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ba85\uc870","rank":-1},{"keyword":"@","rank":-1},{"keyword":"\uc624\ud0b9","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9c1\uad6c","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8},{"keyword":"\uadfc\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12\uc0ac\ub2e8","rank":3},{"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358\ud30c","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ac15\ud615\uc6b1","rank":-7},{"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b51cx\uc6a9\uc0ac","rank":"new"},{"keyword":"\ub77c\uc624","rank":1},{"keyword":"\uc911\ub300\uc7a5","rank":"new"},{"keyword":"\uc57c\uad6c","rank":"new"}]
(IP보기클릭)121.186.***.***
대충 철벽/롱기누스를 맞아도 격발되는걸 알 수 있도록 세심하게 텍스트를 써놓은 거려나요
(IP보기클릭)39.122.***.***
아뇨. 그냥 전투파괴시 무효 상태 부여가, 제외존에는 안 미친단 재정이 뒤늦게 추가된 잔재입니다요.
(IP보기클릭)39.122.***.***
묘지로 보내지기 전인 데미지 계산 후 단계의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대표적으로 리버스 효과가 그러하죠.
(IP보기클릭)58.141.***.***
그래서 레벨 몬스터들 중 가장 소외되고 존재감이 없는...
(IP보기클릭)39.122.***.***
참고로 저 전투 무효화 계열 중에는 데미지 계산 후에 "발동"하는 효과로 재정되어버린 것들이 좀 있는데 (AOJ 블라인드 서커 등) 얘네는 마룰3 이후로는 우선권 이슈 때문에 리버스 효과를 못 막는 괴랄한 현상이...
(IP보기클릭)121.186.***.***
대충 철벽/롱기누스를 맞아도 격발되는걸 알 수 있도록 세심하게 텍스트를 써놓은 거려나요
(IP보기클릭)39.122.***.***
아뇨. 그냥 전투파괴시 무효 상태 부여가, 제외존에는 안 미친단 재정이 뒤늦게 추가된 잔재입니다요. | 24.05.13 22:52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39.122.***.***
묘지로 보내지기 전인 데미지 계산 후 단계의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대표적으로 리버스 효과가 그러하죠. | 24.05.13 22:54 | |
(IP보기클릭)211.36.***.***
아 맞다 대미지 계산 후 파괴 여부 결정 그 다음에 묘지 보내기 순이었죠. 대미지 계산 먼저 하는 건 게임 연출로 익숙한다 후자는 이런 거 아님 체감하기 어렵네요. | 24.05.13 22:56 | |
(IP보기클릭)39.122.***.***
참고로 저 전투 무효화 계열 중에는 데미지 계산 후에 "발동"하는 효과로 재정되어버린 것들이 좀 있는데 (AOJ 블라인드 서커 등) 얘네는 마룰3 이후로는 우선권 이슈 때문에 리버스 효과를 못 막는 괴랄한 현상이... | 24.05.13 22:58 | |
(IP보기클릭)58.141.***.***
그래서 레벨 몬스터들 중 가장 소외되고 존재감이 없는...
(IP보기클릭)211.194.***.***