답변이 당연히 오는게 아닙니다. 고객이야 자신에게 원하는 답변이 오길 바라는게 당연하죠. 하지만 그게 '당연히 해줘야 하는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논점 흐리기라뇨? '원래 메뉴얼에 없는 것'을 원하시는건데 거기에 대해 '안오는것이 당연하다'라고 말씀드렸을 뿐입니다. 당장 퀸 스튜디오나 핫토이에 같은 내용으로 메일 보내보세요. 그들이 매크로 답변이라도 할까요? 사이드쇼도 고객에게 따로 답변을 보낸다는걸 저는 들어본적도 없습니다. 판매 및 초기불량 a/s는 오로지 셀러의 책임이고, 그것에 대한 권한도 셀러에게 있는 겁니다. 지금 번지수를 잘못 찾으신거에요. 단지 '나에게 왜 호의를 베풀지 않느냐?'라고 하는 거죠. 아니 멀리갈 것도 없습니다. 반다이에 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오는가...
23.12.14 23:02

(IP보기클릭)211.234.***.***

BEST
저도 초기 불량은 구매처에 문의를 했고, 당.연.히 구매처에서 알아서 해줬습니다. 초기불량은 당연히 구매처에 문의를 하셔야 하고, 문제가 생기면 그쪽에 따지는게 맞습니다. 해외 총판이 아니라 본사가 한국이라고 한국에서 대응을 안해줬다고 뭐라하는건 좀 아닌거 같네요. 본사 대응이 아쉬울순 있겠으나, 이 경우 본사는 책임이 없으니까요. 실망스러운건 해외 셀러에게 하셔야죠.
23.12.14 22:10

(IP보기클릭)118.139.***.***

BEST
비싸다...
23.12.14 18:17

(IP보기클릭)211.234.***.***

BEST
그니까 본사에서 무슨 답변을 원하시는지... 기본적인 프로토콜대로 진행한것 뿐인데, 내가 원한대로 반응해주지 않았으니 나는 실망했다... 뭐 이런거잖아요. 본사가 '반드시' 대응해야 한다는 책임도 의무도 없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소비자법도 마찬가지구요. 그냥 한국 회사니까 그런거 아닌가요? 핫토이 본사나 퀸 스튜디오 본사에 문의해도 메일이 오던가요? 저는 그런걸 단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23.12.14 22:38

(IP보기클릭)118.139.***.***

BEST
비싸다...
23.12.14 18:17

(IP보기클릭)118.235.***.***

BEST
기술은 쩌는데 하필 또 조커라서 좀 신선한 느낌이 많이 죽네요
23.12.14 18:58

(IP보기클릭)79.250.***.***


해외구매자에겐 A/S 무응답 및 무대응해서 참으로 실망스러웠습니다.
23.12.14 19:32

(IP보기클릭)223.38.***.***

GFFMC
77ㅓ억 | 23.12.14 19:40 | | |

(IP보기클릭)223.38.***.***

GFFMC
구매처에 물어봐야될듯 | 23.12.14 21:32 | | |

(IP보기클릭)79.250.***.***

나자렛의몽키스패너
구매처에 당연히 문의함. 글읽어보세요. | 23.12.14 21:41 | | |

(IP보기클릭)223.38.***.***

GFFMC
오 그렇군여 구매처에는 언제 문의한 건가여? | 23.12.14 21:44 | | |

(IP보기클릭)79.250.***.***

나자렛의몽키스패너
문제 발생 파악하자마다 동시에 문의했습니다. | 23.12.14 21:52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GFFMC
저도 초기 불량은 구매처에 문의를 했고, 당.연.히 구매처에서 알아서 해줬습니다. 초기불량은 당연히 구매처에 문의를 하셔야 하고, 문제가 생기면 그쪽에 따지는게 맞습니다. 해외 총판이 아니라 본사가 한국이라고 한국에서 대응을 안해줬다고 뭐라하는건 좀 아닌거 같네요. 본사 대응이 아쉬울순 있겠으나, 이 경우 본사는 책임이 없으니까요. 실망스러운건 해외 셀러에게 하셔야죠. | 23.12.14 22:10 | | |

(IP보기클릭)121.124.***.***

GFFMC
잘 되실거에여 | 23.12.14 22:26 | | |

(IP보기클릭)79.250.***.***

레너드 코헨
알고 있습니다. 파츠교체나 수리에 대한 대응이 아니라, 무.대.응 답변조차 하지 않은것에 이야기 하는거에요. | 23.12.14 22:26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GFFMC
그니까 본사에서 무슨 답변을 원하시는지... 기본적인 프로토콜대로 진행한것 뿐인데, 내가 원한대로 반응해주지 않았으니 나는 실망했다... 뭐 이런거잖아요. 본사가 '반드시' 대응해야 한다는 책임도 의무도 없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소비자법도 마찬가지구요. 그냥 한국 회사니까 그런거 아닌가요? 핫토이 본사나 퀸 스튜디오 본사에 문의해도 메일이 오던가요? 저는 그런걸 단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 23.12.14 22:38 | | |

(IP보기클릭)79.250.***.***

레너드 코헨
아뇨 왜 논점 흐리기를 하시는지.... 저는 단지 거절의 메일 메크로 답변이라도 바랬던거에요. 본사도 총판이기도 하고, AS문의 답글이라도 고객이 바라는게 잘못된거는 아니지 않나요? | 23.12.14 22:40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GFFMC
퀸도 핫토이도 매크로 답변조차 오지 않습니다. 일부 IT기업이나 CS센터가 따로 있는 기업이 아니고서는 매크로 답변이 당연히 오는게 아닙니다. 고객이야 자신에게 원하는 답변이 오길 바라는게 당연하죠. 하지만 그게 '당연히 해줘야 하는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논점 흐리기라뇨? '원래 메뉴얼에 없는 것'을 원하시는건데 거기에 대해 '안오는것이 당연하다'라고 말씀드렸을 뿐입니다. 당장 퀸 스튜디오나 핫토이에 같은 내용으로 메일 보내보세요. 그들이 매크로 답변이라도 할까요? 사이드쇼도 고객에게 따로 답변을 보낸다는걸 저는 들어본적도 없습니다. 판매 및 초기불량 a/s는 오로지 셀러의 책임이고, 그것에 대한 권한도 셀러에게 있는 겁니다. 지금 번지수를 잘못 찾으신거에요. 단지 '나에게 왜 호의를 베풀지 않느냐?'라고 하는 거죠. 아니 멀리갈 것도 없습니다. 반다이에 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오는가... | 23.12.14 23:02 | | |

(IP보기클릭)79.250.***.***

레너드 코헨
그렇다면 AS대응이 좋은 굿스마일이나 타회사들은 어떻게 설명하실거죠? 거기는 구매처가 굿스마일 본사가 아니라 리테일이나 타샵에서 구매해도 인보이스만 있으면 대응을 해줍니다. 지금 JND가 고객들에게 칭찬받는점이 님께서 언급하신 회사들보다 제품의 좋은 퀄리티도 있지만, 고객과의 소통도 포함된다고 생각해요. 제가 원하는 AS를 해주지 않아서 불만의 댓글을 작성한것이 아닙니다. 타회사가 AS메크로 답변 안해주니, 똑같이 행동한다면 지금까지 JND가 표방하는 앞에 언급하신 회사보다 더 좋은 기업이라는 마케팅으로 내세우는 것에 모순되지 않나요? | 23.12.14 23:18 | | |

(IP보기클릭)69.249.***.***

레너드 코헨
제가 중간에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만 핫토이 이야기가 나와서. For purchase via other channels (other than official distributors, wholesalers and Toy Hunters Hong Kong), please contact your sellers directly or you may send email to our Customer Services Department at cs@hottoys.com.hk with clear and high resolution jpg image(s) of at least 300kb that shows the area of damage, sales receipt, and postal address for replacement. 출처 : https://www.hottoys.com.hk/customerService.php 핫토이는 공홈 구매가 아니더라도 A/S 가능합니다. 구매후 구매자가 배송비를 내야한다는 조항은 쓰리제로나 센티넬 등과 동일. 혹시나 핫토이와 JND 정책을 헷갈리시는 분이 계실까봐 미리 언급하고. JND 스튜디오의 리턴 익스체인지 정책을 보니 다른 회사에 비해 상당히 구매자에게 불리하긴 하네요. JND 스튜디오 자체 구매가 아닌 이상 워런티를 받아주지 않는군요. GFFMC 님께서 불량을 받으신 것은 정말 유감이지만 자체 규정이 저러니 구매처에 환불 받으신게 최상의 방법이었던 것 같습니다. https://jndstudios.co.kr/termsofservice article 6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레너드 코헨 님께서는 답장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하신 게 맞는 말씀이긴한데 JND에서 이러이러한 규정상 A/S는 불가능 하니 구매처에서 환불하십시오. 라고 안내를 하였다면 매크로 답변일 망정 구매자가 그 브랜드에 안좋은 기억을 남기지는 않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까놓고 말하면 저정도 금액의 제품 구매력이 있는 잠재적 고객을 포기한건데.. 뭐 그건 JND 일이니 JND에서 알아서 하겠지 싶습니다. GFFMC 님께서 JND의 규정을 미리 알고 구매하셨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깝습니다. | 23.12.15 08:59 | | |

(IP보기클릭)69.249.***.***

고오급노예
규정 문제와는 별개로 피규어 퀄리티 볼 때마다 감탄이 나옵니다. 국내 브랜드라니 더 좋음. 큰 회사로 발전하여 교환. 수리 정책도 좀 더 윤활하게 돌아가길 기대해봅니다. | 23.12.15 09:16 | | |

(IP보기클릭)59.14.***.***

저런 재질은... 시간 지나면 변형이 오나요??
23.12.20 20:52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 혼을 쏙 빼 놓으셨다, MMO가 된 '레이븐2' (39)
[게임툰] 냥팔자가 상팔자, 리틀 키티 빅 시티 (43)
[MULTI] 부실한 이야기와 좋은 전투 그리고 높은 잠재력, '명조' (56)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8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4)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5)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7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1)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파워링크 광고 24시간 안보기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181625 공지 [알림] 중복 정보게시물 관련 규정 안내드립니다. 유우사마 59 216216 2019.03.17
2169965 공지 [알림] 비 라이센스 제품(가품,짝퉁) 등록 관련 안내드립니다 유우사마 67 234684 2018.10.24
2164940 공지 [알림] 정보등록시 카테고리 구분 안내드립니다. 유우사마 26 209632 2018.08.19
1327543 공지 [알림] 칸코레(艦これ) 관련 정보게시글 금지합니다. (505) 유우사마 162 468434 2014.02.27
1154246 공지 게시글 작성시 (제조사, 발매일, 가격) 반드시 명시 바랍니다. (12) 유우사마 11 359734 2013.07.28
250432 공지 정보게시판 공지입니다 (ver 0.9) (3) 유우사마 8 385249 2009.10.17
2343245 일본 roness 2 1001 00:27
2343230 중국 c-r-a-c-k-ER 8 5202 2024.06.04
2343222 일본 루리웹-8781650347 19 7707 2024.06.04
2343202 국내 스펜터 5 10063 2024.06.04
2343176 일본 스펜터 13 7086 2024.06.04
2343174 일본 관계자 3 2298 2024.06.04
2343173 일본 관계자 7 5005 2024.06.04
2343109 중국 c-r-a-c-k-ER 7 7951 2024.06.03
2343106 중국 루리웹-8781650347 15 9897 2024.06.03
2343084 국내 roness 4 6638 2024.06.03
2343073 일본 스펜터 12 9509 2024.06.03
2343070 홍콩 모몬 5 8513 2024.06.03
2343069 일본 스펜터 3 4314 2024.06.03
2343065 국내 루리웹-019534197 29 12303 2024.06.03
2343064 일본 관계자 4 6419 2024.06.03
2343047 중국 관계자 11 7294 2024.06.03
2343045 일본 roness 9 9341 2024.06.03
2343039 일본 관계자 13 7978 2024.06.03
2343034 일본 루리웹-8104220040 12 9249 2024.06.03
2343029 국내 시프시프티 32 16366 2024.06.03
2343028 일본 roness 7 9513 2024.06.03
2343027 일본 roness 6 4031 2024.06.03
2343022 일본 스펜터 15 9773 2024.06.03
2342973 일본 0M0) 8 8394 2024.06.02
2342972 일본 roness 7 6125 2024.06.02
2342963 일본 스펜터 26 16479 2024.06.01
2342949 일본 roness 12 10933 2024.06.01
2342940 북미 게이패스 6 8247 2024.06.01
글쓰기 4888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